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광부 23주차 정산입니다

안녕하세요 던파하는 규비입니다 !!

 

요즘 태풍덕분에 약간의 더위가 가시고 있네요 ㅎㅎ 좋습니다 !!

주말에 학원을 다녀서 ㅠㅠ 주말마다 쉬었는데... 이젠 학원을 안다녀서 ㅠ 랜덤휴무로 바뀌었습니다

 

포스팅을 일요일인 어제 했어야 했는데 - _ -ㅋㅋ 어제 바쁘기도 했고 오늘 아침일찍 출근이라 ㅠㅠ

이리저리 못했네요 !!!

 

 

 

 

83만 골드 +  도전장 4장

 

던파가 드디어 만렙이 풀렸습니다 .. !

95렙으로 바뀌어서 다시 만렙을 찍어야 하는데 ㅠㅠ 하... 일단은 귀찮습니다 ㅋㅋ

 

 

 

 

84만 골드 + 도전장 7장

 

일단은 그란디네가 살아남았다는게 감격스럽네요

그래서 딱히 광부를 옮길 마음은 없습니다

구지 에픽컨텐츠를 즐기지 않다보니 .. 골드 잘벌리는 노가다만 할겁니다

 

 

 

 

81만 골드 + 도전장 6장

 

클론레압을 맞추기 위해 열심히 노가다 중인데 ㅠㅠ 하나 샀습니다 ..

하나 더 사야 합니다 - _ -+ㅋㅋ 근데.. 이번주인가 다음주가 끝이던데 ㅠㅠ

 

 

 

 

91만 골드 + 도전장 7장

 

이번주 메이플을 해야하는데... 던파를 진행할겁니다

클레압을 하나 더 사야하므로 ㅋㅋㅋ

 

 

 

 

86만 골드 + 도전장 2장

 

일단 클레압을 사면 룩덕을 완성 한 후 다시 부캐육성을 할까합니다

흠... 던파같은 경우 크게 육성을 안하려고 했으나 그래도 육성을 안할 순 없지 않겠습니까 ?

(수집욕 불끈불끈...)

 

 

 

 

98만 골드 + 도전장 4장

 

간만에 제가 갖고 있는 8캐릭 다돌린 스샷같군요 !

평일 휴무에 할것도 없고... 클레압을 위해 열심히 돌렸지요 - _ -ㅋㅋ

 

 

 

 

 

 

 

 

 

88만 골드 + 도전장 3장

 

광부를 하면서 골드와 도전장으로 순수익을 내곤 있지만

아이템을 사거나 골드를 소비하고 텅텅 비어버린 계정창고에

큐브들을 팔면 소소하게나마 채워지니... 마음이 뿌듯합니다

 

 

 

 

93만 골드 + 도전장 4장

 

95 만렙 확장으로 새로운 노가다던전에 대해선 공카에 수시로 검색중이나

아직은 그란디네가 좋다고들 하시니 딱히 넘어가진 않겠습니다

 

 

 

 

81만 골드 + 도전장 7장

 

그리고 추후 패치내용중 tp 관련 패치가 어떻게 적용되냐에 따라

캐릭들의 스펙업을 할까말까 합니다...

 

 

 

 

84만 골드 + 도전장 4장

 

이제 크로니클시대는 솔직히 지났다고 봅니다..

어디까지나 그란디네정도야 무기만 된다면 충분히 돌 수 있으나

언젠가는 없어질 던전 (과거 녹도,타신,부유성,뭐있지?;; 암튼 등등)

골드수입 노가다 던전들은 하향을 하거나 없어졌으니 그란디네 또한 언젠가는 그리될겁니다

 

 

 

 

86만 골드 + 도전장 4장

 

그래서 tp패치가 크로니클급의 파급력이 생긴다면 퀘전더리셋 or 에컨 등등 의 셋으로 바꿀 예정입니다

에픽은... 이벤트로 주면 끼겠지만 구지 파밍을 하진 않을겁니다...

초대장이 많긴 많으나... 확률적인 아이템에 구지 목숨걸 맘은 없습니다

 

 

 

 

85만 골드 + 도전장 5장

 

스펙업 관련은 아마... 좀 더 지켜본 후 결정해도 늦진 않으리라 봅니다

그란디네가 망해갈쯤 옮길 예정이니깐요

 

 

 

 

106만 골드 + 도전장 7장

 

다음 육성캐릭들은 남넨, 여넨입니다

이친구들도 광부에 나름 일가견이 있는 친구들이니 준비중입니다

 

 

 

 

97만 골드 + 도전장 5장

 

후 다시 마음잡고 광부를 하곤 있으나... 새로운 지역이 생기고 레벨이 더 높아짐에 따라

바뀔 메타가 언제나 저를 흔들곤 있는데 ㅠㅠ 어떻게든 되겄지요 ㅋㅋ

던파광부유저분들께서 좋은 해법을 주시리라 !! 믿습니다 -_- ;; ㅋㅋㅋㅋ

 

 

 

 

104만 골드 + 도전장 2장

 

암튼 !! 결론은... - _ -ㅋㅋ 이번주는 메이플을 한주 쉬고 던파 클레압을 노린다 !!

 

새로운 지역 패치에 따른 광부메타는 좀 더 지켜본 후 결정한다 !!

 

광부를 옮긴다면 크로니클이 아닌 스펙업을 할 예정이나 아직은 어떻게 할지 고민이다 !!

 

육성은 아직은 잠시 휴업중이나 남여 넨마를 키울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