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보스돌이 4주차 정산입니다 !!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규비입니다 !!

 

10월달도 끝이 났군요~

좀 있으면 월급날입니다 ㅋㅋㅋ -_-+ ㅋㅋㅋ

어제 ㅠㅠ 퇴근 후 친구들이...홍대서 술먹는다고 나가는 바람에

메이플 정산 및 오늘 할일들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ㅠㅠ 감기기운만 얻었네요

 

 

 

메세 : 1540만 메소

 

이번 주 부터는 평일엔 노말쿰돌+이지혼텔 , 휴무 및 반차인날은 노말쿰돌+이지혼텔+노말힐라+이지반레온

이렇게 2부류로 나뉘어서 돌렸습니다 !!

 

 

 

 

캐슈 : 1421만 메소

 

아.. 이지혼텔 돌던중 렉으로 튕겨서 메소가 좀 적슴다

던파육성이 어느정도 끝나면 메이플도 시간을 더 늘려야겠어요 ㅋㅋ

 

 

 

 

제논 : 1543만 메소

 

평균 1400~1500만 메소 정도 벌어드리네요

뭐 아직은 크게 맘에 들진 않지만 그래도 좋네요 ㅋㅋ

 

 

 

 

데벤져 : 1553만 메소

 

요즘 메이플 하면 데벤져가 보스잡이중 제일 재밌고 쌘거 같다는 느낌이듭니다 ㅋㅋ

 

 

 

 

아란 : 1549만 메소

 

아란까지가 메세랑 똑같은 코스로 노가다를 한겁니다

 

 

 

 

 

 

루미 : 1155만 메소

 

여기서부터는 노말쿰돌+이지혼텔 까지만 돌았습니다

추가 보스돌이는 없습니다 아직 ㅋㅋ

 

 

 

 

에반 : 1109만 메소

 

에반이 생각외로 보스를 잘잡는거 같아 재밌네요

점점 육성에서의 재미와는 다르게 보스잡이 캐릭터들이 늘어나니 재밌습니다

 

 

 

 

데슬 : 1198만 메소

 

여기까지가 이지혼텔을 잡은 겁니다

데슬은 이제 140에 스킬을 마스터 해줘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생각보단.. 딜이 안나오는 느낌이더라구요

 

 

 

 

팬텀 : 499만 메소

 

여기서부터는 다시 쿰돌이네요 ...

 

 

 

 

은월 : 489만 메소

 

어제 술마심으로 인해서 ㅠㅠ 데슬 반레온 반지퀘 깨줘야대는데...

그걸 못해서 아숩습니다

 

 

 

 

메카닉 : 490만 메소

 

정산 하는 날은 역시 귀찮고 오래걸리네요..

캐릭터가 많다보니 ㅋㅋㅋㅋ 숙취에 찌들어서 그런가 ?

 

 

 

 

듀블 : 493만 메소

 

다음주부터는 아마 팬텀부터 하여 2페이지 캐릭터들을 140 레벨 찍기 시작할거 같습니다

보스장신구도 데슬이 마무리 되는데로 사줘야겠어요

 

 

 

 

카이저 : 510만 메소

 

메이플 목표는 확실히 노말쿰돌+이지혼텔로 굳혔는데 여기서 노말혼텔까지만 올릴 생각입니다

평일엔 그래도 너무 게임에 목메지 않으려고 ㅋㅋ 2,3시간 내외로 잡아야겠어요

 

 

 

 

미하일 : 497만 메소

 

요즘 폰게임도 하고 온라인게임도 하고 하다보니..ㅋㅋㅋ 폐인이 되어가네요

다른 폰게임도 슬슬 포스팅 하고 늘려가도록 하지요오

 

 

 

 

엔버 : 490만 메소

 

폰게임 보다도.. 거상이 문젠뎁... 이젠 시세가 안오르더라도 귀서를 정리하고

시작해야겠습니닼ㅋㅋ 더 지나가다간 안할거 같네요 ㅡ,.ㅡ ㅋ

 

 

 

 

제로 : 481만 메소

 

포스팅 하고 제로 무기작좀 해줘야 겠어요 ..

공격력을 최소 27은 맞추고픈데 17이 최상이네요.. 40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소마 : 493만 메소

 

시그너스 캐릭터들은 스킬북을 안사서 좋아요

그리고 생각외로 딜도 잘나오고 준수하니 좋습니다~

 

 

 

 

윈브 : 519만 메소

 

 

 

 

나워 : 486만 메소

 

오늘은 뭔가 스샷이 2캐릭정도가 밀렸어요 ㅋㅋ

1캐릭은 누락됬고요 ㅡ.,ㅡ ㅋㅋ 숙취에 꾸벅꾸벅 졸면서 정산했더니

사고를 치고 말았네요

 

 

 

 

스커 : 509만 메소

 

 

 

 

블래 : 490만 메소

 

 

 

 

와헌 : 507만 메소

 

레지스탕스 캐릭터들은 각각의 매력이 있어서 참 좋네요

 

 

 

 

배메 : 507만 메소

 

레지스탕스 캐릭중 도적은 왜 없을까요 ...

만들게 없었낭 ㅋㅋ 듀블때문인가

 

 

 

 

카데나 : 497만 메소

 

그러고 보니 카데나와 일리움 이후 신캐는 언제나올까요 ? 급궁금해지네요

 

 

 

 

 

 

 

히어로 : 480만 메소

 

 

 

 

팔라딘 : 499만 메소

 

 

 

 

닼나 : 492만 메소

 

 

 

 

썬콜 : 493만 메소

 

크흠..ㅋㅋ

 

 

 

 

일리움 : 481만 메소

 

 

 

 

불독 : 493만 메소

 

 

 

 

클레 : 493만 메소

 

 

 

 

신궁 : 491만 메소

 

오늘 이친구 방어구 주흔작이 안된걸 이제 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보마 : 477만 메소

 

 

 

 

바이퍼 : 504만 메소

 

 

 

 

캡틴 : 487만 메소

 

 

 

 

단도 : 481 만 메소

 

 

 

 

표도 : 481만 메소

 

이 친구가 스샷을 안찍은 캐릭터드라구요 ㅋㅋ 뒤로 밀려났습니다

 

 

 

 

키네시스 : 491만 메소

 

이친구도 밀려 났네요 ...

누락된 캐릭은 뭔지 까먹었어요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주 정산 금액은 2억5천8백6십8만 메소를 벌었습니다

 

이지혼텔 캐릭이 늘어나면 3억이상 버는 날이 곧 다가 오겠네요 ㅋㅋ

쿰돌이 장례식을 하지 말았어야 했거늘!!! ㅠㅠㅠ ㅋㅋ

 

이번 주 한 주도 즐겁게들 시작합시다 그럼 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