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초월 시키기 / 그냥저냥 일상 ㅋㅋ

안녕하세요 세나하는 규비입니다 ㅋㅋ

수집형 rpg 덕후 입니다 ㅋㅋㅋ

열심히 유행덱을 따라가기 위해 여러 초월 및 스폐셜영웅 버프를 위해 전캐릭 초월도

준비중입니다 ㅋㅋㅋ

 

역시 ㅠㅠ 세나도 아직은... 딱히 영상 찍을게 없는데 초지옥 정도는?? 영상을 찍어볼까 합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아 일상적인 초월ㅋㅋㅋ

 

 

 

 

 

 

요즘 안쓰는 이정 ~_~ ㅋㅋ

 

 

 

 

 

 

 

주인공 여캐 크리스 공성때만 씁니다 저능 ..

 

 

 

 

요즘 리멕으로 보스전에 간간히 쓰이던데... 아직은 잘모르겟네요 저는ㅋㅋ

 

 

 

 

예 콜트 !!

 

 

 

 

32 렙 달성 각성도 안했고 ... 템도 없어서 ... 딱히 쓰고 있진 않습니다

공덱에 좋다던데 ㅠㅠ

 

 

 

 

역시 여캐는... 코스튬...크흠

 

 

 

 

 

 

 

 

 

 

 

 

한참 결장에서 잘 썻던 2대장찡

이젠 안씁니다 -_ -ㅋㅋ

 

 

 

 

 

 

제 결장덱의 앞줄중 하나인 아킬라 ㅋㅋㅋ 코스튬 이쁜거좀 나와쥬떼요 ㅋㅋ

솔직히 루디와 아킬라를 앞줄 2캐릭두는데... 아직은 좀 노답인듯 리멬좀 까리하게 시키줘요

 

 

 

 

 

 

 

주인공 에반ㅋㅋㅋ

아킬라 전까지 결장 앞줄 2캐릭 썻는데 버렸습니다 ㅋㅋ

 

 

 

 

루뽑 디딩~ 스파이크 상향 먹여주거 먹은거라 좀 기뻣음ㅋㅋ

 

 

 

뭐지 이벤트로 받았는데... 오를리 줌 ㅠㅠ 걍 아킬라나 태오주지... 쮸밤

 

 

세븐나이츠도 참 열심히 돌리고 있습니다 !! ㅋㅋㅋ

조만간 덱을 좀 갈무리해서 좋은 길드로 이사를 가야겠습니다 ㅋㅋㅋ

 

후훗 어여 마무리 하고 전 ㅠㅠ 출근을 위해 자야겠습니다 ㅋㅋㅋ 하 출근충시르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