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무릉도장 무공훈장노가다 8주차 정산입니다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규비입니다 ㅋㅋ

오랜만에 무공훈장 정산을 해봅니다 ㅋㅋㅋ

 

실은... 반차일때 메이플 들어가서 정산 후 스샷을 찍고 포스팅 해야대는데

그냥저냥 귀찮아서... 후다닥 모아서 정리하고 시마이쳤더니 3달만에 쓰네요 -_-+ ㅋㅋ

 

 

 

 

무공훈장 3개 !!

 

무릉도장 9층까지 클리어 후 10층에서 나갑니다

시간은 1분20~40초 사이로 클리어 하니깐 1만포인트를 줍니다

 

 

 

 

무공훈장 2개

 

9500~1만포인트 왔다갔다 합니다

스샷엔 없지만 소공 옆에 뚱땡이 팬더가 포인트상점입니다

그 친구에게서 명예 교환서? 같은걸 5천포인트에 판매중이고

1만 명예를 6천포인트에 판매중입니다

 

 

 

 

무공훈장 2개

 

이번 달엔 개인적으로 이루고 싶은 것들이 많은데 ... 고민이 많네요 ㅠㅠ

컴터도 사야하고 dslr 카메라도 사고싶고 다이어트도 해야하고 ... 살은 디룩디룩 쪄서 3자리..크흠..

 

 

 

 

무공훈장 2개

 

일자리도 슬슬 알아봐야 하고 ㅠㅠ 하... 하고싶은건 많고 자취인생 그지인생이라 돈은 없고 ㅋㅋㅋ

참 .... ㅋㅋㅋ 뭐하나라도 하는 부업들이 잘되야 ㅠㅠ 여유를 가질거 같은데

힘드네요...

 

 

 

 

 

 

 

 

무공훈장 3개

 

티스토리로 이사후에 애드센스 광고료도 아직은 많이 미흡하고 ㅠ-ㅠ ㅋㅋㅋ

노가다 게임들은 소소한 용돈을 하기엔 아직 많이 부족하니 ... 열심히 일이나 해야겠습니다 ㅋㅋ

 

 

 

 

무공훈장 3개

 

너무 사적인 얘기로 많이 빠졋군요 ㅋㅋ

 

 

 

 

무공훈장 1개

 

크흠 일기같은 컨셉의 블로그라 맨날 주저리 주저리 ㅋㅋㅋㅋ

잡소리 개소리 ㅋㅋㅋ

 

 

 

 

무공훈장 1개

 

그러고 보니 무공도장 도는 캐릭터들도 꽤나 늘었네요 ㅋㅋㅋ

이젠 이 노가다도 꽤나 짭잘하게 벌립니다 !! ㅋㅋ

 

 

 

 

무공훈장 1개

 

 

 

 

무공훈장 총정산 금액을 따로 말안해도 스샷으로 대체하겠습니다 ㅋㅋ

깔끔하쥬 ~?  ㅋㅋㅋ

시세는 경매장 시세에서 제일 낮게 판매하고 있고요 딱히 다 안팔리는 경우는 없어서 .. 그냥 후다닥 팝니다

무공포인트나 명예치에 따라서 편차가 물론 있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5천만메소 이상쯤은 벌리고 있으니

스펙업에 나름 영향력이 있는 노가다로 입증되었습니다 ㅋㅋㅋ

 

 

다들 무공훈장 노가다 꼭 하시길 바랍니다 1주윌에 한번만 하면되니 저시간 고소득 벌 수 있뜸니다!1

그럼 전 이만 뾰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