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공성용 세바스찬 각성 및 그냥저냥 일상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세나하는 규비입니다 ㅋㅋ

 

세븐나이츠 공성용으로 쓸 세바스찬을 각성했습니다 !!

원래는 세인을 메인으로 썼는데 수집덕후인 저로써 세바스찬을 어떻게 사용할까 하다가

세인을 레이드덱으로 돌리고 ㅋㅋ 세바스찬을 메인 공성덱으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2주전인가 3주전에 패치로 인해 상향?패치를 한다길래

마침 수집덕후인 저에게 세바스찬을 써먹을 방법이 생겨서 ㅋㅋ 급 키웠습니다

 

 

 

 

스폐셜던전 쉬움만 깨도 세바스찬이랑 아리엘 4성을 줬습니다

(지금은 안합니다 지금은 레첼특집중?ㅋㅋ)

 

 

 

 

벨리카 후임으로 세바스찬이 나왔는데 스토리에선 딱히 못봤네요 ㅋㅋ

제가 스토리를 다 안본것도 있지만요

 

 

 

 

초월 대성공은 사랑입니다 !!

 

 

 

 

이 시점에서 각 to the 성 !!

 

 

 

 

저 버튼을 누르는건 언제나 가슴이 둑흔둑흔 ~~

 

 

 

 

이젠 지겨운 저 누나도 좀 봐주고요~

 

 

 

 

두둥 !!!! 이 친구 염색했네 ㅋㅋㅋㅋㅋㅋ

아직 코스튬은 안사줬습니다 -_- 남캐에 대한 코스튬 로망은 그렇게 강하진 않아요...

 

 

 

 

각성 후에도 다시 그냥 초월 !!

 

 

 

 

또 초월~~~~~

 

 

 

 

한번 더 ~~~~~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아마 멈춰있을겁니다 -_-ㅋㅋㅋ 이벤트 끝으로 세바스찬 묵혀둔게 없거든요 ㅋㅋ

 

한줄평가로 공성전 느낌

세인만큼의 딜은 비슷하겐 뽑는거 같으나 엄밀히 말해서 공성용으로 쓰이는 메인딜러다보니

구지 초보분들이나 무자본분들에겐 추천할 만한 친구는 아닌듯...

어공에서 많이들 쓰신다고 하셨는데 현 시점에선 어떨지 모르겟네요

지금 길드가 보통 공성인데 오토로 평균 600만점 이상 뽑아 내고 있습니다

장비셋팅 과 잠재가 안된 부분에서 볼때 몇천만점은 족히 뽑아 낼거로 보이네요 ㅋㅋ

수집덕후로 한 캐릭을 여러 컨텐츠에 쓰는걸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저로써 선택한 것이기에

무조건!! 세바스찬이 좋다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ㅋㅋㅋㅋ

 

 

 

 

타카 ! 천상계 공덱에서 타카가 많이들 나온다죠 ?

 

 

 

 

현 결장 다이아에서도 잘 먹히는 브브 !!

브브빨로 다이아에서 서식을 하는 중인데 더 올라가려면 덱의 변화가 필요할듯 싶습니다 ㅋㅋ

 

 

 

 

공성전 스파이크 버프셔틀 ㅋㅋ

 

 

 

 

합성으로 얻은 타카

제가 타카를 쓸쯤 타카를 고초월할 때 쯤엔 아마 고인이 되어 있을게 분명합니다 _- ㅋㅋ

현 시점 저의 덱은 브브메타였던 덱이므로 아직 버전이 낮아요 ㅠㅠ

 

 

 

 

 

 

 

표식버퍼로 짜세인 칼 헤론 ㅋㅋ 이친구 지금 겁나 많은데...

불정령의 부재로 토파즈 수급 못하는중...

 

 

 

 

 

 

 

 

 

 

 

 

현 시점 각성이 나온 레이첼 쨩 !! 흐흐 ㅋㅋ

다음 포스팅은 아마 레이첼 각성이 될거 같습니다 ㅋㅋ

 

 

세븐나이츠 열심히 한다곤 하고 있는데 ㅋㅋ 운이 많이 필요한 게임이다 보니

아직은 따라가려면 멀었네요 ㅠㅠ 요새 우선으론 pve 에 좀 중점을 두고 있다보니...

결장관련된 포스팅은 언제 할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일단은 보스전 , 레이드 , 등등 이런 pve 컨텐츠 중심으로 덱을 운영한 후 풍부한 자원을 바탕으로 ㅋㅋㅋㅋ

열심히 해보려고 하는데 아직은 잘안되네요 ㅋㅋㅋ 운도 없고 ㅋㅋㅋㅋ 무과금이니깐요 ㅋㅋㅋ

 

삼국블레이드라는 폰게임도 같이 하고 있었는데

요즘 피파3에 잠시 꽂히는 바람에 폰게임을 잘 안돌렸었습니다

그러던 중 5게임 스샷을 모으면서 포스팅을 하려했는데 삼국블레이드를 잘 안하게 되는 바람에

포스팅하려던 스샷도 다 지우고 게임도 지우고 아예 안하기로 백지화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

 

추후 나중에 다시 할 생각이기도 하며 오버히트가 나왔?나올? 시기인데

이 게임도 한번 해보고 포스팅 할지 말지 선택해봐야겠습니다 !!

 

그럼 이마아아안~~

공감 좀 눌러주면 앙대 ? ㅠㅠ ? 안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