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광부 20주차 정산입니다~

안녕하세요 던파하는 규비입니다 ~

저번주 일요일에 썻어야 했는데 - _-ㅋㅋ

이것저것 미루다 보니 한 주 후에 쓰는군요

 

현시점 던파에서 이벤트로 점핑 2캐릭 만렙이 진행중입니다

기본적으로 90제 에픽무기+90제 에픽귀걸이 + 퀘전더리풀셋 2캐릭 풀로 지급하고 있어

점핑캐릭 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 참!! 한캐릭은 85제 에픽 풀셋 방어구5셋+악세3셋+보장+법석

까지 이렇게 10개 에픽을 85제로 맞추실수 있어요!! 개꿀!?ㅋㅋㅋ

 

제가 던저씨급의 던파 경력을 갖고있는데 (갈아탄 계정만3개이상....)

여타 이런 저런 이유로 하고있는 중인 와중에!! 점핑캐로 뭐할까 하다가

나름 던파 고인물인데... 레인저를 갖고 싶어서 남여 레인저를 키우고 있습니다~_~ㅋㅋ

아마 다음번 정산에 90렙 달성 스샷이나 에픽풀 스샷 또는 레인저로 광부 스샷이 올라올 수 도

있을겁니다 아마듀 ??ㅋㅋ

 

 

 

 

96만 골드 + 마그토늄 30개 + 도전장 4장

 

제가 이번에 rpg 노가다 게임을 복귀하면서... 너무 게임하는거에 연연하지 않기로 했기에

양이 많을 수도 적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약속이나 퇴근 후 급 피로나 귀차니즘으로 뒹굴뒹굴거리다 안할수도 있다는 겁니다 ㅠㅠㅋㅋ

 

 

 

 

107만 골드 + 마그토늄 56개 + 도전장 4장

 

그래도 휴무날엔 어느정도 게임을 하고자 합니다~

물론 지금 컴퓨터 학원도 다니고 있고... 조만간 요리영상 촬영 및 편집 연습도 진행중이라 당분간 바쁠거 같은데

학원만 마무리 된다면... 시간이 좀 남지 싶습니다 ㅋㅋㅋ

 

 

 

 

98만 골드 +마그토늄 36개 + 도전장 5장

 

마그토늄 광부 노가다를 언제까지 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물론 벌이가 적은건 아니나 제가볼땐 그란디네 유통기한이 엄청 길거 같진 않네요 -_- ㅋㅋ

 

 

 

 

 

 

 

94만 골드 + 마그토늄 61개 + 도전장 2장

 

오랜만에 메카닉도 돌아봤네요 ㅋㅋ

메카닉이 보스때만 좀 애매하지 사냥은 참 편합니다 !! ㅋㅋ

철컥철컥 퐈이아~ 하면 문이 열리죠 ㅋㅋㅋ

 

 

 

 

107만 골드 + 마그토늄 63개 + 도전장 8장

 

여스핏 또한 광부에 참 좋습니다 !! ㅋㅋㅋ

언제일진 모르겠으나 던파도 스펙업을 어느정돈 할까합니다...

에픽둘둘 노가다캐릭을 만들기엔 솔직히 개소리구요 -_-ㅋㅋㅋ

무기와 귀걸이쪽에 투자를 해볼 생각인데 ... 무기는 제작에픽또는 안톤무기를 노려볼까 합니다 - _-ㅋㅋ

 

 

 

 

105만 골드 + 마그토늄 44개 + 도전장 7장

 

레전더리 둘둘 or 퀘전더리 둘둘또한 괜찮으나

이런 캐릭들은 대부분 몇몇 일부 노가다용 캐릭 다생산 하시는분들이 많이 하시는거 같고..

저는 어쨋거나 노가다도 즐기면서 여러캐릭들을 사용하는 맛으로 노가다를 진행하다보니

이계셋을 포기할 순 없을거 같네요 ㅋㅋㅋㅋ

 

 

 

 

107만 골드 + 마그토늄 41개 + 도전장 8장

 

언젠가는 던파도 전캐릭을 보유하는 날이 왔으면 합니다 -_-ㅋㅋ

과거 전 계정이 하도... 해킹을 많이 당해서 ㅠㅠㅠㅠ 나름 전캐릭 1차전직 이상까지 보유하고 있었는데 (3년전?)

지금이였다면... 2차전직이상까진 갖고있을텐뎀... 과거 오래된 캐릭이라 해킹을 많이 당해서 결국... 계정을

넥슨꺼로 옮겼습니다 ㅠㅠㅋㅋ

 

 

 

 

마력의 계약 숄더 !! 두둥 ? ㅋㅋ

리버무기가 솔직히 준에픽급이라곤 생각합니다만 그래도 언젠가는 후달리는 무기가 될것이며

언젠가는 그란디네 노가다가 없어질것을 마련하여 무기는 위에 언급한대로 바꿔보려 합니다...

욕심 더 내서 전캐릭  서녘이나 퀘전더리 6셋+@로 하고싶은데 좀 애매한 캐릭들도 있고 하여 일단은 그냥 이대로 갈겁니다

 

물론... 던파가 100렙 이상 레벨이 뚫리고 크로니클로 안되는 경우는 스펙업을 하겠지만 그렇지 않는 한 이선을 유지할겁니다

노가다도 네이트람같이 특정캐릭만 좋은 노가다는 안할 생각이며 요즘 데이터칩 노가다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느셨던데 아직은 넘어갈 마음이 없기에 마그토늄 광부를 지향할겁니다 ~

그냥 소소하게 골드 모아서 애들 옷입히는 재미로 다수캐릭 수집욕으로 게임을 하는거니 ㅋㅋㅋ

메이플 또한 마찬가지고 타 노가다게임을 찾는다면 그 게임또한 그럴 것이니 - _ -ㅋㅋ 너무 ... 시대 뒤떨어지는 노가다 아니냐

스펙업해야하는거 아니냐 ㅠㅠ 이런 질타는 하지 말아주세요 ㅋㅋㅋㅋ 던파 고인물의 그냥 고여있는 물이고 싶을 뿐이니깐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