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던전앤파이터

2019년 던파 근황 및 올해 계획세우기 (프로노가다꾼이 되자!)

안녕하세요 던파하는 규비입니다 !!

 

2019년 드뎌 첫포스팅입니다 !!

작년 12월부터 ㅠㅠ 일이 너무!! 나빠서... ㅠㅠ 퇴근 후 게임1,2시간하고 쉬다가 자고 이런 생활이 반복되다가 ㅠㅠ 이제서야

술약속도 거의 끝났고 !! 다시 알바생활로 돌아왔습니다 !!

 

다시 1주일에 1,2개정도 꼭!! 올리도록 할게요 ~

 

 

 

 

오랜만에 가족사진입니다 !

현시점 만렙3캐릭보유중이며 레이븐이 추가적으로  만렙작업중입니다 !!

아바타는 전직의서 작업중입니다 !!

 

 

 

 

가족사진을 안찍는 이유가 과거 올캐릭보유계정을 자주 해킹당하면서 계정을 옮겼는데

이 과정에서... 육성을 최소한으로 줄이려고 했으나 !! 역시 저의 소유욕이 이겼습니다 !

전캐릭을 다시한번 ! 준비해보려 합니다!! 이번 패치내용중 저렙을 빨리 키우게 해주는 패치가 있는데

요고도 있고 하니 !! 부캐육성을 다시 한번 시작해 볼꼐요오~

 

 

 

 

 

 

 

 

현시점 캐릭들의 셋팅 및 노가다도는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

 

셋팅은 할렘레전더리 방어구5셋 + 악세3셋 + 보장귀3셋 + 리버무기 입니다

지금 노가다도는 곳은 토탈킹이며 현시점 클리어 시간은 1분내외입니다

 

대부분 토탈도 40~50초에 끊어야 효율이 나온다지만

저는 전문광부도 아니고 취미로 겸사겸사 하면서 하고 있다보니 늦어도 1분10초대는 나오길래 토탈로 옮겼습니다

그러면서 겸사겸사 천체의 균열을 돌리면서 나름 할렘에픽+창천무기를 노려보고 있습니다 !!

 

 

 

 

아직은 스펙업 진행중인 2번째 캐릭 !!

 

스펙업이 아직 잘 안되서... 어썰트모드와 그란킹을 병행하고 있어요 ㅋㅋ

 

 

 

 

원래 저의 본캐였던 메카닉

이친구는 이벤트로 에컨풀셋을 받아서 할렘레전으로 스펙업중입니다 !!

 

노가다는 토탈킹을 돌고있고 1분선에서 클리어가 되고 있습니다

웨펀과 마찬가지로 천체의균열을 돌리면서 할렘에픽과 창천무기를 노리고 있습니다!

 

 

 

 

데페는 과거 점핑캐릭으로 85제 풀에픽이라 이제서야 95렙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따로 할렘 레전을 맞추지 않고 천체의균열을 돌면서 자에픽 주으면 그때 끼려고 합니다

 

아직은 만렙이 아니라 노가다는 뛰지 않았지만 당연히 토탈킹을 돌릴 예정인데 몇분걸릴지는 ㅠㅠ 모르겠네요 ㅋㅋ

오래걸리겠죠 ㅡ,. ㅡㅋㅋㅋ

 

 

 

겸사 득템자랑 하나 딱 하고 사라짐 -_ - ㅋㅋ

 

 

2019년 던파 계획은

첫째 전캐릭 보유하기 (캐릭슬롯권구매 와 15렙 전직까지 완료하기!!)

두번째는 노가다캐릭들의 만렙달성 및 할렘레전 or 할렘에픽 풀맞추기 !! (상황에 맞게 맞추기)

세번째는 휴무날에 던파노가다 방송을 다시 시작하기!!

 

이렇게 소소하게 시작해볼까 합니다 !!

캐릭슬롯권이 좀 ㅠㅠ 애매하지만ㅋㅋ 세라좀 많이 충천해야겠어요 -0-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