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광부 노가다 24주차 정산 입니다 !!

안녕하세요 던파하는 규비입니다 !!

오늘 추석이에요 ~ 저는 ㅠㅠ 추석당일만 쉬는 관계로 고향으로 내려가지 않았습니다 ㅋㅋ

빨간날이라 돈많이 준다고 하더라구요 - _  -+ ㅋㅋ 시급의 노예인... 알바생 ㅠㅠㅋ

혼자서.. 집에서... 외롭게... 게임을.. 하다가... 뭐먹지 ? 고민도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87만 골드 + 도전장 9장

도전장도 시세가 폭락했더라구요 ... 이젠 ㅠㅠ 순수 골드 + 무큐만이 돈이 되나 봅니다...

 

 

 

 

88만 골드 + 도전장 4장

 

현시점 95 만렙을 하나하나씩 달성중입니다

그러면서 이제 크로니클을 버리고 95제 레전더리 풀셋을 노리고 있습니다

 

 

 

 

90만 골드 + 도전장 3장

 

아직은 그란킹 직 광부를 포기할 생각은 없으나

만렙 달성 및 스펙업을 하면서 추후를 준비중입니다

 

 

 

 

114만 골드 + 도전장 3장

 

여기서 부터는 주말피로도 입니다

요근래... 일을 하는 평일엔 게임을 잘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바쁘기도 하거니와 사람이 없어서 마치는 시간도 늦다보니...

피곤에 쩔어서 게임을 못하겠더라구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95만 골드 + 도전장 4장

 

그래서 흠... 휴무날에 게임을 몰아서 확 해버릴까 고민중입니다..

곧 요리영상도 찍으면 편집해야할 시간도 있어야 하니 전체적으로 게임하는 양은 좀 줄어들거 같습니다

 

 

 

 

 

 

 

 

92만 골드 + 도전장 6장

 

그래서 휴무엔 몰아서 게임을 할까 ? 생각중인데 아마 이렇게 진행 될거 같은데

노가다 벌이들이 많이 줄어 들겠군요 - _-ㅋㅋ

 

 

 

 

100만 골드 + 도전장 8장

 

스킬관련 패치를 한다고 알고있어요 ...

전 개인적으로 이 스킬패치로 크로니클이 죽는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95제 레전더리 풀셋을 노리고 있어요

뭐 물론 뇌피셜이고 개소리일수도 있습니다 ㅋㅋ

 

 

 

 

104만 골드 + 도전장 4장

 

패치관련은 추후 나중에 공지를 보면서 결정을 해야겠습니다 ㅋㅋ

요즘 마계쪽 노가다를 하시는 분들도 존재하나

계정당 테라니움 갯수가 한정적이다 보니... 지금 당장은 그란킹직을 버릴 맘이 없습니다

좀 더 노가다 관련 던전들을 파헤쳐보고 이직? ㅋㅋ 을 할지 정해야겠어요 ㅋㅋ

 

 

 

 

101만 골드 + 도전장 6장

 

점핑 에픽 친구는 그냥 이대로 갈거에요 ㅋㅋ

마부만 좀 해주고 ㅋㅋ 사냥 긔긔 해야죠 ㅋㅋ

100렙 이상 넘어가면 이것도 후달려 지겟죠 ㅋㅋ

 

 

 

 

92만 골드 + 도전장 2장

 

이번에 교불클레압을 사주면서 ㅋㅋ 8캐릭 노가다캐릭을 완성했습니다 ㅋㅋ

육성하는 캐릭들도 있으나 던파육성은 메이플 육성보다 더 노잼이라... 더디긴 합니다만 언젠가는

던파도 전캐릭 보유를 할겁니다 ㅋㅋ!!

 

 

던파 관련 노가다중 카페글도 찾아보고 유튜버분들도 봤는데

1 , 2캐릭 노가다 돌리면 스펙업을 하여 마계쪽 노가다를 추천해드리나

여러 다수 캐릭이라면 일단 그란직을 도시는걸 추천드려요

 

마계쪽은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테라니움 때문에 어쨋든 돈을 잘 벌리나 캐릭당이 아니라 계정당 갯수 제한이라

여러 캐릭을 돌리는 분들은 그란이 아직은 더 좋아보입니다

물론 토탈이나 여러 맵등  빌드를 가지고 있다면 비슷비슷하다곤 들었습니다

요즘 노가다는 어쨋든 순수골드만 보고 가는 지라... 예전처럼 부수입이 짭잘한 던전은 아마...

프레이 레이드 재료?의 결정에 따라 달라질듯 보이나 기존 사용되는 재화를 할거같은 느낌입니다..

 

 

뭐든지 뇌피셜이나 지금까지 던파는 기존 재화를 어느정도 이용하다가 새 던전이 나오면 어느정도 죽여버리는

방식으로 했으니... 노가다 관련된 맵들은 순수골드만 보고 가야할듯 싶습니다

암튼 !! 현시점은 그란직은 노가다의 맛집인건 분명하나 아직도 맛집탐방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여러방면으로 참고 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