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쿰돌이 4주차 정산 (메이플 노가다)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쯔쁘입니다

 

하핫 어느 덧 5월입니다 ~_~ ㅋㅋㅋ 시간 참 빨라요

 

메이플에 잠시 집중 아닌 집중을 하는 시기 였는데 이젠 던파도 나름 노가다 1캐릭 육성0~2캐릭을 하고 있습니다

 

 

 

메데 : 1132만메소

아마 6일치 쿰돌이 일겁니다

 

 

 

 

캐논슈터 : 1155만메소

 

 

 

 

제논 : 1171만메소

 

 

 

 

데벤져 : 1196만메소

 

 

 

 

루미너스 : 1097만멧소

 

 

 

 

에반 : 1170만메소

 

 

 

 

아란 : 1102만메소

 

 

 

 

팬텀 : 1135만메소

 

 

 

 

은월 : 1137만메소

 

 

 

 

메카닉 : 1067만메소

 

 

 

 

표도 : 1154만메소

 

 

 

 

듀블 : 1001만멧소

야는 좀 적네요 돈이 -0-

 

 

 

 

카이저 : 974만메소

응 ?얘도 적네요 -0- 하루 안돌앗나;;

 

 

 

 

미하일 968만메소

여기부턴... 홗실히 하루치를 안돌았나 봅니다 -_ㅠ 죄송함돠...

 

 

 

 

엔버 : 981만메소

 

 

 

 

키네시스 : 959만메소

 

 

 

 

데슬 : 1008만메소

 

 

 

 

제로 : 1007만메소

 

 

 

 

소울마스터 : 1106만메소

잉 ? 여긴 또 돈이 얼추 비슷하게 6일치네요 -0-??

 

 

 

 

윈드브레이커 : 166만메소

아마 120 달성한지 하루내지 이틀되었을겁니다 -0-

 

 

 

 

나이트워커 : 654만메소

이번 버닝으로 이틀만에 120을 달성했어요 ㅋㅋ 시간으론 아마 6시간도 안걸렸을겁니다 ㅋㅋ

버닝 짱짱맨 +_+ ㅋㅋ

 

 

 

 

다크엔젤릭블레스 레시피를 득했습니다 자쿰돌면서 저 파란 레시피는 쏠쏠한 용돈이 되기도 하네요

 

 

시그너스 캐릭들도 어느덧 육성 단계로 돌입 하였습니다

생각외로 시그너스 캐릭들도 쌔고 좋네요 ㅋㅋㅋ 스킬북을 안사도 되서 일단 좋음 -_-+ㅋㅋ

 

 

시그너스도 2캐릭인가 정도 남앗고 모험가와 그 레지스탕스 그친구들도 좀 남아 있고 ㅋㅋ

아직도 갈길이 멉니다 ㅠ_ㅠ 언제 다 키워 쮸발!!!!!!!16캐릭 남았네요

 

 

던파는 이번 주 부터 다시 부활하여 현재 광부1캐릭 + 육성을 1,2캐릭씩 이어서 하고 있구요

직업별 광부에 적합한 캐릭 1캐릭씩만 선별하여 육성할 계획이고

귀검 , 거너 , 격가 , 프리스트 , 법사 / 남여 각각 한캐릭

도적캐릭은 4캐릭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 아직 잘몰라서 ... 고민중이고

나이트와 마창사는 4캐릭이 다 나오면 고를 생각입니다

이 계정에서 외전캐릭은 안키울 생각입니다

 

 

 

6월엔 이사도 있고 하여 5월엔 블로그 활동이 참 미미하네요 (원래 뜸했지만 ...ㅠㅠ)

이사하고 6,7월 월급으로 살림살이도 좀 늘리고 자취요리도 나름 준비 하고 이것저것 하려 했던 계획들을

준비하여 차근차근 해 나가려고 합니다

 

이사를 하면 요리유튜브를 시작하려 합니다

겸사겸사 요리블로그도 같이 할 예정이며 요리유튜브를 녹화하는 과정에서 한컷 한컷 따서 블로그에

레시피겸 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게임방송 또한 시작해 보려 했는데... 딱히 자신이 없고 퇴근 후 2,3시간정도 게임을 할 예정이라

방송한들 시청자가 많을거 같지도 않고 하여 추후 미루기로 했어요 (안할수도...)

 

노가다 지향방송을 하려 하였으나 노가다방송 자체가 시청자가 잘 없을 뿐더러

제가 게임노가다가 주 업이 아닌지라... 본업과 운동 및 집안일을 하면서 게임방송은

힘들거 같아 70프로는 포기 상태에 있고 그대신 요리유튭 및 요리블로그는 좀 더 신경써서 준비하여

빠르면 7월부터 늦으면 8월부터 하여 천천히 시행착오를 겪어 가며 해볼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