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몬스터길들이기

몬스터길들이기 몬길 15연속 합성 및 불멸자 득 및 진화 !!

안녕하세요 몬길하는 규비입니다 !!

 

오늘은 15연속 합성 결과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ㅋㅋㅋ

하... 일단 한숨 쉬고 시작하지요 ㅋㅋ

 

 

 

 

15연속 합성 !! ... ㅆ...

 

 

 

 

 

 

 

 

 

 

 

 

 

 

 

이쁘닷 ㅋㅋㅋㅋㅋㅋ

 

 

 

40레벨 +5 강 캐릭터들은 초월강화재료로 사용합니다 ㅋㅋ

 

 

 

 

 

 

 

 

 

 

 

 

 

넌 각성 언제 나오냐 ? 해마보다 늦네 --

 

 

 

 

 

 

 

 

 

 

추석때 이벤트로 친해지는거 했던 이렌이네요 ㅋㅋㅋ

 

 

 

 

 

 

 

 

 

불멸자를 득했습니다

불멸자 자체는 처음이 아니지만 마계쪽 불멸자는 처음이네요 ㅋㅋ

 

 

 

 

 

 

 

7성 진화 완성 !! 30렙에는 특성을 이용할 수 없다는 군요 ㅋㅋ

다음엔 또 언제 나와 주시려나....모험이나 이런데 쓰이더라구요

 

 

 

 

불멸자 카이저 5성 드윽~ 이건 추석이벤트로 얻었나 봅니다 ㅋㅋ

 

 

 

 

 

 

 

7성 완성 했습니다 !!

오 멋있네요 이 친구도 pvp 에서 가끔 보이던데 좋은가 봅니다 ~

 

 

 

 

23일 일요일날 접속하니 불멸자 5성을 주더라구요 ㅋㅋㅋ

갖고 있는 아리엘이 나와서 32 한계돌파를 할 수 있게 되었네요 ㅋㅋ

불멸자도 언젠간 초월이 나오겠죠 ㅡ. ㅡ? ㅋㅋ

 

15연속 합성 결과 참팹니다... 그렇슴돠

현시점 제가 노리는 합성 대성공은 불멸자 캐릭 + 기린캐릭터 입니다

40레벨 +5 강화한 캐릭터들은 40레벨 초월강화 재료로 사용중이에요

7성이 많이 필요 합니다 ㅠㅠ.. 아직도 갈길이 멀어요 ㅋㅋㅋ

 

 

pvp 덱을 좀 맞춰야 길드도 들고 길드컨텐츠도 이용할텐데 ㅠㅠ 몬길도 갈길이 멉니다..

기린대륙 땅은 밟아 보지도 못했네요 ㅋㅋㅋ

 

 

몬길도 복귀 후 꾸준히 모험 방치형으로 두고 있어요 ㅋㅋㅋ

몬길이 이런게 참 좋아서 -_-+ ㅋㅋㅋ

아직 갈길은 멀지만 조금씩 가보도록 하죠 !! 전 무자본이니깐요 크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