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마그토늄 광부 13주차 정산입니다~

안녕하세요 던파하는 규비입니다 !!

벌써 12월이 다가왔군요~ 우와.... 날도 춥고 외롭고 ㅠㅠ 에이 퉤!!

 

12월엔 바쁘니까 블로그에 조금 소홀해 졌다가 1월에 백수가 되면 다시 열심히 할게요 ㅋㅋ

안할건 아니지만 못하는 날이 많지 않을까 생각은 합니다만 .... 아닐수도 - _-ㅋㅋ

 

 

 

 

89만골드 + 마그토늄 119개 + 도전장 0장

 

도전장 0장 실홥니까..

 

 

 

 

86만 골드 + 마그토늄 119개 + 도전장 5장

 

저번주에 마그토늄 정산을 안했는데 이번에 모아서 같이 했습니다 ㅋㅋ

 

 

 

 

83만 골드 + 마그토늄 102개 + 도전장 2장

 

요즘 노가다 하면서 배그방송보는데 재밌네요...

내년에 컴터를 바꿔야 겠어요 ㅠㅠ...ㅋㅋㅋㅋ

 

 

 

 

84만 골드 + 마그토늄 110개 + 도전장 5장

 

12월엔 야식을 끊고... 목표치의 다이어트도 좀 하고 그래야 하는데 글쓰는 이시점에 이미

야식을 먹었다는 점...ㅠㅠㅠ 하하하하하....

 

 

 

 

93만 골드 +마그토늄 124개 + 도전장 4장

 

현 시점 부캐 육성은 무녀를 육성중이며 1차 전직을 위해 달리는 중입니다 ㅋㅋ

 

 

 

 

91만 골드 + 마그토늄 119개 + 도전장 3장

 

3번째 광부캐릭은 검신입니다

아직은 만렙 경험치알약으로만 렙업중이고 용병보상으로 이계셋을 모으고 있습니닼ㅋ

 

 

 

 

90만 골드 + 마그토늄 115개 + 도전장 3장

 

어느정도 육성을 마무리 지으면 광부를 늘려가야겠지요 ㅋㅋㅋ

하... 지겨운 육성 안하고싶다 끝내고 싶다!!!!!

 

 

 

 

85만 골드 + 마그토늄 123개 + 도전장 1장

 

하 햄버거 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개뜬금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6만 골드 + 마그토늄 148개 + 도전장 5장

 

토요일 주말 피로도 시점이구요

금욜 무리한 음주로 퇴근 후 던파를 하는데 좀비모드였어요 ㅋㅋㅋㅋ

졸면서도 광부짓을 하는 나는 진정한 던창인생 + 메창인생!!!

 

 

 

 

89만 골드 + 마그토늄 146개 + 도전장 3장

 

메카가 더 잘벌었네 ㅡ.ㅡ ㅋㅋ 이런적 별로 없었는뎁...

 

 

 

 

94만 골드 + 마그토늄 128개 + 도전장 3장

 

일요일 주말 피로도 입니다 ㅋㅋㅋ 오늘은 낮시간에 던파하다가 롤도 좀 하고

쉬다가 밥먹고 빨래돌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폰겜하고 ㅋㅋㅋ

 

 

 

 

98만 골드 + 마그토늄 137개 + 도전장 5장

 

이번 주는 6일치 일겁니다 금요일엔 술을 쳐먹는 바람에 ㅋㅋㅋㅋㅋㅋㅋ

안했거든요 -_- ㅋㅋㅋㅋ

 

 

 

 

마그토늄 2421개 정산 1004만 골드

마그토늄 시세가 천골드 정도 내려갔네요... 더 내려 가진 않을거 같긴합니다만 많이 내렸네요

 

 

 

 

도전장 67장 정산 134만 골드

 

도전장 시세가 2만골드대로 아예 고정이네요 ?? 많이 떨어졌군요...

 

 

던파 마그토늄 광부 총 정산 2226만 골드를 벌었습니다

보투라카드나 잡유닉득은 따로 정산에 포함시키지 않는 +@ 입니다

 

 

이번엔 마그토늄을 2주치를 모은 거라서 많았던 겁니다 ... ㅋㅋㅋ

광부 캐릭을 늘려서 좀 더 벌어야겠습니다 1월달 백수기간에 따라 아마 광부완성의 시기가 보일거로 생각합니다

 

 

거상은 아예 정리를 하는 중이구요 안할겁니다.... -_-ㅋㅋㅋㅋ

부가적으로 아이온을 시작했구요 ㅋㅋ 육성단계중인데 개귀찬ㅋㅋㅋㅋ

하 ...ㅋㅋㅋㅋㅋ 그래도 역시 재밌습니다 아이온 !! 아이온은 포스팅안함욬ㅋ

 

 

그럼 월요병 다들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한 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그래두 공감은 눌러 주실꺼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