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보스돌이 및 무공훈장 노가다 13주차 정산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규비입니다 ㅋㅋㅋ

 

아... 포스팅 하던 도중... 취소를 누르는 바람에 다시 합니다 ㅠㅠ

아 쮸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19만 메소

 

이번 주는... 제가 많이 못했습니다 ㅠㅠㅋㅋ

이번주는 무지 피곤하기도 하고 운동도 못가고 ㅠㅠ 암튼 게임을 많이 못했어요

 

 

 

 

2473만 메소

 

허 다시 쓰고 있는데 뭐라 포스팅을 적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 _- ㅋㅋㅋ

어제 먹은 술때문에 ㅠㅠ 피곤피곤한 상태에서 ㅋㅋㅋ 어여 마무리 하고 내일 출근을 위해 자야겠어요 ㅋㅋ

지금도 뭐라고 적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71만 메소

 

이캐릭까지 노말자쿰 + 노말혼텔 + 이지반레온 + 이지파풀 + 노말힐라 + 노말루타4보스

3일치 정산 금액입니다

이젠 이지파풀도 추가했는데요 보장9셋+카루타4셋으론 더이상 보스들을 늘리지 않을겁니다

 

 

 

 

711만 메소

 

여기서 부터는 보스장신구9셋만 낀 친구들입니다

 

 

 

 

711만 메소

 

보스를 잡고 나온 장신구나 거래템들은 창고에 모아서 부캐로 한번에 판매합니다 ㅋㅋ

 

 

 

 

700만 메소

 

보스장신구9셋 친구들은 아마 2일치 일겁니다...

첫날 사냥하다가 친구가 배그하자고 해서 배그하러 가서 -_-+ㅋㅋ 크흠...

 

 

 

 

707만 메소

 

여담인데... 제가 있는 서버에 실버블라썸 시세가 완전 떡락했떠라구요... !! 어찌된건가요 ㅠㅠㅋㅋ

 

 

 

 

704만 메소

 

당분간은 매력30레벨을 달성할만한 캐릭이 없기에 보스장신구9셋 친구들을 카루타4셋으로 하나하나

업글해줄 생각입니다 ㅋㅋ

그만큼 ㅠㅠ 보스를 더 많이 돌아야겟지만 !! 벌이는 많이 늘어날테니깐요 ~~헤헤

 

 

 

 

706만 메소

 

 

 

 

 

 

 

 

 

722만 메소

 

여기까지 노말자쿰 + 이지혼텔 + 이지반레온 + 노말힐라 를 돌았습니다 ~

 

 

 

 

1632만 메소

 

보스를 잡고 나온 거래템들을 처분한 금액입니다

보스장신구 + 올마이티링 레시피 금액일겁니다 ㅋㅋ

일반 장비템은 판매하고 있고 노말루타 뚜껑은 부캐 매력을 위해 기부하는 중입니다 ㅋㅋ

 

 

 

 

무공훈장 : 1억2285만 메소

 

일요일 밤 11시30분까지... 정산시간인줄 몰랐네요 ㅠㅠ ㅋㅋ

한캐릭 못했는뎀... !!! 무공훈장은 진심 좋은 노가다 인거 같습니다...

 

저번주도... 던파 빡세게 했어야 했는데.. 못하고 ㅠㅠ

이번주도... 게임을 많이 못했네요 ㅠㅠ ㅋㅋ

다시 운동도 좀 하고... 잠도 넉넉히 자고 해야겠어요 - _ -ㅋㅋㅋ

 

구롬 다들 월요일 잘 맞이하시고 !! 월요병 조심합시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