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마그토늄 광부 14주차 정산입니다 !!

안녕하세요 던파하는 규비입니다


와 노가다 포스팅 오랜만에 써봅니다 ㅠ_ㅠㅋ ㅋ

2월달로 넘어가기전에 던파는 쓰네요 ... ㅋㅋ


아직도 저는 백수생활을 하면서 ㅠㅠ 이렇게 올빼미족이 되었습니다

조만간? 이력서를 낼겁니다 ㅋㅋ


이번 던파 노가다는 5일치이며 스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검신 캐릭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얏호





92만골드 + 마그토늄 120개 + 도전장 4장


이번에 마그토늄과 도전장 정산금액은 없습니다

1월초 고향내려가서 던파를 하긴 했고 그전 12월달에도... 정산을 하면서

마그토늄을 ㅠ 미리 처분하지 않았기에 오늘 한몫에 팔아버려 편차가 커서

안했습니다





86만 골드 + 마그토늄 126개 + 도전장 4장


마그토늄 시세가 2천원 중후반대로 형성이 되어 있더군요 ㅠㅠ 

시세가 내려갈거라곤 생각했으나 생각외로 많이 내려갔네요..

이렇게 되면 최소 1,2년안에 마그토늄은 망한다고 봐야 합니다 ㅋㅋ





92만 골드 + 마그토늄 123개 + 도전장 7장


간단하게 검신 캐릭 스펙을 알려드리곘습니다

일기당천 9셋 (발도특화) , 10강 리버(명속) , 서녘신발 정도 껴줬습니다

아시다시피 전 크로니클9셋 또는 3+6셋충이며 신발은 이속관련 신발을 껴줍니다

귀걸이는 90되면 걍 레어 껴줄겁니다





94만 골드 + 마그토늄 123개 + 도전장 0장


제가 던파계정을 대략 3번?정도 옮겼습니다

처음 계정은 팔아서 정지 , 두번째 계정은 작년 이사전까지 하다가... 핸드폰 해킹으로 인해(과거에도 많이털림)

더 이상 안되겠다 싶어서 넥슨 계정으로 3번째 옮김을 하게 되었는데

그중 제가 애착을 가지는 캐릭이 웨펀입니다





86만 골드 + 마그토늄 128개 + 도전장 3장


검성,검신 시절 전부터 좋아했던 캐릭이고 해서 본캐로 쓰고 있었는데

이번 계정을 옮기면서 컨셉을 광부로만 잡았기에 인기있는 메카, 바람돌이만 우선적으로 육성을 했고

이제서야 부랴부랴 광부캐릭들을 늘리고 있습니다





85만 골드 + 마그토늄 129개 + 도전장 4장


지금 저의 계정 컨셉은 광부이면서 캐릭당 광부특화 또는 애착가는 직업 하나씩만 일단 구성중에 있습니다

물론 이 육성이 끝난다면 추가 할 예정은 있습니다만 그건 다 하고 나서의 이야기므로 ㅠㅠ 일단은 패스





91만 골드 + 마그토늄 93개 + 도전장 5장


검신 이후 준비중인 광부캐릭은 팔라딘이며 85렙 달성했고 리버무기를 기다리는 중이며 이계9셋준비 중입니다

다소 시간이 걸릴거로 생각되네요 ㅋㅋ








92만 골드 + 마그토늄 110개 + 도전장 2장


지금 셋팅중에 과거 황금레압을 끼고 있었는데 정리 후 광부캐릭으로 쓰이고 있는 친구는 교불클레압을

사용중에 있습니다 일단 팔라딘까진 셋팅할 자금이 충분하기에 진행했으나

다른 캐릭들은 육성이 마무리 된다 하더라도 자금을 모은 후에 템셋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97만 골드 + 마그토늄 116개 + 도전장 6장


캐릭이 늘어나는 만큼... 글 써야하는 내용도 많은데 ㅠㅠ 할말이 읎네요

하루 6캐릭 이상 돌리는 날에는 포스팅을 매일매일 스샷말고 1주일 스샷으로 바꿀까도 

생각중입니다... 메이플은 캐릭별 1주일인데도 ㅠㅠ 40캐릭인데 우씨





106만 골드 + 마그토늄 124개 + 도전장 3장


이틀전에 새로나온 천애명월도란 게임도 잠깐 했는데 ㅠㅠ 하... 생각외로 제 스타일이 아니여서

다시 내려놓았네요 ㅋㅋㅋ 언제쯤 3번째 노가다 게임을 찾을지...





