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보스돌이 5주차 정산입늬다~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규비입니다 !!

 

11월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드라구요 ㅠㅠ 감기 조심하시구요!!

저도 감기 걸려서 2주간 ? 나름 골골 거렸습니다

 

오늘도 정산을 시작해보죠 !!

 

 

 

 

메데 : 1376만 메소

 

6일치 정산입니다 !

 

 

 

 

캐슈 : 1393만 메소

 

스펙업 방향을 다시 고민중입니다 ㅠㅠ

 

 

 

 

제론 : 1355만 메소

 

 

 

 

데벤져 : 1354만 메소

 

일단 카루타 3셋 방어구를 8캐릭에게 먼저 껴준 후 ... 진행 해야겠습니다

ㅠㅠ 저의 정신건강을 위해 스펙업을 좀 하고 해야겠어요 ㅋㅋ

 

 

 

 

아란 : 1365만 메소

 

메이플도 이젠 완전 고착화 됐네요

 

 

 

 

루미너스 : 1153만 메소

 

처음으로 노말힐라와 이지반레온을 잡았는데 딜이 ㅠㅠ 쪼매 후달려요

그래서 스펙업을...크흠...

 

 

 

 

에반 : 1149만 메소

 

에반도 매력30레벨을 달성하여 보장9셋을 맞춘 후 노말힐라와 이지반레온을 돌아봤는데

역시나 에반은 생각외로 딜이 잘나와서 좋긴 합니다만 전체적인 스펙업을 하고나면

아마 훠어어어얼씬 수월할거 같네요

 

 

 

 

데슬 : 1383만 메소

 

스펙업을 하기에 마음먹게 해준 캐릭중 하납니다

캐논슈터와 데슬을 보장9셋을 맞춘 후 노말힐라에서 약간의 빡셈을 느끼고

스펙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팬텀 : 457만 메소

 

여기서 부턴 쿰돌이입니다!!

이 친구가 이제 보스장신구 셋팅중인데 보류가 되었습니다 ㅠㅠㅋㅋ

 

 

 

 

은월 : 425만 메소

 

쿰돌이가 죽은지도 2달정도 흐른거 같네요 ..

에휴 ㅠㅠ ㅋㅋㅋ

 

 

 

 

메카닉 : 426만 메소

 

파워엘릭서는 간간히 처분중입니다

드랍되는 일반 엘릭서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킇

 

 

 

 

표도 : 422만 메소

 

카루타 3셋 방어구를 맞춰보고 노말자쿰 , 노말 반레온으로 올릴까 생각중인데 ...

일단은 맞춘 후 돌아 볼겁니다

돌아 진다 싶으면 카루타 무기도 맞춰서... 노말루타까지 보스돌이를 늘릴 계획입니다

 

 

 

 

듀블 : 427만 메소

 

유튭에 가끔씩 무자본 보스 영상 보면서 스공 컷 , 일정한 스펙 컷등을 보면서

어느정도 최소한으로 돌아지되 속도 좀 나는 스펙업을 찾고 있어서 일단은 정확한 2차 스펙업은

어디까지 할진 가늠할 순 없겠네요

 

 

 

 

카이저 : 413만 메소

 

그나마 메이플은 육성이 끝난 시점이여서 ㅠㅠ 좋긴한데...

벌이가 확실히 많이 줄어들었더니 과거 쿰돌이 만큼 벌려면 그만큼 보스를 더돌아야 하니... 휴

 

 

 

 

미하일 : 413만 메소

 

31캐릭이 쿰돌이 이며 8캐릭이 현시점 보스돌이로 돌리고 있습니다 (오늘부로 8캐릭 보장9셋됨)

8캐릭 기점으로 노말자쿰->노말혼텔->노말힐라->노말반레온->노말4루타 가 저의 보스돌이 최종 목푭니다

 

 

 

 

엔버 : 427만 메소

 

그외 보스들은 제가 잘 모르기도 하지만 생각외로 별로라는 평이 많기에 저렇게 8캐릭을 돌릴 예정이에요

물론 휴무 또는 반차인 날에만 저렇게 돌릴 생각이고 출근 하는 날에는 쿰+혼 만 돌릴 생각입니다

 

 

 

 

키네시스 : 441만 메소

 

 

 

 

제로 : 421만 메소

 

하... 제로 어제 ㅠㅠ 불꽃작 하다 빡쳐서... 그냥 공17에 끝냈습니다

잠재는 공6퍼 공3퍼 +@ 로 끝내고... 주흔작은 그냥 냅둘껍니다 하 귀찮아요

 

 

 

 

소마 : 428만 메소

 

어여 다른 캐릭들도 140 찍고 보스돌면서 좀 놀고 픈데 ㅠㅠ ㅋㅋㅋ

 

 

 

 

윈브 : 415만 메소

 

 

 

 

나워 : 448만 메소

 

 

 

 

플위 : 426만 메소

 

이젠 캐릭이름이 잘 나오네요 ㅋㅋㅋ

간혹가다 헷갈릴때도 있긴 하지만요

 

 

 

 

스커 : 436만 메소

 

 

 

 

 

 

블래스터 : 419만 메소

 

메이플유니온 등급 올려야 되는데 ㅠㅠ 레벨에 걸려서 못하는 중입니다 ㅋㅋㅋ

5500 레벨이 채워져야대는데 ㅋㅋ 현시점 51xx 레벨이에요 ㅠㅠㅋㅋ

 

 

 

 

와헌 : 425만 메소

 

 

 

 

배메 : 432만 메소

 

 

 

 

카데나 : 411만 메소

 

 

 

 

히어로 : 456만 메소

 

 

 

 

팔라딘 : 401만 메소

 

오늘은... 딱히 글 쓸게 없네요... 할말이..없어..

 

 

 

 

닼나 : 448만 메소

 

 

 

 

썬콜 : 454만 메소

 

 

 

 

일리움 : 414만 메소

 

 

 

 

불독: 424만 메소

 

 

 

 

비숍 : 415만 메소

 

 

 

 

신궁 : 483만 메소

 

 

 

 

보마 : 424만 메소

 

 

 

 

바이퍼 : 454만 메소

 

 

 

 

캡틴 :484만 메소

 

 

 

 

단도 : 403만 메소

 

 

보스돌이 총 합 2억3천9백만 메소를 벌었습니다

 

저번 주 보다 대략 2천만메소정도를 못벌었네요 ㅋㅋ

저번 주는 7일이고 이번엔 6일이니 ㅋㅋ 당연히 적죠뭐 ㅠㅠ ㅋㅋ

 

노가다 일지는 이런맛에 하는거겠지요 ? ㅋㅋ

다들 무자본 보스돌이로 부자되세요!!

 

그럼 월요병을 이겨내면서 주말 마무리 잘하시구요 !!

공감 눌러주시는거 꼭 잊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