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몬스터길들이기

몬스터 길들이기 불멸자 한계돌파 및 일상!!

안녕하세요 몬길하는 규비입니다 ㅋㅋ

세나에 이어 초월 모음을 진행중입니다 ㅋㅋㅋ

모든 폰게임이 아직은 하.5수 라고 생각하기때문에 ㅠ_ㅠ 여러 친구들을 육성?중에 있습니다

 

 

 

 

 

 

 

모험 버퍼로써 쓰는 로제찡 이뻐이뻐

 

 

 

 

 

 

불멸자에 대해선 아직 ㅠㅠ 잘모르기에... 이번 이벤트로 종류별로 다 모았네요 ㅋㅋ

 

 

 

 

이 친구도 7성까지 다했는데 묵혀둔 스샷중에서 안뽑혔나 봅니다 ㅋㅋ 다음에 나오겠네요

 

 

 

 

남캔줄 알았떤 카마엘라... 여캐였다닝

진화할수록 이뻐져서 깜놀함ㅋㅋㅋㅋ

 

 

 

 

얼마전 초월나온 실비아 ㅋㅋ

 

 

 

 

요즘 그래도 40 까지 육성한 다른 캐릭들이 많아서 합성 후 나온 7성으로 초월강화도 열심히

시켜주고 있습니다 !! ㅋㅋ

 

 

 

 

아직도 결장 티어 1순위인가요 ?

록산느도 곧 44가 눈앞이군요 !! 고유장비는 언제쯤...

 

 

 

 

늑돌이도 44 찍고 마무리 했습니다

애증의 캐릭터인데 ㅠㅠ 이젠 아예 고인이라능... 아우~~

 

 

 

 

저의 첫 초월이였던 가렌이 요즘 고유장비로 기린대륙을 잘돈다고 합니다

치노와 함께 2톱이라던데 ... 고유장비좀 ㅠㅠㅠㅠㅠㅠ

 

 

 

 

이 친구도 실바아랑 과거에 리니지 콜라보로 나왔다가 자리잡은 캐릭인데 맞나 모르겟네요 ㅋㅋ

 

 

 

 

 

 

까악까악~~

 

 

 

 

 

 

 

1

 

 

 

 

 

 

 

 

 

 

이 친구는 나쁜놈이죠 ??

 

 

 

 

 

 

 

 

 

 

 

 

수호신장 3캐릭도 다 모았습니다 ㅋㅋ

기린대륙을 돌려보고자 했는데... 힘들더라구요

ㅇ ㅏ 어떻하지 해서 설호랑이랑 그 주작여자랑 같이 돌려 봤는데 돌아는 지길래 실험해봤는데

역시나... 실패할 확률이 높더군요 ㅠㅠ  그래서 그냥 한계돌파작 하면서 차원석이나 모아서

고유장비를 맞춘 후 기린대륙으로 진출 해야겠습니다 ㅋㅋ

 

 

몬길 같은 경우 요즘 일일퀘스트 개편으로 보상도 많이 좋아지고

열쇠만 많이 보유한다면 방치형 rpg 로써도 좋은 게임이기에 생각외로 재미지고 캐릭들도 이쁘고

무자본으로 즐기기엔 쪼매 힘들지만 ㅠㅠ 나름 매력있는 폰게임이에요 ㅋㅋ

 

제가 스마트폰 첨 쓰고 시작했던 폰게임이다 보니 아직도 애착이 많이 가네요 !! ㅋㅋ

 

그럼 모두 즐몬 하시구 안뇽히 주무시길 바라면서 공감 도 쓰윽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