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보스돌이 및 무공훈장 노가다 11주차 정산 ~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규비입니다 !!

 

와... 날이 미쳤어요 ㅠㅠ 너무 덥네요 ...

습하고 덥고 짜증나고 일하기 싫고 집에서 에어컨만 틀고 뒹굴뒹굴하고 싶고

그런 날씹니다 !!

 

이제 휴가철인데... 다들 계획은 짜셨는지요 ~_~ ? ㅋㅋ

전... 흔한 알바생이라 ... 휴가가 있을지 ㅠㅠ 모르겠네요 ..또르르 ....

 

후 !! 어쨋든 정산을 시작하죰~

 

 

 

 

3100만 메소

 

그러고보니 .. 창고랑 같이 찍었...

흠.. - _-ㅋㅋ 뭐... 메소부자가 아니므로 ㅠㅠ 그냥 패스하쥬

 

다음부턴 팬텀이 매력30을 찍어서 보장9셋을 맞췄기에 보스돌이 스샷에 추가하기로 했습니당

갈길이 멀지만 ㅠㅠ 하나하나 스펙업을 하고 있네요 ㅋㅋ

 

 

 

 

2266만 메소

 

메데와 캐슈의 차이는 우르스 유무입니다~

기본적으로 칭호작을 하는데... 우르스 클리어 7회 칭호가 가장 무난해보여서 노리고 있습니다

겸사겸사 메소수급도 겸하고 있구요 ㅋㅋ (그래바야 버스타는중... 도움1도 안됌)

 

 

 

 

2177만 메소

 

아 그러고보니 아마 3일치 스샷일겁니다 .. 제 기억으론 ??

확실히 노말루타와 노말혼텔로 업글을 하고 난 후 부터 메소가 훨 잘벌리네요 !

기부니가 좋슴다~~

 

 

 

 

1057만 메소

 

여기서 부턴 다시 기본적인 노말자쿰+이지혼텔+이지반레온+노말힐라입니다

3일치 한거 치곤 짭잘합니다 역시

과거 6,7일치 보시면 2천만메소는 넘겼던 걸로 되어 있으니 !! 노가다는 역시 꾸준함입니다 -_-+

 

 

 

 

1073만 메소

 

노말루타를 돌리면서 좋은 점중 하나가

자쿰투구만으로 매력작을 했는데 노말루타 모자가 매력을 올려주기에 이 또한 매력작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물론 메소로 팔아도 짭잘하나 어쨋든 전캐릭 스펙업을 위해선 매력30작을 부랴부랴 안할수가 없겠죠 ?ㅋㅋ

 

 

 

 

1081만 메소

 

보스장신구 처분은 이제 부캐에서 한몫에 합니다...

과거 쿰돌이 시절엔 메소가 드랍되어서 경매장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는데

지금은 메소를 드랍하지 않게 되므로 경매장을 이용하려면 결정석을 팔고 다시 나가서 경매장에

아이템을 올려야 되기에... 귀찮아서 부캐하나에 몰아서 정산중입니다 !!

 

 

 

 

1074만 메소

 

유니온 등업도 좀 해야하는데... 부캐들도 다시 140렙작을 하고 있으니... 등급업 할 수 있겠죠뭐 ㅠㅠ

에휴... 메이플은 참 캐릭수집욕구를 충당하게 잘만들어놨단 말이야..

 

 

 

 

1070만 메소

 

요즘 던파와 메이플 말고... 또 다른 노가다 게임을 찾고 있는데 ㅠㅠ 하 역시 3번째 게임은

영 찾기 힘드네요 ... 블소도 잠깐 다시 했따가 역시나... 빠이빠이

넥슨 타게임들은 잘 모르겠고... 거상도 할까하다가 고민중이고 ...

로스트 아크가 나온다면 잠시 즐겨보고 상황을 봐야겠습니다 -_ -ㅋㅋ

 

 

 

 

보스장신구 정산 2600만 메소

 

보스장신구정산은 100만 메소 단위로 끊어서 창고에 넣고 있어요

나머지는 경매장 이용하기 편하게 돈을 좀 남겨 놓고 있습니다 ㅋㅋ

 

 

 

 

무공훈장 9400만 메소

 

무공훈장은 역시나 짭잘한 노가답니다 - _ -+

좋습니다 ... 많이들 하지마요 !! 시세 떨질라... (크흠 ㅈㅅ..)

 

 

메이플도 복귀후 나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던파와 메이플 언제다시 현자타임와서 쉴진 모르지만ㅋㅋㅋ 과거처럼 빡시겐 안해도 즐기는 수준으로 하곤 있으니

크게 현자타임이 올거 같진 않네요 ...

던파같은 경우 다음 대규모 패치에 새로운 광부던전이나 뭐 그란디네가 망하거나 이런 변동이 생긴다면

잠시 현자타임이 올수도 있을거 같은데 ... 지금 당장은 없을 듯 합니다 !!

위에 언급했듯 3번째 노가다 게임을 찾곤 있는데 - _ -ㅋㅋ 영 ㅋㅋㅋ 파이네요....

 

아 ! 조만간 별되 대규모 패치로 인해 리뷰? 또는 근황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

이번엔 폰게임도 진심 또 진심 하나하나 올려야겠어요 ㅋㅋ

 

 

그럼 !! 더위 조심하시고 휴가철 즐겁게 노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