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별이되어라

헬리오스 카드2개 득 신위고고 // 카드뽑아보자 // 장비빨작시작

안녕하세요 별되 하는 규비입니다 !!

 

별되 포스팅 후훗 오랜만입니다 ㅋㅋ

별되를 하곤 있으나 ㅋㅋ 솔직히 포스팅을 어떻게 해야될까.. 고민을 고민을 많이 했어요 ㅋㅋ

 

다음부턴 한번씩 월보 점수라던가 순위 이런것도 한번씩 포스팅 하기도 하고

폰겜의 포스팅은 루뽑종류일거 같긴 하네요 .. 아님 공략이라던가 ㅋㅋ

근데 제가... 전게임 다 그렇지만 무자본 유저라서 공략은 딱히.. ㅋㅋㅋㅋㅋㅋ

뭐 무자본으로써 공략은 정리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15일 스샷이군요 ㅋㅋ 헬리오스 한장을 득했지만 초월이라서 한장더 있어야 했다는...ㅋㅋ

 

 

 

 

아마 이번 이번카드이벤트로 받았을겁니다

이제 마덱딜러랑 마덱버퍼만 있음 마덱도 건드릴수 있겠네요 ㅋㅋ

 

 

 

 

헬리오스는 초월 , 패왕덱에서도 나름 필수였던 친구다 보니

신위에서도 특히 마덱에서 필수입니다 ㅋㅋ

 

 

 

 

오 신위 !!!!!! ㅋㅋ 이미 악강까지 끝내준 상태이며

덕분에 골렘에서 조금 떡상했습니다 ㅋㅋ

 

 

 

 

역시나 인피뽑기는 망입니다

 

 

 

 

클레이 인피카드 !! ㅋㅋㅋ 하지만.. 클레이는 안쓰고 싶네요 ㅋㅋ 밑에 결과물있음 ㅋㅋ

 

 

 

 

인피뽑기에서 개인적으로 패왕악강이나 가이아혼나오면 좋아해요

기존 신위캐릭들도 다 아직 악강을 못해서 보유효과 작업도 해야하니 일단 재료템이 많으면 좋죠!

 

 

 

 

 

 

 

 

 

초월은...맥스 울티 악강 있어봐야 ㅠㅠ 그닥... 그래도 악강이 뜨면 패왕으로 만들어서

존버를 탑니다

 

 

 

 

인피뽑기 진심 개망... 루비를 좀 더 존버탄다음에 !! 화악 질러보겠습니다

 

이번 패치로 10번 뽑기하면 100%카드 하나 나온다고 하니... 9만루비 될때마다 질러서 스샷을 찍도록하죵ㅋㅋ

 

 

 

 

패왕악강 ㄱㅇㄷ ㅋㅋㅋ

루비가 줄어드는게 보이네요

 

 

 

 

클레이 카드를 기존 뭔지 기억이 안니지만 한장과 합성했어요

아틀라스!! 이친구는 켈베에 쓰이는데 초월이니 일단 존버를 탑니다 ~

 

 

 

 

현시점 장비 빨옵을 진행중입니다 !!

처음에는 루비가 엄청 많이 사용된다고 걱정했으나 요즘 이것저것 루비를 많이 풀고있다보니

이기회에 빨옵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도던을 못돌려서 신위친구들을 강화가 늦긴하나 지금당장 인피카드 좋은게 뜨지 않는한

기존 덱을 능가할꺼 같지 않아서 ㅋㅋ 빨옵작을 하는 중이고

빨옵작을 한지 대략 3주좀 넘은 시점에서 보주2개와 방어구5개 정도 빨작을 진행중이며

나머지는 다 한 상태입니다 !!

 

생각외로 잘뜰땐 잘뜨는데 안뜰땐 드럽게 안뜨네요...

그리고 빨옵작을 하는게 문제이기도 하나 승계할때 루비가 많이 든다고 하니!! 이점 유의하세요

그래도 작년 대규모 패치로 장비수를 3개로 줄여줬으니 물론 직업군이 늘어났지만

그래도 승계하는데 있어서 편해진거 같아서 이제서야 빨옵작을 진행중입니다 ㅋㅋ

 

하는 방법은 스샷처럼 옵션에 빨간색 옵션이 뜨면 옵션잠금스크롤을 구매해서

옵션잠금하면 파란색 자물쇠가 뜹니다 이렇게해서 마지막 하나까지 싹다 빨간색으로 맞추시면 됩니다~

 

 

폰게임은 솔직히 어떻게 포스팅하고 어떻게 할지 너무 막막했는데

생각해보니 폰게임의 나름 컨텐츠는 루뽑을 통한 자랑득?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면서 무자본유저이다 보니 무자본으로써 효율적인 덱운영의 설명을 할까하는데

솔직히 폰겜 자체를 하는게 오래됬고 초보자패키지들이 너무 잘나와서... 딱히 ㅠㅠ 공략을 안해도

될꺼같기에 그냥저냥 소소한득 자랑할만한 득 ?을 올리고자 합니다

 

 

폰게임은 지금 별되와 오버히트 , 세븐나이츠를 하고있고 야구게임 2개를 하는데

야구게임은 그냥저냥 장거리 이동시간에 잠깐 짬내서 즐기다 보니 포스팅을 안할거고 ㅋㅋㅋ

 

수집욕이 강한 저로썬.. 리니지,블쏘같은 폰게임말고... 덱을 많이 모아서 여러군데 쓰고 이런 게임만 하고 있어요 ㅋㅋ

게임은 노트북1대에 녹스2개를 돌리고 있고 사용하는 핸드폰으로 1개를 돌리고 있는데

3월쯤에 중고폰 2대?3대?정도를 사서 게임을 늘리려고 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