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보스돌이 및 무공훈장 노가다 15주차 정산!!

안녕하세요 메플하는 규비입니다 !!!

 

후훗... 방문자가 엄청 떡락했네요...ㅠㅠ 하아

크흠 방문자에 집착하는건 아니였으나 ㅠㅠ ㅋㅋㅋ 어쨋든 애드센스 벌이가 줄어든건 사실이니 ..ㅋㅋ

에휴 ㅋㅋ 제가 열심히 해야죱!!

 

 

 

 

5061만 메소

 

이번에 빡세게 해봤습니다 !!

7일치 일거에요 .. 퇴근하고 12시 초기화되면서 돌렸던거라 ㅋㅋ

그대신... 다른 쿰돌이 캐릭들을 못했다는게 ㅠㅠ 아숩네요

 

 

 

 

4992만 메소

 

보스는 노말자쿰 , 노말혼테일 , 이지반레온 , 이지파풀 , 노말힐라 , 노말4루타

이렇게 잡고 있습니다!!

앱솔셋을 맞춘다면 보스를 2개정도 늘릴 생각인데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4841만 메소

 

하루 보스사냥으로 대충 700만 메소가 벌리긴 합니다

추가적으로 보스장신구를 먹냐안먹냐에서 차이가 벌어지지만요

 

 

 

 

5029만 메소

 

요즘 재미들린 데벤져 ㅋㅋㅋ

카루타셋 껴주니까 오우.. 날아댕깁니다 ㅋㅋ 근데 근접캐라 쪼매 컨이 어려움

(똥컨 유저임 - _ -ㅋㅋ)

 

평균적으로 보스사냥 속도는 토탈 10분 내외 정도 걸려요 !!

 

 

 

 

1113만 메소

 

2번인가 3번돌았어요 ... 휴무 이틀이랑 더 돌았나 안돌았나 기억이 가물가물...

 

 

 

 

 

 

 

 

 

1065만 메소

 

어떻게 보면 보스장신구 9셋낀 친구들은 중간정도의 돈벌이와

무공훈장 노가다를 진행한다고 보심 됩니다 !!

 

 

 

 

1076만 메소

 

이번 스샷엔 무공훈장도 첨가되어 있어요 !!

 

 

 

 

1080만 메소

 

보스장신구 9셋 친구들은

노말 자쿰 , 이지혼테일 , 이지반레온 , 노말힐라

이렇게 4마리만 잡고있습니다 !!

 

 

 

 

1058만 메소

 

앱솔랩스 4부위 에픽잠재로 맞춰서 어느정도 스공을 올린 후 캐릭리뷰를 하나씩 하려고 합니다

기회가 되면 영상도 첨부할 예정이나 아직은 고민중입니다 ..

 

 

 

 

1081만 메소

 

일단 카루타셋을 낀 친구들을 스펙업을 더 한 후 추가하려고 합니다

보스장신구 친구들은 160까진 스펙업을 안할 예정이고

매력30렙이 안되는 친구들은 보스장신구 9셋을 맞추지 않을겁니다

한캐릭한캐릭 좀 강하게 만든 후 보스들을 좀 더 순삭시키는거에 초점을 두고 다캐릭 노가다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

 

 

 

 

무공훈장 1억1730만 메소

 

 

보스장신구들은 검색하여 시세보다 낮게 팔고 있어요

엘리시움섭 평균 일요일 새벽1,2시쯤 팔고 있으니 ㅋㅋ 노리실분은 알아서 - _- (엄밀히 말하면 월요일 새벽이에요)

 

 

메이플은 뭐... 신캐가 나오지 않는다면 크게 변동될건 없습니다..

육성은 없는 셈이고.. 벌이에 맞는 스펙업은 조건이 맞춰지면 바로 스펙업을 할 예정입니다

약 1달만에 썻는데 ㅠㅠ 자주자주 좀 하도록 할게요

아마 내년초 부터 캐릭터 리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