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광부 18주차 정산 입니다 !!

안녕하세요 던파하는 규비입니다 !!

얼마만에.. 던파 포스팅일까요 ㅠㅠㅋㅋ

 

요즘... 솔직히 블로그 포스팅할 것들을 안하고 있습니다..

폰게임은 하긴하나 그냥 돌리고만 있고

던파와 메이플은 간혹 하는중이고 ㅋㅋㅋ

평일엔 출근해서 스트레스 ㅠㅠ 주말에는 에프터 이펙트 학원 다니면서 영상학원을 다니는 중입니다...

조만간 어도비 프로그램을 구매 또는 암흑루트를 이용해서 구한다음 영상 작업 연습을 시작하려 합니다 ㅋㅋ

 

전보다 자주는 아니겠지만 간간히 블로그도 운영 할 생각이니 ㅠㅠㅋㅋ 많이들 와주세요!!

 

던파얘기를 해보겠습니다 !!

현 시점 광부는 많은 하락을 했습니다 ㅠㅠ

마그토늄의 노답화로 시세가 개당 1천골드정도로 하락하여

광부가 아닌 과거 녹도처럼 골드벌이로 바뀌게 되었지요

 

 

 

 

87만 골드 + 마그토늄 45개 + 도전장 5장

 

현시점 광부를 하신다면 대부분 사람들이 직을 추천합니다

솔직히 풀이나 직 차이는 과거 마그토늄시세가 높을 때도 운빨적인 요소가 강했으므로

현 시점에서도 5~10만 확률적 , 운빨적으로 차이가 날뿐 뭐가 좋다 뭐가 낫다라곤 말할 수 없습니다

 

 

 

 

88만 골드 + 마그토늄 81개 + 도전장 2장

 

3캐릭정도는 아마 풀로 돌았을 것이며 아바타를 입힌 스샷부턴 아마 직으로 돌았을 겁니다

대충 스샷으로만 보면 직이 더 벌은거 같긴한대... 풀이든 직이든 그건 본인 의지에 따라서~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83만 골드 + 마그토늄 80개 + 도전장 6장

 

다른 노가다들도 존재하나 솔직히 네이트람은 캐릭빨(물론 적절한 스펙필수) 영향을 많이 받고 있으며

데이터칩 노가다또한 상위 던전이므로 어느정도 스펙을 요구하게 될겁니다

녹도 및 타신 노가다들의 생명을 생각해본다면 1년정도는 뒀다가 추후 없애거나 하향패치 후 다른 노가다 던전이 생길거로 판단되니 노가다꾼분들은 그란킹 열심히 도셔도 될거 같습니다 !!

 

 

 

 

 

 

 

93만 골드 + 마그토늄 52개 + 도전장 6장

 

마그토늄같은 경우 개당 1천골드이다 보니 과거처럼 의무적으로 줍진 않습니다...

한때 8천골드까지 갔던 경우는 마그토늄을 무조건적으로 주웠더라면 이젠 직으로 돌면서

클리어 보상들을 더 가져가는 ? 방법을 택하신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풀인 경우는 추가적인 흰템 + 마그토늄 골줍 ?등을 노리는 거니 운빨요소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103만 골드 + 마그토늄 40개 + 도전장 4장

 

rpg 게임 노가다 특징은 시간별 효율성을 따지다 보니... 저에게서 정보를 얻기 보단

카페나 커뮤니티 사이트에 가시면 훨씬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  _ _)ㅋㅋ

저 또한 카페에서 한번씩 검색하면서... 다시금 광부짓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

 

 

 

 

101만 골드 +마그토늄 36개 + 도전장 7장

 

저는 그란킹 직으로 돌고 있고 마그토늄은 가는길에 보이는 것만 줍고 있습니다

물론 평균 80개정돈 먹오 있으나 과거엔 몇십만골드였다면 이젠... 몇만 골드이다보니 ㅠㅠ

의무적으로 줍기보단 그시간을 아껴서 더 빨리 돌고 캐릭을 더 돌거나 개인적인 저의 일을 보는 중입니다

 

 

 

 

97만 골드 + 마그토늄 38개 + 도전장 4장

 

이젠 도전장 시세도... 만골드시세로 유지중이라 ㅠㅠ 도전장도 이젠 큰 수익을 차지?하진 않네요

2만 후반때엔 주말정산하면 참 짭짤했는데 이젠 마그토늄과 비슷하니.. 이건 뭐

그냥 순수골드로 먹고 살아야 합니다 ㅋㅋ

 

ps. 제 여귀검 룩 이쁘졍 + _ + ㅋㅋㅋㅋ 크흠.. 거..검x충이라서 크흠...

 

 

 

 

97만 골드 +마그토늄 64개 + 도전장 1개

 

오랜만에 포스팅했네요.. 저번에도 ㅠㅠ 근황글 쓰면서 자주하겠다고 했는뎀...

 

요즘 일하는 곳에서 ㅠㅠ 스트레스를 좀 받고 있고... 고민거리가 막 생기고 있는 중이라...

먹고 사는 일에 고민거리가 생기니 여유가 없었네요 ...

이번주와 다음주까지 좀 더 고민해보고 안맞는다고 판단이 되면... 그때 다시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유튜브는 아마 다음주 부터 영상을 찍는 연습을 1,2주 하고 영상편집 및 연습을 7월까지 마무리하고

어느정도 만족되는 수준까지 올라간다면 8월부터 하나하나씩 준비할까 합니다

물론 유튜브도 블로그처럼 일종의 부업 겸 제 노트? 개념이라서 천천히 즐길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