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보스돌이 7주차 정산입니다 !!

안녕하세요 메이플하는 규비입니다!!

12월 2째주가 왔습니다 ㅇㅖ ~~ 곧 백수 될날도 얼마 안남았다 !!

아... 그전에 x-mas 인가 크리스마스 인가 이상한 날이... -_ -ㅗ

 

포스팅을 시작해 보갔습니다 !

 

 

 

 

메데 : 1560만 메소

 

카룻3셋을 맞췄습니다 !!

그 덕에 노말힐라와 이지반레온이 팍팍은 아니지만 사알사알 녹네요 ㅋㅋㅋ

 

 

 

 

캐슈 : 1467만 메소

 

캐슈도 이제 맞춰줬는데 다음 메이플 하는 주에 노말힐라와 이지반레온을 뚜까패보죵

 

 

 

 

제논 : 1364만 메소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려 하는 중입니다 ㅋㅋㅋ

영상편집용 및 개인방송용으로 구입해야겠어요 ㅠㅠ

이 친구가 이제... 쉬고 싶은지 많이 후달리네요 저와 오래했는데

 

 

 

 

데벤져 : 1540만 메소

 

컴터 얘기를 이어서 사양은 봤는데 역시나... 월급쟁이인생에 곧 백수라서 ㅠㅠ 좀 고민이긴 한데

옵션에 욕심을 가지다 보니 차암 가격이 컹충 컹충 뛰네욘 ㅠㅠ

 

 

 

 

아란 : 1342만 메소

 

배그도 하고 싶고 개인방송도 요즘 다시 할까 하고 물론 던파광부 및 보스돌이만으로요

배그는 친구랑 할꺼고 요즘 스타랑 피파4도 하려면 결국 컴터를 바꿀때가 됐다고 느껴지는데

다음주엔 컴터를 결정하고 어떻게든 구매를 결정해야겠습니당ㅋㅋ

 

 

 

 

루미 : 1453만 메소

 

메이플은 평탄하게 카룻3셋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ㅋㅋ

잠시 방향이 바꼇지만 카룻3셋 저렴옵션으로 맞추는데도 어느정도 만족하고 사용중이니

훨씬 좋은거 같습니다

 

 

 

 

에반 : 1445만 메소

 

보스돌이 셋팅 관련 오랜만에 다시 말씀드릴게요

보스장신구9셋 + 네크로셋 + 카룻3셋 (네크로셋을 우선적으로 끼고 있는중이며 카룻3셋 모자,상의,하의만껴줌)

보스잡이는 노말자쿰->이지혼텔->노말힐라->이지반레온 순으로 잡고 있습니다

일단은 이렇게 까지가 저의 목표이며 전캐릭 이렇게 다 맞추고 나면

그 후 다시 결정할 생각입니다

 

 

 

 

데슬 : 1513만 메소

 

달달하네요 기본 1500만메소급이죠 ? ㅋㅋ 참 좋습니다

어여 ㅠㅠ 메소를 모아서 부자 되고 싶습니다 ㅋㅋㅋ 치킨먹어야죵!!

 

 

 

 

팬텀 : 1146만 메소

 

노말쿰 + 이지혼텔인데 예전노말쿰급이네욬 ㅋㅋㅋ

이래서 제가 기본적으로 이렇게 합니다 ㅋㅋ 백수가 되는 1월초쯤엔 풀로 돌려야지요옼ㅋ

 

 

 

 

은월 : 496만 메소

 

역시 쿰돌이부턴 ... 급 암울 해집니다 ㅠㅠ 하...

 

 

 

 

메카닉 : 486만 메소

 

486컴터가 생각나는 메소... 큭 아잰가 ?

