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보스돌이 + 쿰돌이 3주차 정산입니다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규비입니다 !!

 

이번주 휴일도 끝이났군요 ㅠㅠㅋㅋ

어제 친구와 망원동에서 음주로 인해 ㅋㅋㅋ 늦잠자다가 부랴부랴 메이플 정산하고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 여유로운 주말이고 싶었는뎁 ㅋㅋ

 

 

 

 

메데 : 1600만 메소

 

이번 주는 5일치 정산입니다 !!

다음부턴 평일 5일 기준으로 노말자쿰 + 이지 혼텔만 돌릴 생각입니다..

처음 방향은 노말자쿰 + 이지혼텔 + 노말힐라 + 이지반레온을 전캐릭 하려고 했는뎁

시간상 너무 오래걸리고 메이플은 초기화가 새벽12시인점이 저에겐 좀 마이너스여서

평일 기준으로 노말자쿰+이지혼텔만 할 생각입니다

 

 

 

 

캐슈 : 1586만 메소

 

메이플 하는 주는 좀 이상하게 시간에 집착하는거 같아서 ㅠㅠ

일마치고 일상생활이 조금 꼬이더라구요 ...

아직은 계획중이고 또 바뀔 수도 있습니다

 

 

 

 

제논 : 1478만 메소

 

이젠 메이플 육성은 마무리를 지었구요

몬파정도만 한캐릭씩 돌릴 예정이고 신캐릭이 나온다면 추가하겠지만 중복캐릭은 안만들겁니다

 

 

 

 

데벤져 : 1596만 메소

 

현 시점에선 데슬캐릭에 보스장신구를 맞춰주고 있구요

매력 30 렙 달성이 ㅠㅠ 제일 문제로 보입니다.. 전캐릭다

 

 

 

 

아란 : 1573만 메소

 

2차목표는 전캐릭 140렙 달성 + 보스장신구9셋이 목푠데

레벨은 몬파로만 올리고 있고 (보스겸치포함) 보스장신구는  8셋까진 돈으로 구해지나

매력30렙 달성이 좀 걸리는지라 ㅠㅠ 그게 치명적입니다

 

 

 

 

루미너스 : 808만 메소

 

노말자쿰+이지혼텔 5일치 금액입니다

어찌보면 과거 쿰돌이벌이와 가장 비슷합니다

그래서 이 2보스돌이만 할 생각입니다

 

 

 

 

에반 : 808만 메소

 

그대신 주말에는 보스장신구9셋을 맞춘 캐릭터들은 노말힐라+이지반레온을 추가로 돌릴겁니다

추후 스펙업에 따라 다른 보스들도 추가는 할겁니다 ㅋㅋ

 

 

 

 

데슬 : 354만 메소

 

여기서 부턴 다시 쿰돌이 5일치 정산입니다

 

노말힐라와 이지반레온을 안하는 이유가 보스장신구9셋으로 딜이 잘나오는 캐릭과

아닌 캐릭이 생각외로 차이가 나다보니 조금 포기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반사스킬이 생각외로 짜증나기도 하구요

 

 

 

 

팬텀 : 340만 메소

 

그리고 요즘 ㅠㅠ 퇴근하고 오면 좀 피곤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복합적으로다가 그래서 메이플 평일 보스잡이는 조금 줄였습니다

 

 

 

 

은월 : 361만 메소

 

메이플 육성시간에는 던파 저렙 육성 1캐릭을 하곤 있는데 할때도 있고 안할때고 있습니다

 

 

 

 

메카닉 : 350만 메소

 

 

 

 

표도 : 384만 메소

 

 

 

 

듀블 : 433만 메소

 

 

 

 

카이저 : 394만 메소

 

 

 

 

미하일 : 366만 메소

 

 

 

 

엔버 : 392만 메소

 

엔버는... 변신한 모습에 캐시템 적용 안되나요 ㅡ .ㅡ ? 유일한 여캔뎁... 이뿌게 입혀주고픈뎀

 

 

 

 

키네시스 : 396만 메소

 

에고 ㅠㅠ 쿰돌이 벌이는 처참하네요...

어서 캐릭터들 좀 키우고 이지혼텔을 좀 돌려야 겠어요 ㅋㅋ

 

 

 

 

제로 : 416만 메소

 

제목에 보스돌이 + 쿰돌이라고 해놨는데

전캐릭이 자쿰 + 혼텔을 잡게 되면 보스돌이 고정으로만 할 생각입니다 ㅋㅋ

 

 

 

 

소마 : 365만 메소

 

파워엘릭서도 시세가 올랐기에 오늘 몇천개 올려놨는데 팔릴라나 모르겟어요 ㅋㅋ

 

 

 

 

윈브 : 359만 메소

 

 

 

 

나워 : 335만 메소

 

아오 캐릭터가 너무 많아서 이름 외우기도 지랄같다는...

 

 

 

 

플위 : 357만 메소

 

 

 

 

스커 : 402만 메소

 

 

 

 

블래 : 388만 메소

 

 

 

 

와헌 : 359만 메소

 

나름의 편차는 자쿰장신구를 득했나 안했나 입니다 ㅋㅋ

 

 

 

 

배메 : 431만 메소

 

 

 

 

카데나 : 358만 메소

 

 

 

 

히어로 : 368만 메소

 

 

 

 

팔라딘 : 357만 메소

 

 

 

 

닼나 : 711만 메소

 

?? 저번 주에 돈 안넣었나바요 ㅋㅋㅋㅋㅋㅋ

 

 

 

 

썬콜 : 390만 메소

 

 

 

 

일리움 : 359만 메소

 

 

 

 

불독 : 362만 메소

 

 

 

 

비숍 : 358만 메소

 

 

 

 

신궁 : 401만 메소

 

 

 

 

보마 : 344만 메소

 

 

 

 

바이퍼 : 421만 메소

 

 

 

 

캡틴 : 354만 메소

 

 

 

 

단도 : 349만 메소

 

 

총 정산 금액 : 2억1천7백6십3만 메소를 벌었습니다 !!

 

메이플은 이제 전캐릭 육성은 끝났구요

 

다음부터는 평일 5일은 노말자쿰+이지혼텔 or 노말자쿰만 돌 예정이고

휴무 + 반차인 닐엔 노말힐라+이지반레온을 포함할 생각입니다

 

2차목표는 전캐릭 140레벨 + 보스장신구9셋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차목표를 달성하면 아마 3차목표엔 좀 더 가깝게 갈 수 있을거 같습니다

 

던파는 육성을 좀 해야 하는 부분이고...

거상은 이번 추석패키지 현질을 했는데 지금은 시세가 좀 낮은거 같아서

잠수를 탄 다음에 싹다 정리하고 할 생각입니다

다음주 던파이후 거상을 하려고 했던 계획이 1달 미뤄야 할거 같네요 ㅋㅋ

시세적인 부분으로 잠수를 결정하였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기분좋은 한 주를 맞이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