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보스돌이 노가다 18주차 정산입니다!!

안녕하세요 메이플하는 규비입니다 !!

 

다들 설 연휴는 잘 쉬셨나요 ??

 

설 연휴부터해서 6월까지 게임관련 장기프로젝트를 진행중이라 요즘 조금 힘들게 살고 있습니다 ㅋㅋ

 

여러가지 문제가 많지만 ㅠㅠ 일단 이거부터 하자 해서 ㅋㅋ 진행중이에요

추후 게임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하나하나 말씀드릴게요

 

사는게 힘듭니다 역시 ~

 

자 그럼 정산을 시작할게요

 

 

 

요근래 노말 아카이럼을 잡을 수 있게 (약간의 확률적으로...) 됬어요

노말 두번째인가만에 먹은 도미네이터 팬던트!! 4억에 올렸는데 안팔리는게 단점

 

 

 

 

메데 : 1억467만 메소

 

힘의 결정 60개를 다 써버렸습니다

이 친구만 지금 노말자쿰+카오스혼텔+하드반레온+노말힐라+노말카웅+이지파풀+이지매그+노말4루타

노말핑크빈+노말아카이럼 이렇게 돌리고 있습니다

 

노말아카이럼은 즉사기 패턴이 얼마나 나오냐에 따라 데드수 때문에.. 클리어가 되기도 하고 안되기도 합니다 ㅠㅠ

아직 아카이럼 자체는 미숙해서...  간혹 카오스혼텔에서도 반사를 못보고 죽는경우도 있었고 암튼 그래요 크흠

보스잡는 수를 바꾸고 싶긴하지만 당장 제 스펙이 카루타급의 셋팅은 아니라 그정도는 안되는거 같습니다

 

 

 

 

캐슈 : 8845만 메소

 

여기서부터는 노말자쿰+노말혼텔+이지반레온+이지파풀+이지매그+노말 힐라 + 노말루타

이렇게 10개의 보스를 사냥중입니다

 

캐슈의 돈벌이는 보스+우르스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밑에와 차이가 납니다

우르스는 칭호작만 하고 딱히 돌리지 않아요

 

 

 

 

제논 : 5658만 메소

 

200레벨부턴 확실히 렙업도 안되고 ... 젬스톤도 많이 필요하고 해서 ㅠㅠ

확실히 200까진 육성을 할거지만 그 후는 손도 안될겁니다..

이벤트나 일퀘만 하고 보스사냥에 투자를 할 생각입니다~

 

 

 

 

데벤져 : 5481만 메소

 

일단은 전캐릭 육성을 우선적으로 진행할겁니다

유튜브를 보면서 카루타셋팅 까지해서 카루타 보스돌이가 나름? 인기인거 같은데

흠... 무기,보조무기 , 엠블렘에 돈을 많이 투자하고 외 장비들을 유키느 주스텟15%로 맞추면 가능할거 같긴한데

금액이 어마무시하더라구요... 아직은 보스잡는 숫자나 난이도는 조금 더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아란 : 1356만 메소

 

여기서 부터는 노말자쿰 + 이지혼텔 + 이지반레온을 잡았습니다

 

노말자쿰을 도는 이유는 약하기도 하면서 드랍되는 장신구2개가 가격대가 100~200만 메소정도합니다

또한 자쿰투구로 매력작에 도움이 되기도 하나 매력작은 딱히 안합니다 ㅋㅋ

 

이지혼텔을 돌리는 이유는 보스중 경험치를 제일 짭잘하게 주더군요

또한 이지혼텔에서도 혼목과 귀고리 반지를 드랍합니다만 혼목은 그냥 상점행 합니다

 

이지반레온은 반레온자체가 난이도에 비해 힘의결정이 가격대가 좋습니다

 

노말힐라를 지운이유는 힐라는 반감인지.. 방어력이 높은지 이지반레온 보다 힘들고 힘의 결정이나

드랍템중 좋은게 없기에 과감하게 포기했습니다

 

 

 

 

루미너스 : 1370만 메소

 

노가다게임을 시작할때 제 기준이 하루 할수있는 양이 어느정도는 정해져 있어야 한다

던파는 피로도 , 메이플은 보스돌이 입장 제한 이런식으로 말이죠

안그럼 금방 지겨워 하더라구요 

 

 

 

 

에반 : 1357만 메소

 

메이플을 시작한 이유가 쿰돌이만으로도 매주 3억메소정도를 땡길 수 있었는데(40캐릭 기준 2시간)

