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그란디네 광부 25주차 정산 입니다 !!

안녕하세요 던파하는 규비입니다 ~

 

일요일에 포스팅 해야 했지만 미루다 이제하는 !! ㅋㅋ

 

유튜브 준비과정에서 ㅋㅋ 프로그램을 잘모르다보니.. ㅠㅠ ㅋㅋ 멘탈이 조각조각 났기도 했고

술자리도 좀 있고 ㅠㅠ ㅋㅋㅋ

하나하나 익숙해지면 좋아지겠지요 ~ ㅋㅋ

 

 

 

 

87만 골드 + 도전장 4장

 

와... 이제 알았지만 던파포스팅은 2달만이군요 .. 하ㅠㅠ ㅋㅋ

 

 

 

 

80만 골드 + 도전장4장

 

요즘 던파노가다 추세는 이클킹 or 슬레? 인거 같아요!!

그란도 물론 캐릭의 영향으로 차이가 있으나 추후 던전들은 더 그런거 같아서

저는 일단 그란디네를 중점으로 돌까 합니다 !!

 

 

 

 

70만 골드 + 도전장 4장

 

캐릭스펙업이 한창입니다

95제 레전더리 풀셋을 목표로 어썰트모드를 돌리고 있어요

무기는 그냥 10강 리버로 정할겁니다

 

 

 

 

89만 골드 + 도전장 1장

 

무기는...  강화하는것도 귀찮고 리버100% 등급이 95제 레전더리에 꿀리지 않는 옵션이니

그냥 다른 부캐들을 맞출때에도 무기는 리버 방어구와 악세는 95제 레전더리로 정했습니다

 

 

 

 

75만 골드 + 도전장 8장

 

물론 크로니클을 맞춰서 나쁠건 없지만 그란디네가 영원할거 같진 않기에

현시점 어쨋든 크로니클은 스위칭용 정도? 육성용인거 같아서 이제는 ㅠㅠ

스펙업을 하고자 합니다 ㅋㅋ

 

 

 

 

90만 골드 + 도전장 2장

 

캐릭육성은 글 쓰는 이날 기준으로 검신 , 네메 , 프라임 95렙 만렙을 달성하여 스펙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지금 존버하여 모은 스샷말고 뒤에나 다음 포스팅부터는 이 3친구가 아마 많을겁니다 ㅋㅋ

 

 

 

 

94만 골드

 

만렙찍는 과정에서 정테를 먹어 나름 부수입을? 챙겼어요 ㅋㅋ

물론 그란디네가 망하게 된다면 이클이상급의 던전을 돌 생각입니다

 

 

 

 

95만골드 + 도전장 5장

 

정테교환방식이 일일당 몇십개이지만 매주마다 던파를 하는게 아니니

쉬는 기간에 한번씩 들어가서 정테만 판매하는 식으로 할까하여 그란디네도 언젠가는 떠날 생각을 하는중입니다!!

 

 

 

 

99만 골드 + 도전장 4장

 

일단 그란디네를 고집하는 이유는 스펙업 , 레벨업을 하고 있는 구간이고

스킬빌드나 이런것 또한 의문이고 총 수입또한 의문이기에 조금은 공카를 보면서 지켜보고자 합니다

 

 

 

 

 

 

 

 

104만 골드 + 도전장 7장

 

그란디네에서 이제 마그티늄은 나가리가 되었고...

도전장 또한 시세가 많이 하락하여 순수 골드만이 수입이니

도전장도 스샷에 포함하지 않을까 합니다...

 

 

 

 

78만 골드

 

마그토늄이 비싸던 시절엔 도전장과 마그토늄 벌이 스샷도 함께 첨부했는데

이젠 거르는 추세니 도전장도 ㅠㅠ 좀 살짝 거를게요

벌이에 엄청나게 영향이 있진 않으니깐요

 

 

 

 

77만 골드 + 도전장 4장

 

순수골드 스샷과 무큐판매수익? 정도만 스샷을 찍고 다음부터 벌이 합계등

며칠 얼마 벌었다 이런 정보도 다시금 적도록 할게요 (그동안 귀찮아서 ;; ㅋㅋ)

 

 

 

 

77만 골드 + 도전장 3장

 

다른 캐릭들도 육성을 하고 싶은데 ㅠㅠ 하..

던파 육성은 어찌나 귀찮은지 - _ -ㅋㅋ 참나 ㅋㅋ 할 엄두가 안나네요 ㅋㅋ

 

 

 

 

79만 골드 + 도전장 2장

 

확실히 어썰트모드를 돌리면서 광부짓을 하고 있으니 벌이가 차이가 있습니다 !

 

 

 

 

71만 골드

 

그래도 탈크로니클을 하고 있는데

스킬 쿨타임이나 범위가 약간 체감이 나긴하나

딜이 더 쌔짐이 느껴지니 스펙업을 잘 하고 있는 느낌이 납니다 !

 

 

 

 

87만 골드 + 도전장 1장

 

 

 

 

68만 골드 +도전장 2장

 

이날엔 엄청 못벌었네요 - _ - ㅋㅋ

 

 

 

 

62만 골드 + 도전장 2장

 

이번 이벤트로 만렙을 찍게된 프레임ㅋㅋ

에픽무기를 착용중인데 다시 리버로 바꿀까 고민중입니다 ㅋㅋ

이상하게 무기100% 아닌게 꺠름직함

 

 

 

 

88만 골드 + 도전장 4장

 

검신이 스펙업이 완성되면 프레이야를 스펙업 , 레벨업할겁니다

이친구는... 무기를 리버로 바꿀지 이대로 갈지 좀 고민이에요

크레이모어의 의존도가 엄청난 캐릭이라... 스펙업을 하고 나서 무기를 다시 골라봐야겠어요

 

 

 

 

90만 골드 + 도전장 6장

 

바람돌이는 다른 던전에서도 티어가 높으니 스펙업만 해준다면 좋을거 같네요 ㅋㅋ

 

 

 

 

98만 골드 + 도전장 6장

 

바람돌이와 마찬가지인 친구

위핑 범위를 줄어들어도 딜로 찍어 누르면 되니 이친구도 걍 스펙업 !! ㅋㅋ

 

 

뭔가 통일성? 을 추구하는 저의 또라이 같은 취향이라

무기는 리버 or 이벤트에픽 으로 갈 생각이구요 방어구 악세는 95제 레전더리로 통일 할 생각입니다

크로니클은 이제 살포시 넘어갈거구요

90 레벨인 캐릭들의 스펙업 , 렙업을 다 끝내면 다른 저렙 부캐들도 수면위로 꺼낼 생각입니다 !!

 

 

던파는 일단 스펙업과 레벨업이 다된 캐릭별로 캐릭리뷰를 하나씩 할까 합니다 !!

개인적인 장단점 , 제가 쓰는 스킬트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노가다 빌드는... 솔직히 저보다 더 좋은 사람이 많을 거 같아서 ㅠㅠ 포스팅 하진 않을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