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별이되어라

별되 인피니트 카드뽑기 제발좀 나와라 ㅠㅠ

안녕하세요 별되 하는 규비입니다 !!!

 

별되.. ㅠㅠ 요즘 폰게임중 생활이 되어버린 친굽니다 ㅋㅋ

 

별되도 ㅠㅠ 이제 태생신위로는 한계가 있는 듯합니다 ...

패왕 신위 , 초월신위를 얻기위해 ㅠㅠ 카드뽑기를 했는데 ..하 ..ㅋㅋ

 

 

 

 

흠... 그래요 ...

 

 

 

 

마그리트가 떠서 다시 뽑았드랬쬬 - _ -ㅋ

 

 

 

 

그래요... 레아가 나왔어요 !!

마그리트나 레아는 .. 1픽 친구들은 아니니 ㅠㅠ 패스 ㅋㅋ (그래바야 1장..)

뒤 빵헤리 악강 개이덕? ㅋㅋ

 

 

 

 

하... 진짜 카드뽑을 해보는데 참 암울합니다

 

 

 

 

무뽑 그소 !!

하지만 다시소환!!

 

 

 

 

우옥!!! 블헤

근데... 이제 1장 ㅠㅠ 또르륵

 

 

 

 

 

 

 

 

 

4주 마지막 인피카드 뽑기에서 나왔어요

데스크라운도 나름 1픽인 친구던데... 이제 1장이라 ㅠㅠ 암울합니다

 

 

 

 

크리오스 득 !! 하.. 초월 카드만 나와 ㅠㅠ 신위를 만들고 싶다고오!!!!!!

 

 

 

 

블윈 !! 이친구도 좋긴 하는데 ...

그래봤짜 1장 ㅠㅠ

 

하... 별되여 ㅋㅋㅋㅋ

갈길이 멀어요 ㅡ ㅡㅋㅋ

 

 

 

 

이번 태생 신위 캐릭터 칠죄종 중 하나입니다 !!

야누스에서 아마 딜러로썬 괜찮은 평이 있네요

물론 초월신위나 패황신위들이 더 좋겠죠 ?? 아직은 잘 모르겟어요 ㅋㅋ

 

 

 

 

나름 괜찮은 태생신위로 생각해서 만들었는데 후기는 별로라구 하네요 ㅠㅠ

기본적으로 우리팀 동료를 복제하여 소환하는 방식으로 싸운다고 하는데

이게 생각외로 왔다갔다 하나 봅니다 ..

마덱에서 쓰이면 좋다곤 하는데 카페에서는 이미 별로라고 하네요 ㅠㅠ ㅋㅋ

 

 

과거 별되는 솔직히 뽑기가 없는 폰게임으로써 괜찮은 메리트를 자랑했었는데 ..

형상변화부터 인피니티 카드의 등장으로 다른 폰게임과 같게 확률성 아이템을 판매했는데요 ㅠㅠ

참... 그후로 어려워졌네요 ㅠㅠ ㅋㅋㅋㅋ

 

 

그래도 편의성 패치 등 편한 기능들도 넣어주니 !! 좋긴 합니다 ㅋ

아직은 다른 폰게임에 흥미가 없어서 ㅠㅠ 당분간도 별되만 할거 같네요 ㅋㅋㅋ

그럼 전 이만 뾰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