이젠 힘의결정으로 바뀐이유로 보스돌이가 어쨋든 저의 주컨텐츠입니다

 

캐릭당 즉 매주마다 60 힘의결정 교환으로 1억 이상 가격이 나오는게 목푭니다

추가적으로 자쿰 , 매그 , 카웅 , 핑크빈 , 반레온 , 노말루타 까진 고정으로 돌릴건데

나머지는 조금 개편을 할까도 합니다

힘의 결정가격또한 중요하나 보스를 잡았을 경우 드랍템+@가 중요한 수입요소이기도 하니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데몬슬 : 1355만 메소

 

이젠 주마다 얼마얼마 벌었다보단 콜렉터와 스샷을 함께 찍어

남은 힘의결정 등 이런 정보만 남기면서 할까합니다

 

주마다 얼마나 사냥하고 안하고를 잘까먹어요 ...

바로바로 주말마다 포스팅을 해야 하지만 미루다가 안하고 바빠서 못하고 약속생겨서 못하고 ㅠㅠ

등등 이런 저런 핑계로 못하니까 그냥 결정석이 이렇게 남았다 정도로만 할까합니다

던파와 마찬가지로 정산은 매주 일요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팬텀 : 1358만 메소

 

메이플도 이제 조금만 더 가다듬으면 끝날거 같은데...

사람이 욕심이 끝이 없다보니 ㅠㅠ ㅋㅋ 어떻게 될진 모르겠습니다 ㅋㅋ

맘같아선 카루타정도의 보스 스펙까지 올리고 싶은데... 생각외로 돈이 많이 들더군요

 

 

 

 

스커 : 1357만 메소

 

메이플은 던파보단 덜 지겨워서 맘에 들긴 합니다만...

보스도는 캐릭수가 많아지면 아마 지겨워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던파도 마찬가지지만 육성과 템셋팅은 많이 멀었으니깐요

 

 

 

 

은월 : 1368만 메소

 

요즘은 매력작 캐릭들을 건드리지 않습니다

140레벨까지 육성만 하고 무한대기중입니다

딱 은월까지 먼저 스펙업을 한 후 포텐을 터트리려고 대기중입니다 ㅋㅋ

 

 

 

 

 

 

 

 

 

무공훈장 노가다 : 1억8450만 메소

 

2주 정산입니다!

꼭 추천하는 노가다입니다 ~

하는 방법은 다른 블로거분들을 ...킇흠 날먹 크흠;;ㅋㅋ

 

 

 

 

그 거래장터? 시스템이 60렙으로 바꼇더라구요 ? ㅋㅋ 양아띠들 ㅡㅡㅋ

보스돌이 드랍템 부수입 : 3324만 메소

 

물론 운빨요소가 필요하지만 드랍템만으로 3천만메소가 벌린다는건 베리베리 쌩유겠죠 ?

이 금액에 도미는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안팔렸음...)

 

 

메이플의 정산은 이렇게로 일단 틀을 맞춰보려고 합니다

물론 하면서 더 보기 좋게 바꿀 생각이고 보는 방식또한 포토샵을 잘하게 된다면 좀더 멋지게 꾸며보도록 할게요..

일단 컴맹입니다 (영상편집 영상 하나로 1달넘게 가는중 빡대가리임...ㅠㅠ)

 

 

아이템셋팅은 보스장신구 + 카루타4셋 + 앱솔나머지 (어깨,망토,장갑,신발)로 작업중입니다

통상적으로 무기는 공9퍼 , 모든 장비템의 주스텟9퍼와 몇몇템만 올스텟4~5퍼 기본옵션을 삽니다

카루타와 앱솔 장비에 에디공10 달린것도 같이 구매중입니다

 

그시기와 운에 따라 장비 추옵은 변경이 있지만 잠재는 위와 비슷하게 셋팅중입니다

보조무기는 구매하거나 직작을 하는데 공or마 6+3퍼 or 방무로 2줄만 챙깁니다

은근히 수큡돌리다 멘탈이 많이 나갔어요 ㅡ ㅡ ㅗ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팅은 이렇게 까지만을 생각하고 있고 여기서 카루타 , 이지여제 , 하드힐라 , 카오스 핑크빈 , 카오스자쿰 까지

올리고 싶지만 아직은 어떻게 할지 모르겠습니다 ...

 

저들의 공통점은 주간보스라서 돈벌이가 어쨋든 확 뛰는데 그만큼 스펙요구가 확실하기 때문에 고민중입니다!!

오늘도 즐메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