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세나 오랜만에 복귀!!!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하는 규비입니다 !!

 

오랜만에 폰게임 포스팅을 해보는 군욥!!

지금은 지웠지만 포켓몬고가 인기일때 잠깐 포스팅 했는데 역시나 재미가 없던지라 ㅠㅠㅋㅋ

 

세븐나이츠를 재작년 말까지 구미에서 일할때 아는형과 함께 했었는데 접었다가 1,2달전 복귀하여

나름 조금씩 조금씩 했습니다 !!

 

아직 많이 부족한 덱이며 중수급에도 안들어 가지만 ㅋㅋ 포스팅 하면서 차근차근 발전해 나가고

정보도 공유하면서 !! 그렇게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

 

 

 

 

세나 화면이 참 웅장합니다 !! 루디의 각성으로 까리해졌네요

 

 

 

 

기본적인 제 쫄덱과 보유중인 친구들입니다 !!! ㅋㅋ

아흠ㅋㅋㅋ 간간히 들어가서 몇일 접하다가 때려치우고를 반복하면서 했었는데

이제서야 다시 재미들려 시작했습니다

 

 

 

 

이벤트로 많은 캐릭들을 뿌렸더라구요 +_ +ㅋ 그 덕에 나름 각성캐릭들도 많이 모으게 됬습니다

 

 

 

 

뭐 과거에 모아뒀던 친구들이 나름 있긴 하나 요즘 유행하는 덱은 아니기에 ㅠㅠ 조금 뒤쳐진 감이 있네요

 

 

 

 

각성 시키고픈 캐릭들도 꽤 있는데...각성조각 모으는건 여전히 힘듭니다..

루디각성 하고싶다 !!!!

 

 

 

 

세나를 복귀하게 되었던 이유중 하나가 블리치 콜라보였으며 그 후 데빌메이크라이 랑 그 뭐지 춘리있던 그.. 암튼

콜라보도 하고 잠깐 들어가서 캐릭을 얻었는데... 그때 좀 열심히해서 캐릭 좀 모을껄 ㅠㅠ 후회하네요

 

 

 

 

이런 세븐나이츠 같은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가 제가 수집욕이 강하다 보니...

여러 덱을 모으면서 코스튬도 모으고 이런걸 좋아해서 좋아하게 된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먼소리래 ㅋㅋㅋㅋ

 

 

 

 

새로나온 콜트도 득했구요 ~

 

 

 

 

 

 

여러 캐릭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리고 스폐셜던전 보니까 비주류 6성 캐릭들을 버프캐릭으로 이용하므로써 어느정도 육성을 시켜야 하는 점을

참 잘해둔거 같아 마음에 드는데 ㅠㅠ 캐릭이 다 없다보니.. 돌고 싶은 스폐셜던전을 못돌거나 못깨는 경우가 많이 생기네요

 

 

 

 

길드는 1인 길드 혼자 운영중이며 길드이름은 규비네민박   입니다 !!

던파,메이플길드이름 처럼 은둔고수들을 ㅠㅠ 하고 싶었는데 누가 하고 있더라구요 규무룩 ㅠ_ㅠ

암튼... 자유가입이니 같이 하실분 언제든지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_) 꾸벅

보다싶이 쉬움에서 점수 혼자 s이상 뽑아내니..... 언제든지 환영합니다요 !!

 

 

 

 

세나의 원소 , 각성조각 수급하는 요일던전이에요

요일던전이 별3개만 모으면 소탕으로 구지 게임을 하지 않고도 보상이 주어지니 얼마나 좋습니까 ~

 

 

 

 

이건 레이드 1공대입니다 !!

겔두라스는 아직 준비중이기에 ㅠㅠ 나중에 추후 공지하죵~

메인딜러는 역시나 세인 !! 나름... 복귀하면서 잠재도 뚫었는데 맞출려면 멀었슴돠

 

 

 

 

2공대의 메인은 쥬피입니다 !!

겔두라스에선 마법딜러를 쓴다고 하기에 2공대에 있던 풍연을 잠시 내리고 쥬피를 쓰기로 했는데

2덱까진 잘안갑니다 -_ - ㅋㅋㅋ 아직 2공대덱은 보수할게 많다보니... 갈길이 머네요

 

 

 

 

길드얘기는 위에서 했는데 또 해야디 ~

1인길드이며 자유가입입니다 !! 출첵만 해주셔도 감사드리구요 !! 스샷은 6렙인데 지금은 7렙으로 렙업한 상태입니다!!

가입해주시면 대단히 감사붸리감쟈 합니다 !! ㅋㅋ

 

 

 

 

마지막으로 결투장이네요

역시 폰게임이나 컴터게임이나 마지막은 pvp 아니곘습니까 ~~

항상 골드에서 머물러 있었는데 ㅠㅠ 저번 주 부턴 플래티넘3~1 왔다갔따 하면서 플래티넘 고정입니다

인생 게임중 첫 플래네요 -_-+ 롤도 실버에서 끝났는뎁...

 

 

 

 

제 결투장덱입니다 ~

뒷라인엔 제이브 , 브브형제 , 라이언이 딜러이며

전체공격 , 연계 및 실질적 딜러 , 1인기 암살 및 방깍으로 제 딜러들입니다

앞줄엔 탱킹한 친구들인 주인공 에반과 그의 스승이였던 루디 입니다 (스승맞나? 지금은 태오던데...)

루디 각성이 나와서 준비중이며 에반 대신 나칼리? 인가 그친구를 쓸 생각이며 뒷라인은 제이브대신 콜트를 넣을 생각입니다

 

결장덱은 유행을 많이 타긴하나 보다싶이 유행을 따라갈 덱이 없기에 ㅠㅠ 꼴리는대로 씁니다 ㅋㅋ

점점 조금씩 올라가봐야지요오~~

 

 

폰게임 포스팅을 할까 말까 많이 망설였고 고민했는데 딱히 요즘 포스팅꺼리들도 없고 ㅠㅠ

구미있을땐 일상포스팅이나 맛집포스팅도 간간히 올렸는데 맛집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정이 떨져서 안할꺼고

일상 포스팅은 요즘 집돌이병이 크게 도져서 ㅋㅋㅋ 싸돌아 댕기질 않고있어서 ㅋㅋㅋ 안해요

족저근막염이... 절 괴롭히는데 ㅠㅠ 하 미치겠네요 ㅋㅋ

 

 

세나 포스팅도 1주일에 1,2개 정도 ???

합성 자랑 , 초월 자랑 , 소소한 일상 , 공략집등등 여러 가지를 시도해 볼 생각이구요~

지금은 묵혀둔 4,5성 캐릭들을 합성 및 진화 초월준비중이다 보니 캐릭육성 포스팅이 많을거 같네요~

 

 

세나도 한번 열심히 시작해보죠 +_+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