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가족사진 및 배그 첫 치킨이닭!!!(듀오)

안녕하세요 던파하는 규비입니다 !!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군요 ㅋㅋ

고향내려가서 푹 쉬다가 감기걸려 골골 거리다가

서울올라와서 몇일 집 정리도 하고 술도 먹고 이러다보니 일자리도 못구하고 ㅠㅠ 포스팅도 이제하네욬ㅋ



얼마전 총검사가 나온 기념으로 전캐릭 1차각성 달성 및 가족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ㅋㅋ

총검사는 지금당장 키우진 않을거구요 2캐릭 더 나와보고 노가다에 적합한 친구를 찾을겁니다





지금 황금레압을 처분 후 거불클론레압을 사는중인데 2벌만 사서 줬습니다 ㅋㅋ

저번 점핑 이벤트로 팔라한테 경험치를 준 상태이며 아직도 ㅠㅠ 광부캐는 2캐릭뿐이네요...





황금셋으로 전캐릭별로 하나씩 주려고 했는데 ㅡ ㅡㅋㅋ 총검사 나오면서 황금갑옷을 풀로 못주니까

교불레압으로 진로를 변경 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현시점은 웨펀과 팔라를 광부화 시키기 위해 준비중이고 1차각성이후의 육성은 잠시 멈춘

상태입니다 ㅋㅋ


그럼 여기서 던파는 끄읕!!!





마지막으로 배그 첫 치킨 - 0- ㅋㅋㅋ 아직도 배린입니다... 잘못해요 ㅠㅠ ㅋㅋ어렵어렵



메이플 가족사진 포스팅 한번 후 일상적인 노가다, 요리레시피 , 폰게임등등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할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