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마그토늄 그란킹 광부 11주차 정산 입네다요

안녕하세요 던파하는 규비입니다 ~

와 벌써 11월 입니다 .....

또 나이가 레벨업 하게 생겼네요..... 이런 이십대 시절이 스믈스믈 끝나갑니다 -_-

 

 

 

 

92만 골드 + 마그토늄 122개 + 도전장 2장

 

이번 주는 5일치 2캐릭 정산입니다

던파 육성이 매우 귀차니즘이네요 ㅠㅠ ㅋㅋ

 

 

 

 

101만 골드 + 마그토늄 100개 + 도전장 3장

 

오늘 육성중이던 30렙대 배틀메이지를 마도학자로 전직변경했습니다

역시나 과거에도 그랬지만 배메는 제스타일이 아닙니다 ㅋㅋ

 

 

 

 

98만 골드 + 마그토늄 110개 + 도전장 4장

 

마그토늄 시세는 좀 내려 간거 같더군요 ... ㅠㅠ ㅋㅋ 흐흑

 

 

 

 

82만 골드 + 마그토늄 125개 + 도전장 3장

 

지금 부캐 1차각성 육성은 변경된 마도학자를 육성중이며 남아 있는 캐릭터가 남여프리스트 , 도적 , 나이트

마창사 정도 될겁니다

 

 

 

 

 

85만 골드 + 마그토늄 121개 + 도전장 4장

 

캐릭 육성이 더디다 보니 ㅠㅠ 좀 거시기 하긴 한대 ... 올해 목표로 1차 각성 이상으로 끝내려고했는데

못할 수도 있겠씁니다 ?? ㅠㅠ ;; 1월쯤 좀 자유가 된다면 그때 피시방에서 던파를 좀 해야겠어요

 

 

 

 

91만 골드 + 마그토늄 124개 + 도전장 3장

 

일요일 그란킹 광부할땐 헬던전으로 돌고 있습니다

근데 ... 잡에픽도 안주더라구요 ?? 오늘은 ?? 쭈발..

 

 

 

 

92만 골드 + 마그토늄 110개 + 도전장 2장

 

지금 전캐릭 황금레압으로 통일중인데 남거너 , 남법사 , 여격가 , 남귀검 , 여귀검 이렇게 5벌 맞췄습니다

어느정도 육성 및 레압을 맞추면 단체사진 한팡 이뿌게 찍어볼게요~

 

 

 

 

79만 골드 + 마그토늄 113개 + 도전장 3장

 

캐릭별 그란킹 풀방으로 저같은 경우는 30분에서 35분 사이 걸리는거 같습니다

근데... 하다가 인터넷 검색 및 아프리카 티비 보고 뭐 하고 이런다고 더 늦게 걸리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ㅋㅋㅋㅋ

 

 

 

 

94만 골드 + 마그토늄 139개 + 도전장 2장

 

주말 피로도 사용인데 골드벌이가 큰 차이가 없네요 ㅡ.,ㅡ?? 왜저러지..

토욜은 퇴근 후 편육한판 쒜리먹고 친구랑 롤한다고 던파를 안했어요 ㅋㅋㅋ

 

 

 

 

102만 골드 + 마그토늄 132개 + 도전장 9장

 

도전장 참 많이 벌었네요

 

이번 주 총 정산은 안하겠습니다... -_  -;;

 

마그토늄 도전장 시세를 안찍었네요

귀찮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이번 주는 살포오시 패스하겠습니다 ㅋㅋ

 

주말이나 반차날에 밤엔 롤이나 피파3를 간간이 하고 있는데 재밌네요

피파3는 나름 6개의 계정을 보유중인데 ㅋㅋ 복귀유저 혜택으로 구단을 꾸리는 중입니다 ㅋㅋ

피파4가 어떻게 나올진 모르겠지만 나온다면 피파4도 포스팅 할까 합니다

 

거상은 다음주 메이플 후 시작하겠습니다

 

거상은 우선 본캐 200렙 달성이 1차목표이며 그 후 주작을 구하여 200 달성 후 삼문 노가다를 시작할 생각입니다

거상 2,3주 정도는 아마 청랑존에서 살다가 내년? 되야 삼문존으로 가서 상재포스팅을 할 수 있을거 같네요 !!

 

메이플은 뭐 ㅋㅋㅋ 보스잡이만 하고 무공훈장 포스팅은 자주 까먹어서... 안할까 합니다-_-;;ㅋㅋ 하지만 벌이는 계속된다는점~

메이플은 확실히 시간이 지날 수록 스펙업이 확실하니 시간이 해결해줄겁니다 ㅋㅋ

 

그럼 11월 2째주 월요일을 신나게 맞이 해 보도록 하지요 ??

그럼 이만 ~ 뾰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