105만 골드 + 마그토늄 121개 + 도전장 1장


100만골드 넘는걸로 봐선 주말 피로도인거 같습니다

안하다가 하니 ㅠㅠ 좀 나태해진 감도 있고... 아프리카티비도 하곤있으나 시청자가 0명이니...

가끔 기운도 빠지고 그러네요 ㅋㅋ 뭐 알고 시작한거니 올 한해는 꾸준히 도전해봐야죠





98만 골드 + 마그토늄 137개 + 도전장 6장


요리 포스팅은 일을 구하고 월급을 받은 후 할거 같습니다

제가 물론 여윳돈은 남겨 두었으나 어디까지나 남겨야할 돈이기에 식비를 아끼는 중이니 ㅠㅠ

요리포스팅은 좀 걸릴듯 합니다 ㅋㅋㅋㅋㅋ





96만 골드 + 마그토늄 148개 + 도전장 5장


원래는 1월에 카메라를 사고 게임영상으로 편집연습도 좀 하고 하면서 요리유튜브도 준비하려 했는데...

카메라 살돈은 챙겨 놨으나 ㅠㅠ 식비 문제로 연기 되었으니 ㅠㅠ 하.... 그지인생ㅋㅋ





87만 골드 + 마그토늄 114개 + 도전장 5장



이번엔 이리저리 두서없이 말이 많았네요 ㅋㅋ 오랜만이라 이것저것 막 쓰고 싶었습니다

(원래도 없었지만요 -_-ㅋㅋ)



이것저것 계획을 준비했는데 실행한게 없네요 ...

헬스도 다닐려던 계획은 일단 일을 구한후로 미루어졌고 

날이 좀 풀리면 한강 산보도 좀 나가고 해야대는데 날씨가 개미쳐서야 원...


일자리는 제가 생각한 시간과 페이가 마땅치가 않아서 고민중인데 아직도 정체성? 방향에 대한

고민거리들도 생겨서 이리저리 미뤄지고 있는데 어여 일을 구해야겠어요 ... 백수도 돈이 있어야 하는법 ㅠㅠ



던파는 뭐 이대로 육성도 하나씩 하고 있고 팔라딘만 광부화 됀다면 

4캐릭 고정 광부 + 1캐릭 육성을 이어 갈까 합니다

총검사도 어찌해야할지 고민이고 광부를 캐릭별 2직업씩정돈 하고 싶은데 갈길이 멉니다...

요즘 육성에도 재미가 들려서 하곤 있으나 어디까지나 잠시일뿐임을 알기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메이플은 육성엔 건들게 없지요

메이플은 순수하게 보스만 파밍해서 템만 맞추고 여러 보스돌이를 늘리기만 하면됩니다

최종목표는 노말자쿰 , 노말힐라 , 노말반레온 , 노말 혼텔 , 노말루타 정도 ?

그러면 7일한다고 가정하면 8x7 해서 56 일주일에 60개만 바꿀수 있고 고스펙이 아닌 중스펙으로 클리어가

가능한 ? 보스돌이니 저정도엔 만족하며 할겁니다



3번째 노가다 게임은 고민이 많네요..

노가다 게임이라기 보단 rpg 게임을 하나 추가 하고 싶은데

거상도 손대보고 아이온도 했다가 날리고 천애명월도도 했다가 전혀 방향을 못잡겠고...

그래서 일단은 또 무한정 고민중일거 같습니다 ㅋㅋ



폰게임 포스팅은 솔직히 정체성을 잃었습니다

세나 , 몬길 , 삼국지 , 별되 등등

초월이니 한돌이니 등등 해본들 솔직히 이게 정보가 되거나 방문자 유입이 크게 되지 않는거 같기에

폰게임은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

꾸준히 돌리긴 하는데 좀 더 덱들을 키운 후 게임을 포기할지 아니면 메타를 따라가면서 정보 제공 포스팅을 할지

해야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2018년 첫 저의 일기장 포스팅인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1월달이 끝나가는 시점에 다시한번 2018년 다짐을 기억하며 올해는 어느것 하나 빼먹지 말고

후회하지말고 도전하고 몇몇개는 성공하고 몇몇개는 시작이라도 꼭 했으면 좋겠고

단 하나는 망하더라도 후회없이 올한해 열심히 했으면 좋겠네요



그럼 추운 겨울 감기 걸리지 마시고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