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별이되어라

바이올렛 인피강화 // 인피니티뽑기 15회 결과!!

안녕하세요 별되하는 규비입니다 !!

 

요근래 별되에서 많은 루비를 뿌려서 그런지 인피뽑기를 많이 돌렸어요 ㅋㅋ

기록갱신도 지금시점에서 몇몇분야에선 많이 올렸고 그렇지 분야도 있고 그렇지만

나름 덱들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네요 ㅋㅋ

 

덱구성 , 이런쪽은 오히려 나중에 영상으로 다룰 예정이고 블로그에서는 그냥 소소한 득자랑위주로 하려고자 합니다

사진으로 , 글로써 공략을 하는것보단 영상쪽이 더 쉬울거 같은 느낌이라서요 ㅡ ㅡㅋㅋ

 

 

 

 

2월 초에 먹었어요 ㅋㅋ

지금 시점에서의 바이올렛은 많이 쓰이진 않지만

무과금 유저시라면 만약에 먹었따면 강화하면 좋습니다 !

 

 

 

 

 

인피강화를 하면 버퍼로써 이제 적들에게 댐지가 더 들어가는 디벞?같은게 생길겁니다

인피강화가 높아지면 그수치도 상승됩니다

 

 

 

 

메티스 카드 득!!! 많이 떳는데.. 쓰임새가 미미하고 ㅠㅠ 저같은 무과금유저에겐 별론거 현시점에서 아마

다른카드랑 합성했을거에요 ㅋㅋ

 

 

 

 

피요엘 드윽! 이친구도 많이 먹지만... 안좋다는 평이 많아 아마 합체 퓨전을.. 했을겁니다 ㅋ

 

 

 

 

오홍 패왕 악강은 언제나 개이덕인 부분이죵!

 

 

 

 

크흠...

 

 

 

 

블헤 인피카드좀..

 

 

 

 

패왕 맥스는 떨떠름 하쥬 ?ㅋㅋ

 

 

 

 

 

 

 

 

 

데크 카드 드윽!!

오올~ pvp 에서는 지는 태양이라고 하나... 전 pve 컨텐츠 위주 무과금러이다 보니

데크는 하나 더먹으면 인피를 만들어 켈베덱에 쓸예정입니다 !

 

 

 

 

테레나스 카드나줘... ㅠㅠ 패왕을 주지말규!!!

 

 

 

 

리 악강 개이득!!!!!!ㅋㅋ

 

 

 

 

히페카드!? ㅋㅋ

저같은 경우 지금 히드라덱이 물덱으로 돌리는데 어느정도 좋아진거라 히페는 안씀ㅋㅋ

지금 공카에선 3,4티어?일걸요 아마...

 

 

 

 

마카엘 카드!?!? ㅋㅋ

은근히 카드를 먹었네요 이번에 ㅋ 그래봐야 쓸만한건 없다능..

 

 

 

 

패왕 악강과 초월악강의 등장이라 !! 이쁘네요 ㅋㅋ

 

 

 

 

이렇게 많이 뜰땐... 최소 울티라도 떠야 본전일거 같은 느낌 ㅠ ㅠ

 

 

 

 

졸딕 카드좀... 아... 추후 포스팅할거지만 졸딕 카드 합성해버림... 미친놈임 저 ㅠㅠ

 

 

 

 

오 지크 카드 득했네요

샤리트덱에서 쓰이곤 한다는데 신캐가 등장하고 샤리트특화스킬을 가지고 있다면.. 사라질거 같은 캐릭이라는데 ㅠ

일단 샤리트덱이 빈곤하니 어서 인피시켜서 써야겠어요 ㅋㅋ

 

 

 

 

아슈 패왕 득ㅋㅋ 아... 아슈도 카드좀 ㅠㅠ 길모도 어리버리친구 있지만 하나만 더있음 좋겟다능

 

 

 

 

오 패왕 울티2개는 나름 개이득ㅋㅋ

 

 

별되는 확실히 루비모으는게 나름 쉬워서 좋긴 합니다만

너무 카드에 의존하다보니 다른게임에 비해 쉬우면서도 어려운 폰게임이지요

 

그래도 별되가 좋은점은 다른 오토폰게임에 비해 좀더 쉽게 되어있어서 그게 좋습니다

이런 덱종류게임중에서 유료재화도 수급이 잘되는 편이라 생각들기도 하구요 ㅋㅋ

물론... 과금을 얼마한다고해서 끝나는게 아니지만요

 

그래도 재밌게 즐기면서 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아마 조만간 장비빨옵작도 끝날거 같아서... 남겨진 다른 인피악강까지 다 챙겨주려고 합니다 ㅋㅋ

보효는 받아야 하니깐요!! pvp도 조금은 신경쓰면서 즐겨보도록 하지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