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세븐나이츠

세나 복귀 기념 세인 신화각성 및 루뽑 및 각성시키기

안녕하세요 세나하는 규비입니다 !!

 

나름  국민폰게임!?이라 하는 세븐나이츠를 오랜만에 복귀했습니다

복귀한지는 대략 1달내외정도 ???

 

대장간 시스템이 등장하면서 접었습니다

대장간 시스템에 적응을 못했고 그시기에 저보다 고수인 친구도 한계를 느끼고 접고

저또한 그당시 오래꾸준히 했으나 중수급도 안되기에... 접었는데

이번에 다시금 복귀 했습니다~

 

신화각성도 생기고 ㅠㅠ 이것저것 여러 영웅들도 많이 나와서 솔직히 지금은 세린이 급입니다 ㅋㅋ

 

 

 

 

세븐나이츠에서 최종컨텐츠는 pvp 라고 하지만

pvp 에서 고수가 되고자 한다면 어쨋든 pve를 안할 순 없다

그렇기에 !! 전 세인빠돌이기도 하지만 세인을 먼저 신화각성 시켰습니다~

 

오... 세인 각성신화하고 제가 좋아하는 코스튬을 입혔는데 자세가 바껴서 이쁨.. 크흠.. ㅋㅋ

별되는 덕질이 안되는데... 세나는 코스튬이 루비로도 살수있는게 많아서 (거의 다삼;크흠;전캐릭크흠;)

많이 사입혔죠 ㅋㅋ 오버히트는 개당3만3천원이나 해서.. 아예 안살예정ㅋㅋ 응 폰겜에 돈안줘 ㅋㅋㅋ

 

 

 

 

이번 복귀하면서 각성조각들을 이용해서 다 각성시켜부렸어요 ㅋㅋ

클레미스는 어던 공성전에  쓰이더라구요

 

 

 

 

오를리도 각성을 시켰습니다

길던에서 쓰이더라구요

별되도 그렇지만 개인적으로 pvp 에는 엄청 관심이 없습니다

폰게임 pvp는 솔직히 템이 좋고 덱이 좋다고 해도 내가 직접 하는게 아니라

시스템에 맡겨서 나름의 운빨도 필요한거 같아서... 그래서 딱히 저의 최종컨텐츠로 이용하진 않습니다

 

 

 

 

카구라도 조각이 남아서 각성시켰어요 ㅋㅋ

세븐나이츠는 접을 당시 모든캐릭 50레벨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었고

지금도 이어서 하는중입니다

각성이 나온 친구들은 각성을 시키고요 ㅋㅋ

신화각성은 그 필요한 아이템이 안모여서... 진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세븐나이츠도 과거에는 직접 손플레이를 하거나 or 불법 오토프로그램을 사용했어야 했는데 (사용해본적 없음)

지금은 1주일에 루비500개만 주면 나름 설정을 통해서 자동사냥이 참 잘되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포스팅 쓰는 지금도 옆 노트북에서 하루종일 돌아가고 있습니다

 

 

 

 

세나는 자체적으로 루뽑을 잘안해요

자동사냥을 통해서 4,5성 합성작이 잘되다 보니 안하는데

복귀하는 시점에 신규캐릭들이 많이 나오기도 해서 루뽑을 시행했습니다 ㅋㅋ

마침 루비도 많이 쌓이기도 했고

 

 

 

 

언젠간 뜨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이쁜이 엘리시아

하지만 혁명군은 예전에 50레벨을 뿌려서 그냥 갈아버립니다

배경이 빨갛거나 노란색 친구들은 판매를 하면 잠재업글할수 있는 재료템을 주기에

다 버려버립니다 ㅋㅋㅋㅋㅋ 50레벨달성한 고급애들은ㅋㅋㅋㅋ

 

 

 

 

카일!? 득!? 이지만 카일도 이미 50레벨... 응 잘가 ㅠㅠㅋㅋㅋ

 

 

 

 

저의 결장 최애캐였던 루디 ㅋㅋ 이 친구도 이미 ㅃㅇ

 

 

 

 

이래서 루뽑은 하면 안되나 봅니다...

