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별이되어라

별되 인피니티 뽑기 및 소소득 자랑?

안녕하세요 별되하는 규비입니다 !

 

별되 포스팅 오랜만입니다 !!

인피니티 패치이후로... 침체기였는데 ...

솔직히 포스팅 안하려다가 너무 안한거 같아서 그냥 올려봅니다 - _-ㅋㅋ

 

 

 

 

초월 마나랜디 인피니티 카드가 제 별되에서 처음 먹은 카듭니다 - _ -ㅋㅋ

막말로.. 현메타에서 초월이든 패왕이든 신위등급이 아니면 써먹질 못하니

마나랜디 카드 하나 더 뜬다면 샤리트에 사용할 생각입니다 !!

 

 

 

 

아틀라스 카드 득!! 뒤에 꺠알 스톰베어 울티득 ㅋㅋ

제가 별되를 하면서 초월 , 드래곤버스터? 이런 과거친구들은 몰라요 ..

딱 패왕이 등장한 그 시기에 제대로 복귀했으니깐요 ㅋㅋㅋ

암튼 초월친구 카드를 먹었군요 ... 이친구는 아직 어디서 쓰이는지 모르겠어요

 

 

 

 

기본보상에서 먹은건가... 그냥 스쳐지나 갈게요~

 

 

 

 

기본보상에서 먹은 에이버리 악 !!

그냥... 기본신위 강화재료일 뿐입니다...

에이버리 신위는 쓰이긴 한다는데 인피니티 카드가 나와야 뭘 하겠죠 ㅠㅠ?

지금은 걍 강화재료로 써서..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로노스 카드 득!!! 한때 필수초월이던 크로노스가 신위등장으로 빠이빠이 했는데

신위 크로노스는 어떻게 쓰이는지 모르겠꾼요 ㅋㅋㅋ

안보이는거 같던데... - _ -ㅋㅋ 공카에서도 필수덱들은 나오긴 했으나 다른 친구들은 아직도

실험단계인가봅니다 ㅋㅋㅋ

 

 

 

 

4주차 마지막 보상 인피니티 카드뽑기권에서 엘 그라비스 카드가 나왔어요 ㅋㅋ

딱히... 인피니티 카드로 신위를 만들지 못하기에... 기본 신위들로 덱을 꾸리고 있는데

마침 떠 줬으니 -_- 걍 인피니티 강화를 시켜야 겠어요 ㅋㅋㅋ

 

 

 

 

후훗 재료친구들을 넣고 강화를 해부렸습니다 -ㅋㅋ

 

 

 

 

이쁘긴 참이뻐... 초월그라엘도 이쁘긴한대 참 이뻐요 ㅋㅋ

엘 인피니티는 아직 엄청난 체감을 한건 아닌데... 히드라덱에선 좀 힘을 발휘한다고 하니... 지켜봐야지요

 

요즘 덱들이 확실히 다양해지긴 했습니다

여러 초월들도 신위등급들이 등장하고 패왕또한 실험하고 있긴 합니다만

뭐든지 떠야... 신위등급으로 가겠죠 ㅠㅠ??

후... 포스팅 쓰는 이시점도 이외의 카드들은 먹어보질 못했어요

그래서 요즘 침체기긴 한데 기존 신위들을 강화하면서 꾸역꾸역 살아가곤 있습니다 ㅋㅋㅋ

 

요즘 폰게임은 별되만 하고 있고...

오버히트 , 세나등등 다른 폰겜은 요즘 잘 안합니다

폰게임 자체를 귀찮아 해서 잘안하는데 조만간 다시 하나하나 해야지요 ㅋㅋㅋ

세븐나이츠는 대장간 패치이후로 아예 안하기로 마음먹었으니... 다른 게임들도 찾아봐야죠뭐 ㅋㅋ

 

그럼 이 포스팅 보시는 분들은 필수덱 인피니티 카드를 꼭 드셨으면 좋겠어요 !!

그럼 이만 뾰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