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몬스터길들이기

몬스터길들이기 몬길 그냥저냥 한계돌파 및 초월돌파하기!!

안녕하세요 몬길하는 규비입니다 !

 

그냥저냥 한돌 스샷이나 올리려고 합니다~

스샷찍어둔 것들이 한계돌파 및 초월돌파밖에 없네요

ㅠㅠ 그리고 지금 감기에 걸려 출퇴근도 힘이 듭니다 아휴 ㅠㅠ

 

 

 

클라리사 44 초돌을 했습니다 ㅋㅋ

이친구가 지금 모험,시공 딜러입니다~

기린대륙엔 ... 비비지도 못해요 ㅠㅠ 하으..

 

 

 

 

다비 41 !! 아직 딱히 쓸때가 없..크흠..

 

 

 

 

이 친구는 신유에서 도트뎀지 층에서 골드벌이중이며 ㅋㅋ

아직은 어따 쓸지 모르겟네요

 

 

 

 

서슬이... 제가 아꼈던 2캐릭중 하나인 서슬이

지금은 아끼던 캐릭터들은 그저 요일던전용으로 던져버렸지만 ㅠㅠ 언젠가능..

 

 

 

 

음? 여기 또 있었네 ..헤헤 ;; 같이 묶을걸...

 

 

 

 

여전히 고티어에 계시는 미나씌

미나가 고유장비 풀이면 기린대륙 돈다는데 ㅠㅠ 에휴 언제...맞출지

 

 

 

 

미코미코미~ 41 !!

이분은... 마음이 ... 마.. 암튼 좋은 친굽니다 ㅋㅋㅋㅋ

 

 

 

 

 

 

 

 

 

 

여주인공인 베르나를 38 찍었네요

조만간 초월시키지 싶습니다 ㅋㅋ

한계돌파 40 을 찍은 캐릭터를 깃털보유상황을 보면서 초월을 해주고 있습니다 ㅋㅋ

까리하게 변신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인디아 이친구 씁니까 ??...??

 

 

 

 

루나도 한돌~ 으흠... 초월 나올땐 잠깐 쓴거 같던데 요즘은 모르겠네욥

 

 

 

 

 

 

 

 

 

 

40까지 쓔웅~

이 친구도 조만간 초월을 시켜 줘야겠군요~

 

 

 

 

미샤~

이 친구는 세븐나이츠에 나오는 강시 친구랑 이상하게 비슷한 느낌..

저만 그런가 ㅋㅋㅋ 이친구도 안쓰죠??

 

 

 

 

귀여운 가나시도 40을 찍었군요

이친구도 한때 초월덱으로 쓰였는데 지금은 아마 고인이지 싶슴돠

고유장비가 있나 ??

 

 

 

 

카이얀 ~ 야옹이 ㅋㅋ 졸귀 응 잘가~

 

 

 

 

이번에 초월 나오신 삥 잘뜯읅러 같은 사업가k 입니다

초월정보에 대해선... 아직 메타를 따라가기엔 멀어서 잘모르겠으나 실비아 초월로 좀 묻친거 같던뎁

암튼.. 아저씬 그냥 구석에서 삥이나..

 

 

 

 

안드레아스를 32 찍었네요 이 친구 초월하고 고유장비 맞춰줘야 하는뎁...

몬길은 길드가입 조건이 생각외로 컷이 높다보니 저같은 복귀 유저는 힘드네요...

길드는 그냥 열쇠 60개만 사는 1인길드로 이용중이며 ㅋㅋ 언젠간 길드대전을 즐길겁니다 !!

 

 

몬길은 나름 메타가 정해진 곳에서 변수를 두고 덱을 짜시던데

아직 ... 고유장비를 낄 캐릭터 조차도 많지 않기에 ㅠㅠ 지금은 한계돌파 , 초월돌파 , 초월강화에 집중적입니다

시공의균열도 돌긴 돕니다만 44 레벨장비작은 꿈도 못꾸겠던데요 ㅋㅋ

 

이벤트도 천천히 즐기면서 하면 언젠간 좋아지겟죠뭐 ㅋㅋ 무자본에겐 노가다만이 있을 뿐이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