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보스돌이 및 무공훈장 노가다 12주차 정산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규비입니다 !!

 

후훗 저번 주 주말에는 휴가를 갔다 오는 바람에 ㅋㅋ 포스팅이 밀려부렀습니다

그래바야 ㅠㅠ 메이플 하나뿐이지만요 ... ㅋㅋ

 

이번 휴가는 처음으로 강원도에 있는 경포대에 다녀왔어요 !!

좋더라구요 !! 파도도 재밌고 술값은 좀 비싸지만 날도 시원했고 참 좋았어요 ㅋㅋ

 

휴가덕에 게임을 열심히 못했지만 ㅋㅋ 그래도 포스팅을 시작해보죳~

 

 

 

 

2560만 메소

 

아마 3일치? 일겁니다...

확실히 노말자쿰 + 노말 혼테일 + 이지 반레온 +노말루타 + 노말힐라 + 이지파풀

을 잡았는데 3일치 해도 메소가 잘 벌리는군요 ㅋㅋ 이지파풀은 실험사마 한번 해봤는데 노말루타급?인거 같아서

하고 있습니다

 

노말반레온과 노말파풀은 생각외로 강한거 같아서.... 추후 앱솔셋을 맞춘다면 그때 돌 예정입니다만

앱솔셋까진 아마... 안갈거 같긴 합니다 ㅋㅋ

 

 

 

 

2263만 메소

 

팬텀이 보장9셋으로 어느정도의 보스돌이를 시작했는데

다른 캐릭도 조만간 하나 추가될겁니다

스트라이커가 이벤트로 키워서 매력30을 찍어놨기 때문에 ㅋㅋ 다음 부턴 아마 등장할겁니다~

 

 

 

 

2271만 메소

 

여기까지가 보장9셋+카루타셋입니다

 

 

 

 

1095만 메소

 

여기서 부터는 보장9셋만 착용한 친구들입니다

노말자쿰+이지혼텔+이지반레온+노말힐라를 잡고 있습니다

 

 

 

 

 

 

 

 

984만 메소

 

제 기억으로 아마 한번 노말쿰돌가다 개털렸을겁니다 -_-ㅋㅋ

그래서 벌이가 좀 차이납니다...

 

 

 

 

1066만 메소

 

어여 스펙업을 하고 싶은 친굽니다 ㅠㅠ

루미너스 어려워요...

 

 

 

 

1066만 메소

 

메이플은 일단 140레벨 달성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유니온 레벨 및 매력30 레벨을 향해서 가고 있는 캐릭들이 더러 있다보니 ㅋㅋ

매력레벨은 쿰돌이로 얻는 투구와 1회성인 반레온 퀘스트를 통해 악세를 바꾸는 과정에서 올리고 있고

노말루타를 돌리면서 먹는 투구들을 부캐들에게 양도하고 있습니다

 

 

 

 

1091만 메소

 

매력30레벨을 해야만이 보장9셋이 완성이 되다보니 ...

안되는 친구들은 그냥 쿰돌이로 지내고 있고 기존 캐릭들의 스펙업을 해주고 있습니다

 

 

 

 

1070만 메소

 

메이플도 갈길은 멀지만 ㅋㅋㅋ 언젠간 되겠죠뭐 ㅋㅋ

 

 

 

 

1200만 메소

 

보스들을 잡고 나온 보스장신구 + @ 금액입니다

십만메소 단위로는 거래비용으로 사용중이라 백만메소 이상만 창고에 넣고 있습니다

 

 

 

 

훈장은 이번에 19개를 획득했으며 9400만 메소를 벌었네요 ㅋㅋ

훈장이 참 은근히 개꿀입니다 -_- ! ㅋㅋ 일주일에 한번씩 무릉도장 9단계까지 클리어 하고 나가면 되니깐요 ...

메이플을 안하는 주에도 무릉도장은 돌아주고 있습니다 !!

 

 

메이플은 1,2주 정도 더 쉴 예정입니다

 

던파에 지금 클론레압을 팔고 있기 때문에.. 15일 안에 교불클레압을 하나 장만 해야 하니깐요 ㅋㅋㅋ

다음주에 하나 장만 할거 같으니 ㅠㅠ 잠시 메이플은 쉬어 가겠습니다

 

이제 영상편집학원을 안다니게 되어서 주말에만 휴무를 가졌는데 이젠 다시 일상적인 랜덤휴무로 바뀌었어요

늦잠도 충분히 자고 게임을 할 시간도 많아졌지만

유튜브 영상을 찍기 시작하면 어떻게 될진 모르겠네요 ㅋㅋㅋ

 

자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 다들 맞저 하시고 푹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