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몬스터길들이기

몬스터 길들이기 몬길 25연속 합성 결과는 !?

안녕하세요 몬길하는 규비입니다 ~

 

오늘은 합성 25연속 결과를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

아마 2,3주 모았는데 -ㅅ- ㅋㅋ 일요일 아침에 잠결에 합성 , 스샷이라서...

안찍은 스샷도 아마 있었을 건데 안찍은 것중 대박은 없...ㅇ ㅓ ㅆ ㅂ

 

 

 

 

저번에 이벤트로 준 초월 몬스터에서 풍월주를 골랐습니다 !!

뭘 골라야 할지 몰라서 -0- 그중 한돌 많이 안한 캐릭에서 비중이 있는 캐릭으로 골라봤습니다

 

 

 

 

로아노 드윾!!!!

하지만 44 ... 한계돌파강화 재료 ㅂㅂ

 

 

 

 

다비찡 ! 보다 미코찡이 더 ... 좋은데

다비찡 ㅁㄷㅁㅇ..

 

 

 

 

 

 

 

 

 

 

이미 44... 너도 재료 ! 빼액

 

 

 

 

 

 

 

 

 

 

너도 44 빠염

 

 

 

 

너 또 있???

 

 

 

 

 

 

 

 

 

 

 

 

 

 

 

 

 

 

 

 

개인적으로 몬길에서 가장 좋아했던 가렌

씹가렌 고인가렌 초월 젤 먼저 시켰는데 초월시켰다고 욕먹은 가렌!! ㅋㅋㅋㅋ

 

 

 

 

이쁨 그게 끝 인가 ?

 

 

 

 

여캐중 제일 좋아하는 세라 초월도 시켜줬는데 쓰이지 너 ??

 

 

 

 

 

 

 

 

 

 

 

 

 

 

 

 

 

 

 

 

 

 

 

 

 

 

큼... 합성 결과에선 딱히 할말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계돌파 및 초월강화재료로 아마 다들 쓰여졌을 겁니다 ㅋㅋ

슬슬 몬길도 44 초월돌파를 시켜주고 있네요 좀만 더 하면 길드가입 후 pvp 컨텐츠를 좀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