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보스돌이 노가다 및 무공훈장 노가다 14주차 정산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규비입니다 !!

 

이번 메이플은 3일치보스돌이인데 이틀치 보스돌이도 있어요 ㅋㅋ

그리고 휴무가 토요일이라 토요일에 정산하는 바람에 일요일꺼는 그냥 스샷을 찍지 않았습니다

 

 

 

 

2501만 메소

 

노말자쿰 + 노말혼테일 + 이지반레온 + 이지파풀 + 노말힐라 + 노말루타

3일치 돌았습니다 !!

 

 

 

 

2506만 메소

 

확실히 짭잘하게 법니다 ㅋㅋㅋ

하루 평균 800만메소 정도 버나 봅니다 ㅋㅋ 160레벨되면 앱솔셋도 맞춰줄 생각인데

그때 보스들의 난이도 또는 새로운 보스를 추가할 생각인데 160 렙이 잘안되서 ㅋㅋ 아직은 미정~

 

 

 

 

2425만 메소

 

제논인가 한번 노말혼테일돌다가.. 영상보면서 돌다가 ㅠㅠ 포션을 못먹고 죽어서 ... 하루 날렸습니다 크흠 ㅋ

 

 

 

 

716만 메소

 

이틀치입니다

메이플 보스돌이가... 0시 밤12시에 초기화다 보니 ㅠㅠ 참 애매해요..

퇴근하면 10시이후다 보니... 벌이가 큰 위 3캐릭만 돌렸어요 ㅋㅋ

 

 

 

 

 

 

 

 

737만 메소

 

현시점에 데벤져가 카루타셋을 맞추는 중이고 매력30렙 달성이 가까운 캐릭이 없어서

보장9셋 맞출 캐릭도 늘진 않았습니다

 

 

 

 

701만 메소

 

그래서 데벤져를 스팩업중이며 상황에 맞게 돈에 맞게 스팩업을 하고 있습니다 !!

 

 

 

 

711만 메소

 

요즘... 던파나 메이플 솔직히 게임에 대한 애정이 과거 만큼 크지 않다보니 ㅠㅠ

벌이 자체가 어마무시 하진 않습니다 ㅠㅠ 그래도 대충 이렇게 번다 참고만 하시면 될듯합니다

 

 

 

 

708만 메소

 

아 위 3캐릭을 제외한 모든캐릭은 노말자쿰 + 이지혼테일 + 이지반레온 + 노말힐라

만 사냥합니다

파풀이나 노말루타도 보장9셋에 가능하긴 하나... 그만큼 시간이 걸리니 스팩업을 하고 나서 돌리고 있습니다

 

 

 

 

701만 메소

 

이번에 보스장신구 모아서 창고캐릭에서 판매한 금액은 ㅠㅠ 깜빡하고 안찍었어요

토욜 휴무날에... 아침부터 병원가고 약속있고 전날에 술도 먹고 해서.. 잠도 못잤는데 ㅠㅠ 겜하면서 꾸벅꾸벅

졸면서 하다보니 스샷을 안찍었더라구요 ㅡ ㅡㅋㅋ

 

 

 

 

702만 메소

 

나머지 캐릭들은 쿰돌이만 돌리고 있는데...

과거 쿰돌이 벌이가 아니라서 ㅠㅠ 쿰돌이는 이제 따로 스샷을 찍지 않습니다 ...

보장9셋이상 낀 캐릭만 포스팅 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__ )ㅋㅋ

 

 

 

 

이번 무공훈장이 많이 벌었어요 ㅋㅋㅋ

시세도 좀 올랏거니와 3주 존버로 포인트를 많이 모아서 재미 좀 봤습니다 !! 예~

 

11월에 로스트아크가 나온다고 합니다 !!

일단 클베를 해보진 않았으나 일단 이캐릭을 3번째 노가다게임으로 정하고 오픈하면 즐겨볼 생각입니다 !!

추가적으로 블소나 거상 테일즈위버 등등 하려고 했으나.. 진입장벽 or 과금하기 싫어서... 로스트아크로 정했는데

로스트 아크가 생각외로 별로라면 블소 또는 거상을 정할 생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