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스토리 전캐릭 보유 가족사진 신캐릭 아크 포함!!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규비입니다 ㅋㅋ


던파에 이어 가족사진 및 목표를 정하기 위해 오늘도 포스팅을 합니다 ! ㅋㅋ

그 전에 일을 구해야대는데 -_ -ㅋㅋ 저번주에 하려고 했떤 것들을 미뤄서...

이번 주 내로 마무리를 하고 다음주 안으로는 일을 구해야 해요 ㅠㅠ 안그럼 전 굶어 죽..킇


그럼 소소한 저의 얘기는 마무리 하고 메이플 가족사진을 시작해보죵





뭐 딱히 바뀐건 없습니다 ㅋㅋ

일단 셋팅은 네크로셋+보스장신구9셋+@로 진행중이며

+@는 우선 카루타3셋을 우선적으로 껴주고 있습니다






지금은 전캐릭 보유상태 총 40캐릭 120레벨로까지만 육성을 진행하며

140이후 보스장신구9셋 캐릭은 노말자쿰+이지혼텔+노말힐라+이지반레온 사냥을 진행중이고

나머지는 그냥 노말자쿰입니다





메이플도 전캐릭 육성하는데 1년 훨씬 넘게 걸렸을겁니다 -0 -ㅋㅋㅋ

구미있을때부터 스믈스믈 했으니깐요 

지금처럼 1주일 간격으로 한건 아니지만 던파가 질릴때나 휴무날에 두게임다 열심히 했어요 -0 -ㅋㅋ





요즘은 배그가 우선적이여서... 친구랑 듀오,스쿼드 하는데 재미들려서 요즘 던파와 메이플이 뒷전인데

차후 시간을 내서 따로 진행할까 합니다 ㅋㅋ

그리고 여담으로 아이온이 무료화되어서 시작했는데... 역시나 ㅠㅠ 이젠 지겹기도 하고

템도 따라가기 힘들고... 배그라는 게임이 아이온을 씝어먹는 바람에 아이온을 복귀후 1주?정도 건들이고

때려치웠습니다 ㅋㅋ





가족사진 포스팅을 하는 이유가 일단 이번 신캐인 아크 때문이에요 ㅋㅋ

아크 캐릭터 생각외로 강력합니다 !! 힘캐에 해적이라 템은 조금 비쌀진 몰라도

생각외의 딜을 가지고 있어서 놀랬습니다 변신하면 강려크 합니다 ㅋㅋ

진심 지금까지 키운 캐릭터중 편한하게 120 찍은 친구중 하나입니다 ㅋㅋ 





그럼!! 마지막으로 오늘 듀오로 ㅋㅋㅋㅋ 친구는 킬을 많이 했지만 배린인 저는 1킬 치킨스샷을 마무리로

하루를 끝내도록 하지요~_~ ㅋㅋㅋ


메이플은 신캐가 나오지 않는한 추가적인 육성은 없습니다

그저 노가다만 있을뿐 ㅠㅠ ㅋㅋㅋ 게임스샷은 2월달쯤.. 진행 될 예정이구요



유튭을 준비하려던 저의 계획도 돈은 있으나 ㅠㅠ 아직 일을 제대로 구하지 못해서... 여윳돈으로 빼놓았는데

일자리를 구하면 카메라는 구매할 생각입니다 ㅋㅋㅋ

아프리카티비도 해보곤 싶은데 아직은 엄두가... 자신도 없고 ㅠㅠ ㅋㅋ 천천히 하나하나 해나가야 겠습니다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