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마그토늄 광부 17주차 정산 입니다 !!

안녕하세요 던파하는 규비입니다 ~

 

일을 시작하고 적응기라 블로그가 띄엄띄엄했더니 ㅠㅠ 이제 하루방문자가 100명이 안되는군요!! 제엔장

 

아마 다음주부터 매주 마다 1,2개씩의 포스팅 및 인터넷방송을 시작하려 합니다

 

솔직히 다음주는 긴가민가한 시점이구요 ㅋㅋㅋ 3월마지막주부터는 100프로 시작할겁니다

 

일을 2달 넘게 쉬고 하니... 온몸이 아파요 ㅠㅠ 히익 이런 큰 가게에서 일하는 것도 오랜만이고

알바인생 고달픕니다 ㅋㅋㅋ

올해는 알바인생을 살면서 블로그 및 인터넷방송 유튜브 등 이십대 마지막을 화려하게 불싸질러 봐야지욥!!

 

그럼 시작하지요

 

 

 

 

86만 골드 + 마그토늄 117개 + 도전장 3장

 

저번주 + 이번주 몇캐릭 합산입니다

위에 언급했듯이 ㅠㅠ 아직은 적응기라 띄엄띄엄합니다

 

 

 

 

87만 골드 + 마그토늄 120개 + 도전장 3장

 

던파 육성은 당분간 멈췄습니다 ㅋㅋ

6캐릭 클론레압 룩 좀 맞추고 여스핏 마부도 마무리 해야하거든요 ㅋㅋ

(거래불가 클레압이 이제 없음...) 물론 출첵이벤트로 확률적으로 주는데 전 안줄테니깐요 -_ - ㅋㅋ

 

 

 

 

83만 골드 + 마그토늄 107개 + 도전장 2장

 

메이플은 하... 접었는데 다시 해보려고 했으나 이상하게 보스잡이가 너무 지겹더라구요

그래서 아마 다신 안할거 같습니다 ㅠㅠ 전캐릭 다키웠는뎁...

 

 

 

 

90만 골드 + 마그토늄 108개 + 도전장 2장

 

메이플을 다신 안한다곤 했지만 간단한 노가다가 떠오른다면 아마 할 수도 있을겁니다 - _ -ㅋㅋ

예를 들어 무공훈장 노가다나 이런게 좀 생각난다면 할 생각은 있는데...

지금 당장은 무한정 휴식기니깐 쉴겁니다

 

 

 

 

87만 골드 + 마그토늄 118개 + 도전장 1장

 

던파가 지겨울때 메이플을 시작하면서 메이플이 더 재밌을때가 있었기에 한창 열심히 했는데

이건 제가 지금까지 rpg 게임을 하면서 겪는 권태기이기에 분명 다시 하긴 할겁니다...

그래서 한번씩 무릉훈장 노가다라도 진행을 시킬까 하곤 있는데 일을 하고 나서부턴 올 스탑이 되버린 시점이라

좀 더 시간을 가져야겠어요 ㅋㅋ

 

 

 

 

96만 골드 + 마그토늄 120개 + 도전장 4장

 

그리고 진짜 하려고 했던 광부캐릭 설명도 좀 하고 유튜브 게임채널에 광부영상도 하나씩 찍고

다양한 포스팅을 진행할겁니다

 

폰게임도 세나가 이번테 스마트패치를 하면서 저같은 귀차니즘 유저에겐 훨씬 편해졌고

요리차원이라는 폰게임이 제가 끌리는 폰게임이기도 하고 검은사막m도 간혹 하고 있구요

폰게임 또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101만 골드 + 마그토늄 141개 + 도전장 2장

 

요리 레시피도 하나하나씩 시작할겁니다 !!

주5일 근무이니까 하루 휴무는 집에서 요리하면서 포스팅도 하고 먹방도 해볼 생각이며

하루는 완전히 저에게 휴식을 취하면서 집정리 및 게임 방송에 더 집중할까 합니다

 

 

 

 

89만 골드 + 마그토늄 133개 + 도전장 2장

 

에고 광부포스팅인데 또 주저리주저리 계획만 널부러놨군욥!! 헤헤

제 블로그가 일기장이니... 그냥 주지끼는게 매력입니다...;;;ㅋㅋㅋㅋㅋ

 

 

 

 

99만 골드 + 마그토늄 140개 + 도전장 4장

 

팔라딘도 이제 템을 다 맞추고 광부로 투입한지 꽤 됐는데 한번 더 언급할게요 정리할겸

추후 캐릭리뷰를 할 예정이니 간단하게 저렇게 셋팅하니 큰 삑사리 없는 한 템줍까지 46초 내외로 나오고

보스는 1각 원킬이 나더라구요 ㅋㅋ

 

 

 

 

89만 골드 + 마그토늄 115개 + 도전장 6장

 

아직도 어려운 닼템 손에 익으니 크게 문제없이 돌곤 있으나 클리어타임이 전캐릭중 젤 느려요

소마할걸 그랬나 ? 후회는 하지만... 그래도 만족하면서 돌고 있어요

 

 

 

 

101만 골드 + 마그토늄 115개 + 도전장 2장

 

여스시도 저번에 한번 했나 모르겠군요...

아직 마부도 다 안되고 코드네임 제련과 무기속성 마부도 없고 해서 크레이모어가 아주 실피로

원킬이 안나서 좀 애매하지만 그런데도 클리어 속도는 꽤나 준수합니다

 

 

 

 

101만 골드 + 마그토늄 132개 + 도전장 4장

 

 

일요일도 이제 끝이 나고 ㅠㅠ 저도 내일은 출근을 해야 하는군요 !!!

 

흐흐 ㅠㅠ 3일 일하고 1일 휴무하고 아마 이제부터 주5일 근무 이틀 휴무 생활을 진행 할텐데

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긴만큼 월급은 적겠지만 부지런히 제 미래를 위해 독하게 준비했던 계획들을 실행해야겠어요

 

 

광부정산이라 쓰고 계획일지라고 읽는다 !! ㅋㅋ

에고 이번년도중 이제서야 제가 기획했던 퍼즐들을 하나씩 맞춰가고 있는데 ㅠㅠ 생각보다 많이 지연되었네요

금전적으로도 타격이 생겼고 ㅋㅋ 물론 제가 처음부터 흥한다는 생각은 가지고 있진 않지만 시작도 못하고 있다는게

조금은 답답하긴 하네요 ...

후 바쁘게 달려야 하는데 ㅠㅠ 그래도 뿌리가 튼튼해야 뭘 올리든 흔들림 없이 진행 할 수  있기에

지금 일하고 있는 그 가게에 좀 더 적응 및 생활패턴도 좀 만들고 열심히 해야죠뭐 ㅋㅋㅋ

별 수 있겠습니까 ? ㅋㅋ

 

그럼 월요병 다들 잘 이겨내시고 !! 오늘 하루 깔끔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