 

 

 

 

표도 : 482만 메소

 

개인적으로 빨리 키우고 싶은 캐릭중 하낰ㅋㅋㅋ

 

 

 

 

듀블 : 481만 메소

 

후딱 포스팅 할것들을 하고... 오늘 맨더비 경기보러 가야대요 ㅋㅋㅋㅋㅋ보고 자야지

 

 

 

 

카이저 : 487만 메소

 

 

 

 

마히일 : 495만 메소

 

 

 

 

엔버 : 491만 메소

 

폰게임 갯수를 줄였는데 훨 마음이 편안하네요... 기존적으로 했던 3게임만 꾸준히 하렵니다

 

 

 

 

키네 : 577만 메소

 

500만 메소가 훨씬 넘어가는 캐릭은 자쿰장신구를 3개이상 먹으면 저렇게 벌립니다 ㅋㅋ

 

 

 

 

제로 : 493만 메소

 

애증의 캐릭이 된 제로 ㅋㅋ

아이템을 작해야 하는데 작이 잘 안되서 딱히 건들기 싫은 제로찡ㅋㅋㅋㅋㅋㅋㅋㅋㅋ

껒 th the 혀 ㅗ ㅋㅋㅋ

 

 

 

 

 

 

 

 

 

소마 : 517만 메소

 

12월 말엔 겜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겟네요

저번주는 적당히 조용했는데 이번 주부턴 연말이 다가오고 있으니 ㅠㅠ 어떻게 될지 모르겟네요

(안 바빴으면 좋겠다 -_-+ 하하 사장님이 보신다면 큰일나겠짘ㅋㅋㅋㅋㅋ)

 

 

 

 

윈브 : 521만 메소

 

메이플 유니온도 렙업을 시켜야 하는데... 5200렙에서 5500렙까지 키워야대는데...

귀찮... 요즘 140렙 달성 하던 것도 보스장신구를 안맞추니 사냥 자체가 귀찮아서

하기 싫어졌네요 ㅠㅠㅋㅋ

 

 

 

 

나워 : 489만 메소

 

아 순간 이친구 이름이..크흠..나로는 걍 표도로 하는게 익숙해서 -_ -ㅋㅋ 이래뵈도 메플 올드유저

 

 

 

 

플위 : 549만 메소

 

 

 

 

블래스터 : 492만 메소

 

 

 

 

와헌 : 504만 메소

 

 

 

 

배메 : 534만 메소

 

 

 

 

카데나 : 501만 메소

 

 

 

 

히어로 : 516만 메소

 

 

 

 

팔라딘 : 535만 메소

 

 

 

 

닼나 : 526만 메소

 

 

 

 

썬콜 : 511만 메소

 

흠.. 점점 말이 없죵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리움 : 494만 메소

 

 

 

 

불독 : 571만 메소

 

 

 

 

비숍 : 472만 메소

 

 

 

 

신궁 : 517만 메소

 

 

 

 

보마 : 517만 메소

 

 

 

 

바이퍼 : 486만 메소

 

아.. 이캐릭 이름 드릅게 안외워지네요 - _ -ㅋㅋㅋ

그러고 보니 스커 스샷이 없네요 일단 패스할꼐요 ㅋㅋㅋ

 

 

 

 

캡틴 : 415만 메소

 

단도랑 캡틴은 6일치만 했어요.. 야식먹는다고-_- ㅋㅋ 타이밍을 놓쳐서 12시 넘을까바

2캐릭 못돌렸네요

 

 

 

 

단도 : 458만 메소

 

 

이번 주 보스돌이 총 정산금액은 2억7천4백4십3만 메소를 벌었습니다 !!!!

카룻3셋을 다 맞춘 후 보스장신구를 늘려야 3억이상 벌겄네요 ㅋㅋㅋ

 

메이플은 뭐.. 솔직히 건드릴게 없다보니 따로 적을 내용이 없네요 ... ㅋㅋㅋ

그리고 던페에서 던파 신캐 나온다는데 -_- 하 1년마다 나오네 레압 황금셋으로 맞추는중인데 쮸발

일단은 노가다 게임은 2개만 할 생각이고 폰게임은 노블레스를 삭제하여 세나 , 몬길 , 별되만 하는중입니다

 

요리포스팅도 1,2주에 하나이상은 꼭 하고자 하는데 좀 더 늘릴 예정이긴 한데

요즘 집에서 땡기는 레시피가 없네요 ㅠㅠ 카메라를 사서 유튜브 요리영상을 하게 된다면

좀 늘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은 하는데 영상을 찍는것보다 편집이나 인코딩 이런쪽엔 지식이 없어서

어느정도 글이나 영상으로 공부 후 반멘땅헤딩할 생각입니다 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뭐 같은 월요일 보냅시당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