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보스돌이 노가다 19주차 정산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규비입니다 !!

 

이번 정산은 ㅠㅠ 소소하게 짧습니다..

개인적인 술자리도 좀 있고 ㅋㅋ 어제 야식먹으면서 마무리를 열심히 했어야했는데 ㅋㅋ

예능보다가 시간이 다 지나가버렸슴다..

 

 

 

 

메데 : 4913만 메소

 

요즘 화면을 풀로하다보니... 스샷을 찍었는데 이런게 단점이군요

해상도가 높아지다 보니 메소가 잘 안보입니다 ㅠㅠ

 

흠... 편집을 해야하는건가... 일단은 이렇게 가보도록 하죠!

 

보스돌이 -> 노말자쿰 , 카오스혼텔 , 하드반레온 , 이지파풀 , 이지 매그 , 노말카웅 , 노말4루타 , 노말힐라

노말 핑크빈 , 노말 아카이럼을 돌리고 있습니다

 

 

 

 

캐슈 : 3342만 메소

 

이 캐릭이 이제 레벨이 180을 넘어가면서 카웅도 같이 돌리고 있습니다

현시점 앱솔(그냥작) 가격싼 에픽9퍼를 맞추는 중입니다

다음주나 다담주에 메데에 대한 캐릭리뷰도 한번 적도록 할게요 ㅋㅋ

 

보스돌이 -> 노말자쿰 , 노말혼텔 , 노말반레온 , 이지파풀 , 노말카웅 , 이지 매그 , 노말4루타 , 노말힐라

이렇게 돌리고 있습니다

 

 

 

제논 : 2751만 메소

 

처음엔 140레벨 달성후 템셋을 추구했었는데 확실히 200렙을 찍고 하이퍼스탯 + 5차스킬 등등 하니

확실히 딜상승이 보이는거 같습니다 (일단 메데기준) 확실히 200렙은 달성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물론... 젬톤작은 ㅠㅠ 당장 하기엔 무리가 있으니 차근차근 할거고 아케인리버작도... 차근차근 할까합니다

확실히 rpg 게임이다보니 레벨이 깡패라는 말이 틀리진 않습니다 !

 

보스돌이 -> 노말자쿰 , 노말혼텔 , 노말반레온 , 이지파풀  , 이지 매그 , 노말4루타 , 노말힐라

 

캐슈와 다르게 노말카웅을 돌지 못합니다 (레벨180이상 입장가능)

 

 

 

 

 

 

 

 

데벤져 : 2764만 메소

 

이 캐릭은 위 제논과 같습니다

 

부캐 140레벨을 육성중이던중.. 블래스터에 대해 ㅠㅠ 새로 알게 되었습니다

유일하게 메이플에서 캔슬 연습을 해야 하더군요...

제가 게임을 하면서 컨트롤이 아주 쓰렉희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블래스터는 어렵더라구요...

와 캔슬에 대해 모를땐 개쓰렉이다 라고 생각을 하다가... 캔슬을 알고나니 확실히 좋긴 한대

어려워요 ㅡ ㅡㅋㅋㅋ 하...  포기할까도 고민주웅 크흠..

 

 

 

 

무공이 보증한 명예의 훈장 21개 : 1억2백9십만 메소

 

일요일 밤에 퇴근을 하고.. 무릉도장을 도는데 11시30분에 정산인걸 까먹고 돌리다 ㅠㅠ 5캐릭 정도 못했어요

아쉽네요... 하지만 일주일에 1번이지만 안할수없는 혜자 노가다!!

 

 

 

 

보스 득템가격 :  341만 메소

 

확실히 4캐릭에 3일치정도만 돌리다보니... 힘의결정외의 득이 좀 저조하군요 ㅋㅋ

이번주는.. 본의 아니게 쉬어가는 타임이 되었네요 ㅠㅠ

 

즐메 하시고 득템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