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마그토늄 그란킹 광부 12주차 정산입니다

안녕하세요 던파하는 규비입니다 !!

 

이번주는 4일치 밖에 없습니다 ㅋㅋ

하루는 친구가 굴김치에 보쌈먹자캐서 ㅋㅋㅋ 문정으로 놀러가고

토욜엔 버닝이더라구요 ? 버닝엔... 육성만 했습니다 -_- ㅋㅋㅋㅋ

 

그럼 4일치 2캐릭 정산을 해보도록 하지요오

 

 

 

86만 골드 + 마그토늄 97개 + 도전장 0장 (실화냐?)

 

제가 버닝엔 이상하게 광부짓을 안합니다... 질려요 ㅡ,.ㅡ!!뿌애애액

 

 

 

 

85만 골드 + 마그토늄 120개 + 도전장 5장

 

고정 2캐릭 광부 + 1캐릭 육성중인데 역시나 던파도 그렇지만 육성이 지겹슴다...

광부짓은 딱 아프리카tv나 imbc무한도전 방송 보면서 돌리면 2캐릭 집중력만 안 흐트려지면 금방하는데

육성은 아무리 해도 지겹슴다... 하 ㅠㅠ

 

 

 

 

96만 골드 + 마그토늄 119개 + 도전장 2장

 

현시점엔 남크루 육성중인데 상당히 재밌네요 ㅋㅋ 그래도 육성은 귀찮다는점 ㅠㅠ

올해안으로 올 75가 목표였는데... 불가능해 보입..니다

 

 

 

 

82만 골드 +마그토늄 115개 + 도전장 2장

 

이번엔 아마 마그토늄 과 도전장 정산을 안했을겁니다

이번에도 따로 총 정산 금액은 패스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만 골드 + 마그토늄 115개 + 도전장 5장

 

이번주 부터 시작하려던 거상은... 다시... 접슴다

역시 ㅠㅠ 거상은 몬하겠네요 현질한게 아깝지만 ㅠㅠ 저렴하게 처분해야겠습니다

 

 

 

 

85만 골드 + 마그토늄 119개 + 도전장 4장

 

역시 노가다 온라인게임은 던파와 메이플 2개만 해야겠습니다

거상은 너무 하고자 하고픈것들이 많다보니 감당이 안됩니다

 

 

 

 

85만 골드 + 마그토늄 123개 + 도전장 2장

 

그래서 일단 노가다 게임은 2가지를 하기로 했습니다 ㅋㅋ

 

 

 

 

77만 골드 + 마그토늄 123개 + 도전장 8장

 

 

이번주도 총정산은 패습니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가다 게임은 던파와 메이플로 일단 확정짓고 할게요 ㅠㅠ

거상을 하고자 추석 이벤트로 현질을 좀 하고 이래저래 갖고 있던 템 등등

거상을 오래 했었던 유저다보니 주작을 시작으로 하려고 했으나 역시나 패시브 장수 부재 및

새로 셋팅 육성 등등... 모든 것을 한꺼번에 준비 후 하려니깐 급 재미가 없어지고

하기도 싫어지네요 ㅠㅠ ㅋㅋㅋ 역시... 거상은...

접은지 8년 넘은거 같은데 역시나 못하겠습니다

 

새로운 게임을 하고자 했는데 역시나 여러가지 시스템 및 이유로 포기했고

그냥 일단 던파와 메이플 2가지만 할까 합니다

추후 생겨날 순 있겠습니다만 딱히 ...

여가시간으로 하는 게임이 피파3 (역시나 선수수집 및 컴터와 게임) , 롤 (실버5 개못함...) 밖에 안합니다

일단은 노가다 게임 2개 와 폰겜 및 요리 포스팅에 좀 더 집중을 하도록 할게요 ㅋㅋ

 

 

그럼 이만 !! 뾰옹 !! 공감 눌러주세요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