하아 진심 신캐좀줘 ㅠㅠㅋㅋㅋㅋ

 

 

 

 

하.. 3성파틔~~~ 쫄작용으로써 쓰여질 친구들

 

 

 

 

오 기파랑 6성은 좀 좋구요

파란색 배경친구들을 50레벨 달성하는 이유가 물론 각성해서  지금도 쓰이는 친구들도 있지만

쓸모 없는 친구들은 스페셜던전에 버퍼로 등장하기때문에 수월하게 깨기위해서 작업중입니다

 

지금시점이야 파란색친구들이 솔직히 70프로이상 자리를 뺏겼지만

과거엔 사용이 되었던 친구들이다 보니 어느정도 초월이 되어있던 터라 마무리중입니다 (토파즈수급도 한몫함)

 

 

 

 

그래요 ... 이건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악 퉼ㅋㅋㅋㅋㅋㅋㅋㅋ

 

 

 

 

5성은 솔직히 크게 의미없다고 느껴짐 ㅋㅋㅋ

하 진짜 너무하네 ㅋㅋ

 

 

 

 

오 드디어 떳다 오르카!? ㅋㅋㅋㅋㅋ

제가 없는 신캐더군요~~~~ 올ㅋㅋㅋㅋㅋㅋ 근데 어디에 쓰이는지 모름ㅋㅋㅋㅋㅋ

 

 

 

 

으흠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급무료뽑기?로 아마 소환보상까지만 채웠을 거에요 ㅋㅋ

 

 

 

 

흠... 그래 뭘 바라겠어 확정 소환보상을 노린거지 그래...

 

 

 

 

한번더 눌렀었나 봅니다 ㅋㅋ 그래요 ㅋㅋ 걍 쫄작 수급이네요

넘처나는 쫄작을... 창고에 가득 쌓였어요 ㅠㅠ 언제 처리하지 ㅋㅋㅋ

 

 

 

 

소환보상으로 받은 뮬란 ㅋㅋㅋ

이친구도 어디쓰이는지 모르지만 갖고 있지 않는 친굽니다 ㅋㅋ

세나가 그래도 이제 처음등장한 영웅에 한해서 득해서 6성을 하면 40렙까지 자동초월을 시켜줬더라구요 ??

참 좋네요 이런건... ㅋㅋㅋ 구구 만렙이 40이니 ㅋㅋ 40부턴 솔직히 대장간의 등장으로

템이 좋으니 바로 쓸수 있고 좋죠뭐 ㅋㅋ

 

 

세븐나이츠도 꾸준히 새로운 친구들이 자주 등장하다보니 메타가 확확 바뀌더라구요

그래도 대장간의 등장으로 pve , pvp 아이템 자체를 맞추는데 용이하게 느껴지나

역시나 보석과 악세는 좀 넘사입니다 ㅠㅠ ㅋㅋㅋ

pvp가 최종컨텐츠를 이긴 하나 큰 욕심이 없어서 천천히 진행중이지만

언젠간 pvp를 즐기는 날이 오긴하겠죠 뭐 ㅋㅋㅋㅋ

 

 

폰게임 별되 , 오버히트 , 세나 3개 돌리고 있고

추가적으로 1,2개 더할생각입니다 ㅋㅋㅋ

저번주에 별되포스팅에 공폰을 구매할 예정이라 했는데 암튼 고민중이네요 ㅋㅋ

 

세븐나이츠도 무자본으로 진행중이구요 폰게임은 진심 100% 돈1원도 안넣었어요...

 

메이플이나 던파 거상(안하지만) 캐시는 질렀는데 슬롯확장이나 소소한 이벤트는 즐겼음

폰게임은 솔직히 재판매가 안되는 거다 보니 ㅋㅋ 지르는게 돈이 아깝더라구요 ㅋㅋㅋ

폰게임은 아예 무자본으로 게임을 진행해서 솔직히 느리긴 합니다만ㅋㅋ 꾸준히 하면 좋아지긴 하더이다 ㅋㅋㅋㅋ