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광부 22주차 정산입니다 ~

안녕하세요 던파하는 규비입니다 !!

 

날이 무척이나 덥군요 ....

학원 가는길에 어찌나 ㅠㅠ 햇볕이 뜨겁던지 ...

 

그럼 정산을 시작하죱~

 

 

 

 

87만골드 + 마그토늄 35개 + 도전장 8장

 

요즘... 룩덕질을 포기하고 ㅠㅠ 교불클레압을 사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끝나기 전에 하나라도 살 수 있을지 ㅠㅠ

 

 

 

 

91만 골드 + 마그토늄 24개 + 도전장 2장

 

남렌 , 여렌 아바타 껴줘야대는뎀 ㅋㅋㅋ

남렌, 여렌이 광부가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

맘에 듭니다 ㅋㅋㅋㅋㅋ

 

 

 

 

81만 골드 + 마그토늄 23개 + 도전장 9장

 

과연 다음 대규모 패치에 tp가 삭제된다면.. 팔라는 광부퀸에서 내려갈것인가... 궁금하네요

 

 

 

 

90만 골드 + 마그토늄 28개 + 도전장 3장

 

현시점 광부캐릭은 8캐릭입니다~

 

 

 

 

93만 골드 + 마그토늄 48개 + 도전장 2장

 

휴무날 대놓고 많이 돌렸는데 ㅋㅋ 이번 휴무엔 어영부영 했네요 ㅡ,. ㅡㅋㅋ

졸지에 이번 주는 못쓸뻔 했는데 ㅋㅋㅋ 다행이네요

 

 

 

 

 

 

 

 

95만 골드 + 마그토늄 24개 + 도전장 7장

 

요근래 항상 첫번째로 돌리는 캐릭인데 오늘 광부로 만렙 90 레벨을 달성 했습니다

흠.... 개인적으로 룩덕이 최고로 맘에 들기에 좋았으나 ㅋㅋㅋ 이젠 타캐릭 렙업을 위해

미뤄야 겠습니다 ㅋㅋ

 

 

 

 

93만 골드 + 마그토늄 19개 + 도전장 13장

 

현시점 마그토늄은.. 솔직히 노답입니다

다음 패치로 인해 루크레이드까지 이젠 템트리에 안들어 가는거 같으니...

아 이러면 데이터칩도 망할려나 ??

 

 

 

 

97만 골드 + 마그토늄 8개 + 도전장 6장

 

정확한건 아닙니다만... 아마 초대장이나 에소 수급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102만 골드 + 마그토늄 1개 + 도전장 5장

 

이번 점핑캐로 풀에픽 둘둘 ㅋㅋㅋ 이런 캐릭을 광부로 씁디다... 개편합니다 - _-+ㅋㅋ

 

 

 

 

101만 골드 + 마그토늄 20개 + 도전장 4장

 

오늘로 90 만렙이 된 광부찡ㅋㅋ

 

 

 

 

108만 골드 + 마그토늄 34개 + ??

 

흠... 도전장인줄 알았는데 초대장이였꾼욥 ㅋㅋㅋ

 

 

 

 

104만 골드 + 마그토늄 35개 + 도전장 9장

 

 

나름 광부의 변동사항은 다음 패치가 되어 봐야 알거 같습니다 ...

천천히 즐기면서 게임을 해야 겠네요 ㅡ,. ㅡㅋㅋㅋ

 

 

이제 슬슬 휴가철입니다 다들 즐겁게 노시고 다치진 마시고 !!

그럼 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