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세나 아일린 각성 및 초월 시키기!!

안녕하세요 세나하는 규비입니다 !!

 

아일린은 초월 시켰습니다 !!

결장에서 너무 뚜까맞아서... 열받아서 ... 나도 강해지고 싶어서 초월시켰습니다

생각외로 좋네요 ? ㅋㅋㅋ

 

 

 

 

과거에도 패시브용으로 쓰였던 아일린이 각성을 나온 후 결장딜러로도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자체 생존기도 좋고 하여 다들 많이 쓰십니다

 

 

 

 

각성 전 이 장면은 언제나 두근두근 하게 하네요

 

 

 

 

이쁩니다 아일린 ㅠㅠ 각성이 나온지 꽤나 시간이 흘렀지만 이제서야 시켜주었군요

 

 

 

 

각성 시키면서 초월 작업도 같이 해주었습니다

아이템은 무기는 약약 , 방어구는 막막을 껴줬습니다

 

 

 

 

자체 부활 1회도 있고 다른 옵션이 기억이 안나네;; 암튼 패시브로 인해 막기 옵션을 선호하더라구요?

패시버로도 쓰이며 딜도 무지막지 하게 좋습니다!!

 

 

 

 

점핑캐로 받은 나타를 50 초월 끄읕!

 

 

 

 

얼마전 각성이 나온 린이에요

제가 사황친구들이랑은 좀... 안친해서 ㅠ ㅠ 저렙이 많습니다

 

 

 

 

이 친구도 각성나온 후 결장덱에서 꽤나 나오던데 역시나 과거에도 쌨는데 지금도 쌘가 봅니다...

 

 

 

 

지금은 유행이 지난 고철덩어리 아직도 노각성중 ㅠㅠ ㅋㅋㅋ 타이밍을 놓쳐서 아예 각성을 못시켰네요

 

 

 

 

저의 최애 힐러캐릭인 리나 ㅋㅋㅋ

이제서야 초월작업이라니 ㅠ ㅠ 미안하당

 

 

 

 

 

 

 

지금은 딱히 주전은 아니지만 힐러 메꾸기로는 쓰이고 있습니다 !! ㅋㅋ

 

 

 

 

 

 

 

 

 

딱히 지금은 쓰질 않는데 어공이나 레이드덱에도 등장 하더라구요 ?? 좋은 보조 방어형인가 봅니다

 

 

 

 

방덱메카의 일원이였던 룩 지금은 그냥 초월 및 토파즈 획득용입니다 -_- ㅋㅋ

 

 

 

 

얼마전 초월을 시켜줬지요 ...

아직은 고티어가 아니니까 브브로 꿀빨고 있습니다만

중간이상 티어 올라가면 기민함 캐릭터들이 있어서 ㅠㅠ 브브는 노답이라네요

 

 

 

 

공성이나 보스전에 쓰이는 우리 이첼이 스토리상 잠시 죽어?멈춰? 있는데 ㅠㅠ 각성은 하니 ??

 

 

 

 

마법딜러 2공대 담당 풍연을 50찍었는데 이제 40이상 초월대성공이 되나봅니다 ?? 40이후엔 안된다고 들었는데

 

 

세나는 결장도 나름 다이아티어에서 정착아닌 정착을 했네요

더 올라가기 위해선 고초월을 시키던지 새덱을 짜야 하는데

지금은 새덱보단 고초월 및 장비초월을 좀 하면서 pve에 필요한 캐릭터들을 좀 키워야 겠습니다 ㅋㅋㅋ

 

세나는 오래 했고 어느정도의 정보를 알고 있다보니 뭘 어떻게 해야 할지는 아는데 운이 없어서

많이 더디네요 .... ㅋㅋㅋ

장비각성 패치 및 여러 방향적으로 패치를 하던데 아마 그 후에는 좀 더 빠르게 덱을 키울 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ㅋㅋ

중수로 올라 갈 수 있을거 같은 겜중 하나라서 열심히 하고있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