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보스돌이 노가다 17주차 (2019년 첫포스팅)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규비입니다 !!

 

이번주 구미갈일이 있어서 이제서야 부랴부랴 쓰네요 -0 -ㅋㅋ

저번주 주말에 썻어야 했는데 ㅠㅠ 여러가지 일거리들이 있다보니 ... 역시나 또 미뤘어용ㅋㅋ

 

 

 

 

 

메세 : 6480만 메소

 

메세같은경우 레벨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5차 레벨인 200레벨까지 작업중입니다

마지막에 정리하겠지만 스펙업과 함께 렙업도 진행중입니다

 

몇일 정산인지.. 솔직히 당장 ㅠㅠ 기억은 나지 않지만 4일내외 일겁니다

그리고 메세같은 경우 보스 결정석을 더 늘렸습니다

 

노말자쿰 + 카혼텔 + 노말반레온 + 이지파풀 + 이지매그 + 노말카웅 + 노말힐라

+ 노말4루타 + 이지 아카 +  노말 핑크빈  으로 사냥중입니다

 

200레벨 후 어느정도 심볼과 스킬들을 강화하면 노말반레온을 -> 하드반레온

노말힐라->하드힐라 , 이지아카->노말아카 , 추가로 이지시그정도로 추가할까 합니다

 

 

 

 

캐슈 : 5960만 메소

 

여기서부터는 다시 노말자쿰 + 노말혼텔 + 이지반레온 + 이지매그 + 이지파풀 + 노말힐라 + 노말4루타

이렇게 돌고 있습니다

 

저번에서 이지매그만 추가된 상황입니다

그리고 캐슈는 지금 우르스 칭호작중이라 벌이가 좀 더 많았습니다!

 

 

 

 

제논 : 4582만 메소

 

이친구는 위 캐슈와 똑같습니다 !! ㅋㅋ 우르스의 유무차이일뿐 !

 

 

 

 

데벤져 : 4602만 메소

 

이캐릭까지 캐슈와 동일 합니다 !!

 

 

 

 

 

 

 

 

아란 : 718만 메소

 

여기서부터는 노말자쿰 + 이지혼텔 + 이지 반레온 + 노말힐라만 사냥했습니다

여기 이후의 캐릭들은 솔직히 휴무날 아니면 사냥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무공훈장노가다용으로 이용중입니다

 

 

 

 

루미너스 : 726만 메소

 

루미너스 경우 이제 캐시옷 작업중이에요 ㅋㅋ

보스를 늘리다보니 확실히 마일리지가 잘벌려요 ㅋㅋ 좋아요 ㅋㅋ

 

 

 

 

에반 : 360만 메소

 

하루일겁니다 아마 ㅋㅋ

 

 

 

 

데슬 : 352만 메소

 

현시점 육성은 작년기준으로 평균 120 레벨 네크로셋으로 마무리를 지었었습니다

그때만 해도... 쿰돌이만 하면서도 충분한 금액이 벌렸으나...

지금은 힘의 결정석으로 인해 보스들을 많이 잡아야 돈이 벌립니다

 

그러면서 캐릭육성을 고정 140레벨로 올리고 -> 매력30레벨 달성 -> 보스장신구9셋 -> 휴무날 보스사냥 및

무공훈장노가다투입 -> 150레벨 이상 메소가 충분시 카루타셋 , 앱솔셋까지 스펙업을 진행하면서 200레벨을

올리려고 합니다

 

 

 

 

팬텀 : 360만 메소

 

스펙업에는 예전부터 많이 말했지만 렙업은 안건드리려고 했어요

생각외로 어느정도의 보스돌이가 가능해지자 좀 더 수월하게 진행하고자 200레벨 달성을 노리고 있습니다

 

겸사겸사 지금 코인이벤트로 노가다도 할겸 렙업도 하면서 5차까지만 렙업을 진행중입니다

추후 육성은 할 생각이 없고 자연스레 심볼 노가다 + 보스사냥 경험치로 렙업을 할 생각입니다

 

 

 

 

스커 : 347만 메소

 

확실히 5차를 하고 안하고의 자체적인 차이가 있는거 같기에

하이퍼스텟과 v스킬 , 5차스킬 유무가 확실한 차이를 느꼈기에 200까지 육성을 하기로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카루타이상 맞춘 캐릭들만 렙업을 할 생각입니다

 

기본적으로 보스들을 돌기위해서 선행퀘스트 위주로 일단 렙업을 진행했습니다

추후 170중후반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사냥으로 꾸역꾸역 180레벨을 달성 후 황혼의페리온가서 200을 달성했습니다

 

190레벨 기계맵 갔는데 ㅠㅠ 좀 잘 안되서 -_- ㅋㅋ 황혼의 페리온가서 200을 달성하고 소멸의 여로 ? 거기에

정착했습니다 ㅋㅋㅋ

 

주간퀘스트는 진행하지 않고 심볼 일퀘는 어느정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확실히 주스텟을 주기때문에 안할 수가 없겠더군요 ...

5차스킬 젬스톤 관련들은 당장 돈을 투자하지 않고 이벤트나 여로일퀘로만 수급중입니다

아직은 육성에 필요한... 메소들이 수두룩하게 필요하니 ㅠㅠ 젬스톤관련은 미뤄두려고 합니다 ㅋㅋㅋㅋ

 

메이플한지도 꽤나 흘렀는데... 이제서야 첫 5차를 찍었네요 -0 -ㅋㅋㅋ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어느정도 스펙업과 렙업이 끝난 캐릭순으로 캐릭리뷰 템셋팅 관련들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