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광부 19주차 정산입니다 !!!

안녕하세요 던파하는 규비입니다 !!

 

후훗 ㅋㅋㅋ 평일에 퇴근하고 광부짓을 간혹 하고 있습니다 ~

 

다시금 ㅠㅠ 하나하나 준비중이네요 ...

포스팅은 아마 게임관련만 할거고 요리관련은 유튜브만 할거 같습니다 ~

 

 

 

 

80만 골드 + 마그토늄 45개 + 도전장 8장

 

옷을 입히고 나서는 꼭 하는 이캐릭 -_  -+ㅋㅋ

 

 

 

 

88만 골드 + 마그토늄 33개 + 도전장 8장

 

마그토늄은 딱히 줍줍 하지 않기때문에... 크게 차이 없습니다

도전장은 꽤나 잘나오네요 ?? 그래밨자 시세하락 -_-

 

 

 

 

98만 골드 + 마그토늄 24개 + 도전장 7장

 

확실히 수입원이였던 마그토늄의 시세하락이 크긴 큽니다만 그래도 순수골드는 변함 없이 짭잘하기에

부가적인 재료들은 진짜 부가적이게 되었습니다 !!

 

 

 

 

84만 골드 + 마그토늄 47개 + 도전장 10장

 

광부 캐릭 소개도 하나하나씩 해야하는데... ㅠㅠ 말만 한다하고 안한지 1년째중... 크큭 ㅠㅠㅠ

 

 

 

 

87만 골드 + 마그토늄 31개 + 도전장 10장

 

역시 광부엔 팔라가 짱이긔

요즘도 1티어인건지는 모르겠네요...

 

 

 

 

 

 

 

 

 

89만 골드 + 마그토늄 38개 + 도전장 4장

 

156피로도 관점 순수골드는 85만 골드 정도로 유추됩니다 솔직히 이젠 100만 골드를 넘진 않지만 ㅠㅠ

그래도 광부는 꾸준함 아니겠습니까 !!! ㅋㅋㅋ

 

 

 

 

103만 골드 + 마그토늄 52개 + 도전장 6장

 

주말 피로도입니다

주말피로도는 확실히 100만 골드가 넘습니다...

뭐 영약을 사시면 평일도 100만 골드가 넘을거 같습니다만 현실알바를 하고 있기에...

온라인 알바는 ㅠㅠ 최소한으로만 하는중이니 ㅋㅋ 하지 않습니다 ㅋㅋㅋ

 

 

 

 

103만 골드 + 마그토늄 33개 + 도전장 6장

 

아으... 이렇게 주말도 끝이 나고 있네요 ㅠㅠ 내일 출근하기 시르다..!!! 빼액!

 

 

 

 

101만 골드 + 마그토늄 63개 + 도전장 4장

 

진심 오랜만에 메카닉으로 광부를 했는데

역시나 전 메카닉이 제일 편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카 > 팔라 >그외 칭구들

진심 메카가 전 제일 편안하네요 ㅋㅋ

 

 

 

 

106만 골드 + 마그토늄 59개 + 도전장 10장

 

여스핏도 룩을 맞췄습니다 !!

정장룩을 하고 싶은데... ㅠㅠ 마땅히 없어서 그냥 개인 취향 룩으로 바꼇습니다 -_ -+ㅋㅋㅋ

(흰색 와이셔츠 개비쌈...퉤퉤!)

 

 

 

 

114만 골드 + 마그토늄 51 + 도전장 2장

 

바람돌이도 오랜만에 광부를 돌렸네요

평일엔 광부 겸 렙업 겸 90레벨 이전 캐릭으로만 하고 있다보니

오랜만에 90렙 친구들을 돌렸는데 ㅋㅋ 바람돌이 또한 편하긴 합니다 ㅋㅋ 과거 1티어급 칭구칭굽니다 ㅋㅋ

 

 

과거엔 광부 관련 아프리카티비 방송도 많고 유튜브도 많고 했는데... 이젠 확실히 ㅠㅠ 많이 없어졌네요...

광부님들이 음지로 들어가셨나 ㅠㅠㅋㅋ 아님 다들 현실알바를 시작하셨나봅니다...ㅋㅋㅋ

 

저또한 노가다형 게임만 하는지라 메이플과 던파 현자타임이 와서 솔직히 푹 쉬었는데

그래도 할거 없을땐 rpg 게임이 최곱니다 - _ -+ ㅋㅋ 알피지 충이란...크흠

 

 

메이플은 다시 rpg 충의 마음으로 돌아오면 할거고 로스트아크가 노가다형 게임으로 적합하면 로스트아크 오픈베타를

하면 한번 즐겨볼겁니다 !!

 

폰게임은 역시 세나 와 별되 오버히트를 하곤 있는데

별되야 겜폰으로 던져놓고 돌리고 세나와 오버히트는 간혹하는지라 ㅠㅠ ㅋㅋㅋ 정리가 되는대로 해야하는데

정리가 안되서 못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더 생각후 포스팅거리들을 정해볼게요 ~

6월달은 다시 시작한단 마인드로 가고 7월부턴... 하나하나씩 해바야죠  ㅠㅠㅠ 또 마음만 ㅇ ㅣ렇게 먹고 안할수도..??으흠??ㅋㅋㅋ

 

그럼 일요일 마무리 잘하시고 활기찬 월요일을 ㅠㅠ 기다립시다요...하 ...

출근하기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