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보스돌이 및 무공훈장 10주차 정산~

안녕하세요 메이플하는 규비입니다 !!

 

요즘... 포스팅이 랜덤이고 ㅠㅠ 방문자수도 다시 줄었군욥 ㅠ_ㅠ ㅋㅋㅋ

 

요즘 폰게임 야구랑 뭐 퇴근 후 뒹굴뒹굴 거리고 가끔 친구들이랑 배그하고 하다보니...

rpg 게임 할 시간이 크게 없네요 ㅠㅠ 휴무엔 집안 청소랑 학원에 여러 등등 바쁘게 지내곤 있지만

많은 양의 노가단 아니지만 그래도 2,3일치 정도의 노가다는 하고 있습니다 ~_~ ㅋㅋ

 

 

 

메데 : 1970만 메소

 

현시점 카루타셋을 낀 친구들의 보스잡이를 변경했습니다

노말자쿰 + 노말힐라 + 노말혼텔 + 이지반레온 + 노말루타4마리로 변경하였습니다

 

노말힐라는 이제 카루타4셋이면 확실히 녹는다는 느낌이 듭니다

노말혼텔은 머리쪽에서 뎀지1 버프만 안걸면 어느정돈 잡습니다

이지반레온같은 경우 노말로 돌아보았으나... 아직은 넘사벽이기에 그냥 쉽게 이지반레온으로 갑니다

노말루타가 저는 노말반레온급으로 생각했는데... 노말힐라급? 인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벨룸은 좀 짜증나니깐 카루타셋으로 스펙업한 친구들만 돌릴겁니다 ~

 

 

 

 

캐슈 : 1931만 메소

 

캐릭리뷰를 하긴 해야대는데 ... ㅠㅠ 하아 ㅋㅋ

캐슈가 150레벨되고 하이퍼스킬에서 생기는 버프를 하나 배우는 순간... 와 이친구 겁나 쌥니다

보스잡이 8캐릭중 이친구와 데슬때문에 스펙업 결정을 했는데... 150되는 순간 와 넘사벽입니다 ㅋㅋ

조금 더 캐릭스펙업이 일정하게 된다면 캐릭리뷰를 해보고 싶네요 ㅋㅋ 물론 저렙기준일테지만요

 

 

 

 

제논 : 1596만 메소

 

제논도 확실히 카루타4셋을 맞추고 나니 딜이 좋아지더라구요 ㅋㅋ

이친구는 ㅠㅠ 하이퍼스킬이 좀 저한테는 의미가 없더라구요 ㅠㅠ... 활용을 잘 몬하는듯

 

 

 

 

데벤져 : 868만 메소

 

여기서부터는 노말자쿰+이지혼텔 + 노말힐라 +이지반레온을 잡고 있습니다

다시 과거처럼 돌아오긴 했습니다 ㅋㅋ

150 렙 정도 되고 여타 추가적인 스탯+스킬들을  찍다보니 조금은 보스9셋으로도 수월해진감이 있습니다

솔직히 노말루타도 가능할거 같은데 (유튭공략마니봄ㅋㅋㅋ) 메이플에서의 보스는 툭툭쳐서 죽는 맛에

하다보니... 2,3분 이상 때리는 보스는 지겹더라구요 -_-ㅋㅋㅋ 그래서 다시 4보스를 잡고 있습니다!

 

 

 

 

 

 

 

 

아란 : 773만 메소

 

메이플같은 경우 사냥으로 돈을 버는 경우도 있는데

이같은 경우는 메획 + 아획 장신구?들을 모아 사냥을 하면 꽤나 짭잘하게 벌수있다곤 합니다

물론 여기서 다캐릭증후군인 제가 안하는 이유중 하나는... 만약 사냥으로 메소를 벌경우

일단 지겨워서 빨리접습니다 -_- ㅋㅋ 전 닥사냥을 제일 싫어하거든요 ㅋㅋ

그리고 이어서... 사냥으로 메소를 벌어들일 경우 펫은 필수입니다 (다른유저분들은 거의 있음..)

 

 

 

 

루미너스 : 775만 메소

 

흠 그러고보니 창고스샷도 같이 찍어서 올리고 있네요 - 0- ㅋㅋ

 

 

 

 

에반 : 808만 메소

 

노말자쿰을 도는 이유가 하나 생겼더라구요

지금 버닝이벤트빨인지 아닌지 모르겠으나 보스장신구 노옵션 가격이 제가 알고 있는 가격보다

훨 높더라구요 ?? 어마어마하게 높은건 아니나  부수입적으론 짭잘하더이다 ㅋㅋㅋ

 

 

 

 

데슬 : 788만 메소

 

나머지 전캐릭은 그냥 쿰돌이로 매력30레벨작을 할겸 진행중입니다

전캐릭 평렙 140을 맞추는 작업도 하고 있구요

메데 파프무기만 저렴한거 하나 딱 구하면 매력30렙작을 하여 보장9셋 친구들을 좀 더 늘릴 생각입니다

 

 

 

 

무공훈장 : 9440만 메소

 

무공이 보증한 명예의 훈장은 무릉도원 9층까지만 클리어 후 나가기를 통해 포인트 보상으로 훈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 포인트에 맞게 훈장으로 바꾸고 있다보니 갯수는 변동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이제 보스장신구나 이런 아이템 판매는 부캐를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슬롯칸이 남길래 창고캐릭을 하나 만들어서 보스장신구 + 훈장 등등 추가적인 메소벌이 스샷을

참고할 겸 한번에 처리를 하기 위해서 창고캐릭을 하나 만들어 보았습니다 ㅋㅋ

 

 

그럼 전 ㅠㅠ 출근을 위해 얼른 자러 가봐야겠네요 !! 날도 꿉꿉하니... ㅠㅠ 컨디션 조절 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