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쿰돌이 1주차 정산!!!

안녕하세요 메이플하는 규비입니다 !!

 

 

쿰돌이 정산을 x주차식으로 새롭게 정리하여 포스팅 하려 합니다 ㅋㅋㅋㅋ

새로운 마음으로 이번부터 1주차로 시작해 보도록 하지요!!

 

기본적으로 쿰돌이 2번씩 돌리며 1주일 동안 아이템을 모아 정산식으로 돌리며

약속이나 못하는 날이 있더라도 포함하여 같이 정산합니다

 

 

 

메데 : 1285만메소를 벌었습니다

이번 주 포스팅은 7일 풀로 돌렸습니다

수큡은 따로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캐논슈터 : 1247만 메소

천원단위이하는 생략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장신구 2가지는 개당 20만 메소에 경매장에 올리며 팔리는데로 아무 캐릭터로 정산을 받다보니...

들쑥날쑥 할 수도 있습니다

 

 

 

 

제논 : 1377만메소

평균 쿰돌이 2번 돌릴시 160만메소가 평균적입니다

물론 +_ 는 당연히 존재합니다

 

 

 

 

데벤져 : 1366만메소

아이템은 네크로 세트 + 망토(줍는망토) + 귀걸이 도트퀘스트 + @

 

 

 

 

루미너스 : 1287만메소

어느정도 전캐릭을 모으고 네크로 120셋트를 다 껴주면

보스장신구들도 껴줄 생각입니다 요게 스공이 많이 오르더라구욥

 

 

 

 

아란 : 1315만 메소

캐릭육성은 우선 120 까지 하고 있고 전캐릭을 다 모으고 나선 170 레벨까지 육성할겁니다

일단은 쿰돌이로만 렙업을 하고 있어요

 

 

 

 

에반 : 1295만 메소

 

 

 

 

팬텀 :1166만 메소

캐릭 어빌은 에픽으로 고정 후 메획 + 아이템확률 을 노리고 있어요

차후 유닉~레전 해서 좋은 옵션을 노리고 싶긴 한데 ... 여기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다보니

천천히 작업을 하려 합니다 !!

 

 

 

 

은월 : 1127만 메소

지금 보유캐릭중 가장 느린 은월

그나마 네크로셋으로 바꾼 후 답답함이 많이 없어 졌지만

보스장신구를 ㅠㅠ 어여 껴줘야겠어요

 

 

 

 

메카닉 : 1141만 메소

메소도 모으다 보니 1억이상씩 꾸준히 모아지네요 !!!

어여 ㅠㅠ 치킨값 벌이를....하앍

 

 

 

 

표도 : 1225만 메소

표창을 더 사줄 생각이에요 ㅋㅋㅋ 표도의 간지는 표창 보유 아니겠습니까 ?

 

 

 

 

듀블 : 1108만 메소

 

 

 

 

카이저 : 1142만 메소

 

 

 

 

 

미하일 : 1170만 메소

아 딱히 이제 할말이 없네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노가다는 끈기의 싸움!!!

 

 

 

 

엘버 : 1099만 메소

메이플 하면서 제일 신기했던 캐릭터 ㅋㅋㅋㅋ

 

 

 

 

제로 : 1147만 메소

아직은 딜이 않나오는 제로 ㅠㅠ 제로 쌘거 맞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 시점에선 키네시스를 키우고 있고  이번 주는 던파에 집중하는 주이니 키네시스 짬짬히 120은 달성할거며

곧 시그너스 직업 -> 모험가 직업을 육성하려 합니다 ㅋㅋㅋ

캐릭슬롯값 ㄷㄷㄷ 넥슨플레이어로 모으는 것도 더디고 ㅠㅠㅋㅋ 에잇!!

 

 

16캐릭을 쿰돌이 했구요

캐릭수는 당연히 늘어날 예정이며 내년?? 부턴 아마 다른 보스돌이 까지 포함하여

치킨값벌이가 가능해 지리라 봅니다 ㅋㅋㅋ 빠르면 9월 이상부터일거 같은데...

관건은 캐릭슬롯값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플 보스잡이 또는 노가다에 대해 정보를 공유 하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답글 달아주시면 대답 또는 질문드릴게요!!! 관심좀 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