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던전앤파이터

오랜만에 던파 가족사진 / 근황 및 목표정하기!!

안녕하세요 던파하는 규비입니다 !!

오랜만입니다 ㅠ_ㅠ ㅋㅋㅋ 이게 또 안하는 버릇드니 ㅠㅠ 블로그에 엄청 소홀해졌네요...

열심히 할게여 ㅠㅠㅠㅠㅠ

 

그래서 오랜만에 하는 게임들의 근황을 알리고 목표를 새로이 정해볼까 합니다

일을 시작하면 다소 진행률이 떨어 지게 되다 보니 목표를 새로 정하기로 했습니다 !!

 

 

 

올해 초 목표관련 블로그를 봤는데 와 많이 바꼇네요 ㅋㅋㅋ

현 시점 전캐릭을 보유중입니다

육성은 가속모드로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1차 전직 아바타를 맞추고 있습니다만!!

지금은 너무 가격이 높고 중국에 2차 전직아바타가 나왔다고 하여

방향을 바꾸어서 전캐릭 이벤트아바타를 껴주는거로 진행중입니다

 

 

 

아이템 셋팅 같은 경우 일단 할렘레전으로 우선 맞추고 있구요

할렘에픽+천공무기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목표 스펙은 온슬롯+할렘오른쪽에픽+천공무기를 착용할 생각입니다

온슬롯으로 솔플 슈아를 챙기고 오른쪽 할렘에픽으로 추뎀을 챙길 생각입니다!!

테이베르스는 무기를 따는 캐릭은 쩔을 받고 온슬롯을 노리는 캐릭은 가이드를 돌리고 있습니다

 

 

 

던파같은 경우 가속모드가 아니면 너무 육성이 귀차나요 ㅠㅠㅠ

피시방을 다니면서 하곤 있는데 솔직히 지금 포스팅 하는 주에 던파를 조금 소홀히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던파는 던자타임이 심하네요 저한텐 ㅋㅋㅋ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게임이니 접진 않습니다!!

 

 

 

 

 

 

 

 

여기서 부터는 뭐 ㅋㅋㅋ ㅠㅠ 짱박혀 있는 캐릭들이에요 ㅋㅋㅋ

계정을 옮긴 후 아직 생각외로 많이 키우지 못했어요 ㅋㅋㅋ

가속모드로만 하다보니 ㅋㅋㅋㅋ

 

 

 

창고 캐릭도 하나 장만했습니다 !! ㅋㅋㅋ

이로써 캐릭슬롯확장이랑 전캐릭 생성은 끝을 내고 육성 단계에 있습니다!!

이제 남은 2019년 목표를 정해보죠~

 

 

 

 

일단  저의 던파 게임의 최종 컨텐츠는 역시나 광부입니다 ㅋㅋㅋ

토탈슬을 목표로 광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목표는 이뤄질 순 없지만 전캐릭 육성과 전캐릭 이벤압 입히기 입니다

내년까지 이어질거 같군요...

템셋팅은 우선적으로 할렘레전과 할렘에픽 + 천공무기(테이돈쩔받고) +@ 이벤트? 를 이용해서 셋팅을

할까 합니다

가이드로 테이를 돌리다 보니 2캐릭씩밖에 못하니 온슬롯은 천천히 진행중입니다 ㅠㅠ ㅋㅋ

 

 

 

여담으로 지금 던파가 참... 운영을 x같이 해서 민심이 바닥이죠 ??

참... 미치겠네요 ㅋㅋㅋ 제가 해온 게임중 가장 오래되어서 애증이 큰데 참..ㅋㅋㅋ

올해 던페때 만렙확장 , 새로운 레이드(저랑은 상관없음) , 가장 중요한 파밍 단축이 필요하겟네요

 

모험단 상점 패치도 시급하고... 할렘에픽이후 파밍이 너무 노답인데 어떻게 안해주나 참... 뭐같은 상황입니다

중국이나 일본썹은 패치로 업글가능하게 하는데 우리나라는 아무것도 안해주네요 ? 역시나 한국섭은 테섭인가 봅니다

던페때라도 이런 약속들을 패치 해주면 좋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