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몬스터길들이기

몬길 실비아 초월 및 한계돌파 전캐릭 모으기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몬길하는 규비입니다 ㅋㅋ

 

역시나 폰게임은 수집형 폰게임이 제일 재밌네요 ㅋㅋ

오늘도 물론 공략이나 이런것보단... 수집!! 전캐릭 모으기 및 한계돌파 초월등등 이런것들로

포스팅을 해볼게요 ~

 

아직 덱이 좋은게 아니다보니... 영상이나 공략은 역시나 힘이 드네요

그래도 무자본으로써 써볼만한 그런 덱들은 소개를 할까 하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과거 리니지와 콜라보로 신규 캐릭이 생겼는데 이중 하나였던 실비아가 이렇게 바뀌었지요

이 캐릭도 어느샌가 초월이 나왔네요 ㅋㅋ

 

 

 

 

옷 바까줄게 기다료봥~~~~

 

 

 

 

부농부농한 실비아가 푸농푸농하게 바뀌었네요 ㅋㅋㅋ

초월을 했지만... 고유장비가 없어서 ㅠㅠ 딱히 써보진 않았습니다

 

 

 

 

 

불멸자 아리엘 !! 요즘 불멸자 써요 ? 수호신장 메타인가 ? ㅋㅋ

캐릭을 빠르게 모으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ㅋㅋ 메타가 워낙 바뀌니깐...

 

 

 

 

 

 

 

 

 

 

개인적으로 초반기에 쓰기 좋은 가렌 !! 하.지.만 이젠 시작부터도 고인 ㅠㅠ 흐흑

 

 

 

 

 

 

 

 

 

 

 

 

 

 

 

 

 

 

 

 

딱히... ㅠㅠ 한계돌파만 했습니다 ...

지금 시점에서 수호신장이 아마 강력한 메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보아하니깐 팬더 같이 생긴놈이 청룡이고

이쁜 누나야가 주작이고 이번에 새로 나온 놈이 백호 인거 같던데 현무가 나오지 않을까요 ?

반대인가 ? ㅋㅋㅋㅋㅋㅋㅋ

 

갈길이 멉니다 ㅋㅋ 무자본으로써 참 요즘 메타를 따라가기가 힘이들지만

그래도 열심히 쫓아가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