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세븐나이츠

그냥 저냥 세나 루뽑 큰 수익은 없음

안녕하세요 규비입니다 ~

앗 오랜만에 ㅠㅠ 포스팅인데 글쓰기 모드가 바꼈네요

적응이 안됩니다 - _ -ㅋㅋㅋㅋㅋㅋ

 

요근래는 일 , 집 , 살짝씩 던파외 영상편집을 하고 있어요...

rpg 게임에 현타가 와서 아직도 갈팡질팡하고 있습니다 ㅠㅠ 폰게임도 묵혀둔거라.. 크흠ㅋㅋ

 

 

흠 글쓰기가 바껴서 좀 당황스럽슴다... 크흠

 

 

 

 

2달전 ? 인거 같네요 -0-

 

 

 

 

흠 .. 조용히 넘어갈게요

 

 

 

 

 

개인적인 세나 복귀에서 여러운점이 보석과 장신구인데... 참 그래요 ㅋㅋ

아직도 ㅠㅠ 잘모르겠어요

 

 

 

 

루뽑이 참 더럽게도 안됬네요

 

 

 

 

먹은게 없네...

 

 

 

 

참 속상합니다

 

 

 

 

 

 

 

이 정도면 멘트도 딱히...

 

 

 

 

역시 수집형RPG 폰게임을 좋아하지만 루뽑운은 항상 드럽게 없다는게 제 인생..

 

 

 

살포시 넘어가 봅시다

 

 

 

 

 

오 루디와 제이브 !!

크 과거 방덱 루디충이였는데.. 이제 쓰이나요 ?

 

 

 

 

망해부린 루뽑 ~ 오예 ~

 

 

 

세나에서 루뽑을 하는 이유는 개인적으로

새로운 신캐를 얻기 위함이에요

수집형RPG의 특징은 어쩔수 없이 신캐가 계속 나와야 하고

과거 좋은 친구들은 ㅄ이 되야 게임이 돈도 벌고 명줄을 이어가니깐요

 

 

 

그래서 루뽑을 하는데 참 건진게 없군요 힘듭니다 ㅋㅋ

세나 같은 경우는 캐릭들도 이쁘고 코스튬도 많고 이래서 하는편인데

그래서 솔직히 유행덱이 뭔지는 몰라요...

 

 

 

와 세나 루뽑 솔직히 잘뽑는건 아니지만 이정도 까진 아닌데...

 

 

 

오 드뎌 하나 먹었군요

최초득인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ㅠㅠ ㅋㅋㅋ 포스팅 참 드럽게 못합니다

 

 

 

그래도 이런 루뽑이 쫄리는 맛이 있어서 재밌긴 하죠

 

 

하지만언제나 후회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색한 글쓰기가 끝이납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글쓰기를 좀 알아봐야겠어요... 렉도 있고 참 거시기 하네요 ㅡ,.ㅡ

블로그는 ㅠㅠ 요즘 좀 많이 뜸하죠 ?? ㅠㅠㅋㅋ 당분간도 그럴거 같네요 크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