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보스돌이 및 무공훈장 노가다 16주차 정산

안녕하세요 메플 하는 규비입니다 !!

 

이번주는 포스팅 많이 하네요

뿌듯합니다~

 

마지막 휴무를 만끽하면서 로스트 아크를 접속하여 대기하고 있는데 ㅋㅋㅋ 하 ㅋㅋㅋ

암튼 시작해보죱~

 

 

 

 

메데 : 5059만 메소

 

6일치? 일겁니다 ㅋㅋㅋ

친구가 하루 놀러오는 바람에 고때 빼고 했어요

 

메이플은 딱 4캐릭을 우선적으로 돌리다보니 하는 요일이 많네요 ㅋㅋ

 

 

 

 

캐슈 : 5029만 메소

 

캐슈를 160찍고 160 스킬이 아따 꿀이드라구요 ㅋㅋ

캐릭리뷰는 어느정도 템셋을 완성시킨 친구들을 우선적으로 진행할 생각입니다 ~

제가봤을땐 올해는 안될듯 ㅋㅋㅋ

 

 

 

 

제논 : 4942만 메소

 

주말에... 하다가 ㅠㅠ 졸았는데 혼텔에서 죽어서 차이가 좀 납니다 ㅋㅋㅋ

 

 

 

 

데벤져 : 4959만 메소

 

여기까지 노말 자쿰 + 노말 혼테일 + 이지 반레온 + 이지 파풀 + 노말 힐라 + 노말루타

이렇게 돌았습니다 !!

 

요즘 자쿰 보스장신구가 가격대가 좀 좋고 혼테일은 많이 내렸어요 ㅠㅠ ㅋㅋ

반레온 파풀 힐라 템은 뭐 나가리 ? ㅋㅋ 루타들은 모자 매력작에 참 좋아요 !!!

 

 

 

 

아란 : 1451만 메소

 

이 친구들도 ㅠㅠ 카루타셋을 노려야 하는데

일단은 위 4캐릭 스펙업을 좀 더 하고 이 친구들을 키울생각입니다

 

 

 

 

 

 

 

 

 

루미 : 1438만 메소

 

매력30렙 다되가는 친구들은 보스장신구를 우선시 맞출 예정입니다

이지혼텔을 잡으면 렙업이 나름 쏠쏠하기도 하고 보스노가다보단

솔직히 무공훈장 노가다를 돌리면 이게 진정한 꿀노가다라고 생각이 들기에 매력30렙 되면 보장9셋은

우선시 껴줄 생각입니다 ㅋㅋ

 

 

 

 

에반 : 1436만 메소

 

아 그러고 보니 이 친구들은 4일치 벌이 입니다~

메이플이 참 애매한게 ㅠㅠ 보스 입장제한이 새벽 0시 즉 12시 이다보니...

저같이 늦게 퇴근하는 유저는 참 애매해요 그래서 4캐릭을 우선적으로 사냥을 돌리고 있습니다 ㅋㅋ

 

 

 

 

데슬 : 1422만 메소

 

개인적으로 노말힐라는 보장9셋으로 조금 힘듬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ㅠㅠ

유니온을 통해서 전체적인 스펙업을 좀 하니 아예 힘들진 않아요 ㅋㅋ

 

 

 

 

팬텀 : 1442만 메소

 

 

 

 

스트라이커 : 1405만 메소

 

 

 

창고캐릭 : 5635만 메소

 

보스장신구 , 주문의흔적 등등을 판매한 금액

 

 

이번에도 쏠쏠하게 노가다를 완료 했습니다

메이플같은경우 정산하는 요일만 빼면 ㅠㅠ 1,2시간정도밖에 게임을 안해요 ㅋㅋ

휴무에는 보스장신구9셋 친구들이나 그냥 쿰돌이 캐릭들도 돌려서 오래걸리지만 평일엔 오래걸리지 않아

자주 하는거 같네요 ㅋㅋ

 

 타 게임들도 이젠 ㅠㅠ 포스팅 자주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