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쿰돌이 정산 3주차 두둥!!!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규비입니다

 

핸드폰 고장으로 이번 주도 이어서 메이플을 했습니다

 

던파는 이번주 부터 다시 시작하였으나 이번 주도 육성으로 읺해 아직은

노가다 스샷이 없습니다 ㅠ_ㅠ ㅋㅋ

 

 

다시 포스팅하네요 -0- 사진이 엑박이라닝!!

 

 

 

 

메데 : 1007만메소

몇캐릭은 6일을 돌렸구요 몇캐릭은 5일을 돌렸어요

 

 

 

 

 

캐논 : 1101만메소

슬슬 캐릭들을 렙업 시킬려고 몬스터파크?를 돌리는데 계정2바퀴만 무료더라구요 ㅠㅠ

캐릭별 2바퀴 무료인줄 알았는데 ㅠㅠ

 

 

 

 

제논 : 1123만메소

와 진짜 캐릭터들도 많아지고 네크로셋도 맞추고 보스장신구들도 어느정도 작된걸 맞추고 있는데

스공이 쭈욱쭈욱 올라가는게 보입니다 !!!

 

 

 

 

데벤져 : 1027만메소

컴퓨터도 포맷을 한번 시켜야 하는데 ㅠㅠ 귀찮기도 하고 컴터방이 어딨는지도 모르겟네요...

 

 

 

 

 

루미너스 : 1115만메소

 

 

 

 

아란 : 1080만메소

아란이랑 에반이랑 겁나 헷갈림 -_-+

 

 

 

 

에반 : 1153만메소

쿰돌이 나오는 장신구2개는 옵 안 따지고 15만메소에 막 올립니다...

상위옵을 떠 본적이 없어서 -_ㅠ

 

 

 

팬텀 : 1118만메소

메이플 검색하다가 드랍퍼 템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보스잡이도 영향을 받을까요 ?? 카페같은데 글좀 올려봐야 겠어요ㅋㅋ

 

 

 

 

은월 : 1028만메소

약하디 약했던 은월도 네크로셋 이후론 후딱후딱 잡아줘서 좋슴돠

 

 

 

 

메카닉 : 896만메소

이캐릭은 돈이 좀 적은걸로 봐서 5일인가... ??

 

 

 

 

표도 : 11??만메소

젠장... 커서가 딱 가렸네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블 : 990만메소

천만메소와 9x0만메소는 아마 파워엘릭서를 팔고 안팔고의 차이로 보여집니다

파워엘릭서 3천개가 넘는 캐릭은 파워엘릭서도 상점에 팔고 있어서

좀더 메소를 더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카이저 : 800만메소

아마 여기부터 5일돌렸을거에요 ...

퇴근 후 쿰돌이 돌리다가 아마 딴대 정신 팔려서 ㅋㅋ 12시 지나서 안돌렸을거에요

 

 

 

 

미하일 : 774만메소

시그너스 캐릭터들을 키우고 있는데 왜 시그너스 대빵중 미하일만 캐릭터로 나왔을까요 ???

 

 

 

 

엘버 : 795만메소

 

 

 

 

키네시스 : 828만메소

키네시스 관련 스토리에서도 신캐들이 나올까요 ???

개인적으로 그 반장 캐릭터가...흠!??!

 

 

 

 

데슬 : 822만메소

데벤져 키우면서 비슷한 캐릭인가 했는데 생각외로 많이 다른 데슬ㅋㅋㅋ

그래도 이 2캐릭은 여전히 쌔더라구욥-_-ㅋㅋ

 

 

 

 

음 !? 도중에 넣어 버렸네 -_-ㅋㅋㅋ 역시 정리따윈 대충하는 귀차니즘 블로거

쿰돌이 하다보면 파란색 레시피가 뜨면 돈이 꽤 짭잟하던데 우와 하고 있던 찰나

다크 엔젤릭이 떠주더라구요 ㅋㅋㅋ 첨 먹어 봤는데 개!이!득!

 

 

 

 

제로 : 3393만메소

아.. 위에 스샷에 이어서 했구나 -_-+ㅋㅋㅋ

레시피 정산 후 스샷을 찍었군욥...

3393만메소 - 2600만메소 = 793만메소

맞나... 맞죠 ㅡ,.ㅡ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메이플 육성은 시그너스로 넘어갔고 현 시즘 윈드브레이커? 금마를 키우고 있구요

시그너스 다음 레지스탕스를 키울건데 메카닉은 현시점 키워져 있으니 3캐릭인가 ?? 남아 있구요

모험가는 듀블 , 표도 제외 싹다 키워야 합니다

 

 

링크용으로 먼저 영웅캐릭 외 다른캐릭(외전캐릭이라 해야하나?) 그런 캐릭들을 먼저 키우고

모험가를 마지막으로 키우기 위해서 시그너스 , 레지스탕스 캐릭을 키운다음 마무리를 할겁니다

 

 

예전 추억을 잊지 못해 다시 시작했던 메이플이라 모험가는 마지막에 하나하나 느껴가며

추억을 떠올리며 해보려 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표도는 캐릭터카드있던 시절 도적덱을 위해 키웠는데 ㅠㅠ 유니온으로 바뀌는 바람에 ㅋㅋㅋㅋㅋ

먼저 키웠는데 괜히 하게 되었죠 ㅋㅋㅋㅋㅋㅋ

 

 

던파는 2주가량 육성을 더 하면 1캐릭 광부노가다가 나올거 같긴 한대 아직은 좀 더 시간이 필요합니다

괜히 본캐를 버리고 다른 계정을 선택했나 후회도 되긴 하나 ...

직딩이 주업이고 블로그 + 노가다가 부업 겸 취미다 보니 너무 많은 캐릭은 오히려 독인거 같아 새로 키우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본캐에 캐릭을 지우자니 ㅠㅠ 차마 그짓은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던파는 전캐릭 중 광부 노가다에 효율이 높을거 같은 1캐릭씩만 육성할 생각입니다

차후 캐릭결정은 던파노가다에세 다뤄보도록 하죳

 

 

4월도 어느덧 중반이 흘렀어요 ㅠㅠ ㅋㅋㅋ

곧 제 생일도 다가오는데 ㅋㅋㅋ 에휴 혼자서 보내겠네요 ㅠㅠㅋㅋ 딱히 챙겨주는 사람도 없거니와

챙기질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인 저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 노가다 방송도 준비중이고 이사 및 요리영상 유튭도 여러모로 생각중에 있다보니

이것저것 고민거리만 많아집니다요 ㅠㅠㅋㅋㅋ 하나하나 천천히 풀어가며 준비해서 올해안에는

목표로 하는 모든 것들을 도전해 볼 생각이에요 !!!!

근데 목표가 점점 미뤄지고 있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