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쿰돌이 노가다 정산 2주차!!(보스노가다,메이플노가다)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규비입니다 ~

 

어느덧 4월이네요ㅎㅎㅎ 집 앞에 벚꽃들도 많이 피고... 연인들도 많이지나가고 ㅠㅠ

외로운 봄날씹니다 !!

 

 

휴대폰을 깨먹게 되어서.. 던파otp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던파는 몇주? 정도 쉴거같아요

중고폰을 사야하는데 ㅠㅠ 돈이.....흑흑 에흌ㅋㅋㅋㅋㅋㅋ술이 문제죠뭐 ㅋㅋ

 

암튼 !! 던파를 할 수 없으니 메이플에 좀 더 집중하도록 할게요~ㅋㅋㅋ

 

 

 

 

메데 906만메소

아마 이번주는 5일치 쿰돌이 일거에요 ㅎㅎ

하루는 엘슘 접속이 안되서 못하고 ㅠㅠ 토욜은 술먹는다고 못했네요

 

 

 

 

제논 : 949만메소

ㅠㅠ 술을 좀 많이 마셔 후유증이 있다보니 캐릭육성이 더뎌지네요

 

 

 

 

캐논슈터 : 911만메소

 

 

 

 

데벤져 : 986만메소

 

 

 

 

루미너스 : 917만메소

 

 

 

 

아란 : 930만메소

 

 

 

 

에반 : 911만메소

 

 

 

 

팬텀 : 908만메소

 

 

 

 

은월 : 816만메소

야는 왜케 메소가 적게 벌렸징...

 

 

 

메카닉 : 973만메소

 

 

 

 

표도 : 908만메소

 

 

 

 

듀블 : 855만메소

 

 

 

 

카이저 : 840만메소

 

 

 

 

미하일 : 796만메소

 

 

 

 

엘버 : 853만메소

 

 

 

 

키네시스 : 809만메소

 

 

 

 

제로 : 803만메소

 

 

다음 육성중인 캐릭은 데슬이고 데슬이후론 시그너스 캐릭들과 모험단 캐릭들을 육성하면 됩니다ㅋㅋㅋ

나름 특수 캐릭들은 육성이 거진 끝이 났네욬ㅋㅋㅋ

 

템셋팅 정리도 어느정도 맞췃고 노가다 방향 또한 어느 정도 잡혔고

이사 후 노가다 방송 또한 어느정도 생각해 뒀구요~_~ ㅋㅋㅋ 부지런해 져야겠찌용ㅋㅋ

 

게임을 하다 보면 가끔 현자타임도 생기고 해서 ㅠㅠ 특히 오늘같이 술좀 많이 먹고

후유증이 있다보니 캐릭 육성이 늦어지네요 ... 길게 1주일에 1,2캐릭 120레벨 달성했는데

이번주는 1캐릭도 못했네요

 

 

 

지금 이사준비도 나름 하고 있고 이것저것 생각이 많고 ㅠㅠ 정리가 되지 않다보니

좀 뒤숭생숭 합니다 ... 봄날씬데 ㅠㅠ 외롭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히 운동도 시작하다 보니 게임할 시간이 조금 줄어 들었어요 ㅋㅋ

요리 유튜브 영상도 계속 구상중이고 푸드크레이터 공모전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고

하고픈건 많은데 욕심만 많고 ... 막상 할려고 하면 게을러서 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게 정리가 안되고 판만 벌여둔 느낌입니다만 하나하나씩 정리하고 맞춰나가면 되겟지요

열심히 해서 유명해지고 싶슴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